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고객지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채널톡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2024-02-19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4-06-20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4-08-29

      약정기간이 경과되지않아 유심을 반환해서 약정기간이 끝난후 유심을 다시 신청한다고 상담원에게 말했는데 폰약정기간이 완료되어서 유심신청을 하고자합니다. 언제쯤 유심이 올까요?

    • 2025-03-11

      신한카드 전용요금제로 개통하고 신한카드 알뜰모아카드도 발급해서 자동이체 신청 했는데
      혜택적용이 안되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무슨 문제가 있는지 확인 부탁합니다.

    • 2025-03-18

      1대1 고객센터 없앴네... 상담원 연결은 어디다 하라는건지?? 알뜰 고객센터중 최악임. 설마 ai 오픈톡으로 대체하려는거?

    • 2025-03-27

      이용계약등록사항증명서를 메일로 받고 싶습니다.
      휴대폰이 고장나서 빨리 부탁드립니다
      모델명 C3970
      일련번호 0357986

    • 2025-03-31

      현재 아이즈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 현재보다 더 높은 요금제로 바꾸려 하는데 어떻게 하면 됩니까.

    • 2025-04-18

      이메일청구서를 홈페이지에서도 직접 우편청구서로 변경요청할수있도록 지원해주세요 지금 우편청구서로 변경이 필요합니다.

    • 2025-04-27

      SKT 해킹사태 보고 e-sim 잠금기능 해봤다가 PUK CODE 몰라서 폰이 잠겼어요 ㅠㅠ 도와주세요

    • 2025-04-30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5-04-30

      다른 통신사로 번호 이동 신청했는데 왜 안되죠 빨리 해주세요 짜증납니다 막아놓은건가요 몇번을 신청하고 전화해도 이력이 없다고 하고 뭐하는건거요 다른 통신사 쓸거니깐 빨리 해주세요

    • 2025-05-01

      안녕하세요. SKT 사태 이후 여러차례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시도 했지만 아이즈 모바일에서 번호이동 안내문 문자만 보내주고 동의할 수 있는 링크를 보내 주지 않아, 1599-0133 아이즈 모바일 번호이동 센터 전화로 번호 이동 동의 하려고 해도 시스템 작업중이라는 응대로 몇일째 아무것도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전화 번호도 유로 전화인데 타 통신사로 이동 하는 것을 막으려고 하는 것인지 월요일부터 오늘까지 시스템 작업 중이라는 말만 반복하고 연결이 안되서 정말 답답하네요. 그리고 아이즈 모바일 채널톡으로는 아무것도 할수 없는데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채널톡으로 하라는 무책임한 공지만 하지말고 사람이 직접 응대하는 서비스를 통해 응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중으로 번호 이동할 수 있도록 번호이동 동의 링크를 보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2025-05-08

      번호이동 안되서 개통 못하고 있는데 셀프개통은 번호이동만 나와요 빨리 연락주세요

    • 2025-05-09

      유심 변경 신청후 유심을 받았는데 일주일이 지나도 개통을 못하고 있습니다.
      셀프 개통을 해보려 해도 안되고요 일이 많아서 잊어 버리고 있는거 같기는 한데
      일반 개통 신청 부탁드립니다.

    • 2025-05-09

      아이즈도 고객센터 짜증나넹...
      ai 하나 붙여 놓고 배째라고 유료전화해도 녹음된 말만 나오고 상담사 연결도 안해주고 끊어버리넹..

      ai 나 녹음말이나 같은말만 반복하고..

    • 2025-05-09

      이동전화 제한 해제했는데 제한 해제후 재신청을 할 수가 없네.
      미성년자라 셀프개통도 안되고.
      아 짜증.. 몇일째 씨름중이네
      알림톡으로 응답해라고 하고선 알림톡으로 보내도 응답도 없고..
      ai 채팅에선 내 경우가 안나오는데 어짜라는거지..

    • 2025-05-09

      채널톡에 문의를 남기라고 하는데 ai가 원하는 않는 답만 하고선 상담 종료 누르기를 강요하네.

