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3-06

    오늘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본인인 제꺼와 미성년자인 자녀꺼 까지 신청했는데, 신청이 똑바로 되었는지 확인을 할려고하니, 제꺼는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되는데, 자녀꺼는 홈페이지에서 확인도 안되고, 전화걸어도 전화도 안됩니다. 어떻게 확인해야 할까요?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3-0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비회원 접수하신 경우 비상연락처로 인증 해주셔야 됩니다.

      비상연락처 인증 안되시는 경우에는 확인이 어려워 개통요청 등 배송조회는 1:1 문의 부탁드립니다.

      접수 내역은 홈페이지 중앙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여 조회 가능합니다.

      1.회원로그인 후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2.비회원으로 접수하신 경우

      홈페이지> 중앙> 주문배송조회> 비회원 인증 후 확인가능

      *가입확인서는 PC팝업차단을 해제해야 확인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