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3-12-05

    아이즈KT에서 아이즈SK로 번호이동 셀프개통 중 회선초과 오류
    현재 아이즈KT 이용 중인 010-2***-***3 회선을 할인기간 만료로아이즈SK로 번호이동하기 위해 4,400원 유심구매 후 셀프개통하는 중온라인 회선초과 문구가 뜨고 진행이 중지되었습니다현재 제가 보유한 SK회선은 0개 입니다. (아이즈SK는 당연히 0)기존의 아이즈KT에서 아이즈SK로 옮기는데 회선초과라는게 이해가 안 가고즉시 문제를 해결해주시거나 즉시 해지해주시면 되겠습니다.이 문제로 인해서 추가적인 일할비용이 발생된다면 절대 지급하지 않을 것입니다빠른 조치 바랍니다

    • 2023-12-05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아이즈모바일에서 1인당 개통할 수 있는 회선수는 통신망 상관없이 최대 3회선까지이며, 가입자 유형 및 고객 신용도에 따라 개통 가능한 회선수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사 KT에서 사용하시는 회선 수로 번호이동이 불가한 상태입니다.
      기존 회선을 번호이동 하는 것도 일시적으로 가입회선 수가 증가되므로 회선초과가 됩니다.

      감사합니다.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