    • 2025-05-12

      번호이동을 다른 번호가 되어 수정하려는데 상당원 연결도 안되고 인공지능은 답하지 못하고 어떻게 하라는 건지 모르겠네요.. 최소한 일대일 상담이나 카톡 상담기능은 남겨 두셔야지 너무 한거 같네요

    • 2025-05-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5-05-13

      고객센터 연락하기 너무 어렵습니다. 마이페이지에 해지한 번호가 여전히 있고, 새로 가입한 번호는 없기때문에 부가서비스신청이 어렵습니다. 이점 조치 부탁드립니다.

    • 2025-05-13

      궁금한 것을 질문을 해서 답을 얻어야 하는데, 받고자 하는 질문만 받고자 하는 태도가 상당히 불쾌하게 느껴집니다. 좀 더 쉽게 접근하고 문의할 수 있는 방법마련을 요청합니다.

    • 2025-05-20

      알수없는 이유로 개통실패했다고 해놓고 상담사 연결도 안되고 톡도 막아놓으면 뭐 어쩌란건지?

    • 2025-05-20

      유심교체를 신청했는데 일주일이 지나도록 유심이 안오고 있어요. 이것 관련해서는 어디에 문의를 해야하나요...?

    • 2025-05-20

      1:1 문의를 없앴으면 적어도 채널톡 상담사 연결은 되게 해줘야 하는거 아닙니까? 전화도 안받으면서

    • 2025-05-27

      전화도 안 받고, 채널톡을 통해서 문의를 남기라는데 채널톡은 기계적 답변만 하고 문의 남길려면 어떤 단계를 거쳐야 남길 수 있나요

      고객이 소통할 방법을 연구해서 회사에 소통을 해야한다니 정말 기발하십니다.

    • 2025-05-27

      ㅋㅋㅋㅋㅋ여기 개인정보 때문에 어려워서 채널톡을 통하라는데 채널톡에 문의를 남길 수가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변만 하는데 무슨 문의를 남길 수 있나요??

    • 2025-05-28

      다 막아놓는건.... 고객에 바른 태도가 아닌거 같은데요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AI챗봇이 아닌 챗봇이라도 가능해야 하는게 아닌지요?

    • 2025-05-30

      삭제된 댓글입니다.

    • 2025-06-02

      채널톡으로 문의를 못남기게 해놨으면서 뭔 채널톡으로 문의를 하라는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망 수준급이네

    • 2025-06-04

      제발 개통좀 시켜주세요.

      SKT유심교체 신청해서 유심 받았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유심교체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기존 사용하던 유심이 동작안해버리고,
      새로온 유심은 인식이 안됩니다.

      내일 출근도 해야하는데 어떻게 처리합니까?
      "개통 후 유심(eSIM)인식 오류" 접수도 했는데 빠른 확인 바랍니다.
      이제 연휴인데 빨리 처리해야합니다.

      직영점 위치와 영업 시간도 알려주세요.

    • 2025-06-09

      어머니 핸드폰을 번호이동 가입시켜드렸는데 6월5일날 배송완료로 떠서 집에가봤는데 택배가 오지않은상태였고 우체국택배에 전화해보니 배송했다고 말씀하시면서 만약 택배가 분실되거나 배송안됐다면 아파트 cctv 확인해보겠다 말씀하십니다. 지금 제가 화가 많이 난것은 배송날짜에 맞춰서 번호이동이 완료됐다는것입니다. 보통은 택배배송완료되고 1~2일 지나서 자동완료되는게 원칙인데 다음날 휴무라는 이유로 바로 번호이동 완료가 되버려서 현재 전원이 꺼진상태로 지내신다는겁니다. 무슨 문제라도 있으면 고객이 대처할수있는 시간은 마련해줘야되는데 만약 도난당해서 그유심을 다른분이 사용하거나 도용된다면 책임을 어떻게 지실겁니까?
      우선 새 유심으로 빠른배송 해주시고 주소지는 직장주소지로 보내주세요. 그전에 저한테 010******** 로 빠른연락주세요.

      번호이동 전화번호 : 010********
      가입자 : 가경자
      유심보낼주소지 직장주소지: 서울 강북구 도봉로81길21 sk브로드밴드 7층 고윤대앞
      배송지 연락처 : 010********

    • 2025-06-09

      esim으로 셀프 개통 중 20분 기다리다가 도중에 꺼졌습니다.
      전에 있던 핸드폰 회선은 막혀버렸고 현재 사용불가능이라 일단
      일반 개통으로 전환했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