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1:1문의

    2025-03-06

    3/3(월) 쯤에 비회원으로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 유심칩은 잘 배달왔구요. 다만 셀프개통을 하려고 비회원 주문 조회를 해보니, 주문 조회가 되지 않는 상황입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 2025-03-06

      고객님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셀프개통에 실패하실 경우 다음의 2가지 방법으로 개통 가능합니다.

      1.문제 해결 후 셀프개통 재시도

      - 홈페이지 로그인> 알뜰요금제> 개통가이드> 셀프개통 시작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2.일반개통으로 전환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일반개통클릭

      ** 위 2가지 방법을 시도하지 않으셔도 셀프개통 실패 후 다음날 일반개통으로 자동 전환되어 아이즈모바일 개통실에서 순차적으로 개통을 진행하며, 개통과정에서 오류발생시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립니다.

      신규가입, 미성년자, 외국인, 당사 SKT 유심 재사용, 결제방법이 삼성카드, 결제카드번호 15자리, 선불>후불 번호이동 경우는 셀프개통 불가

      비회원으로 접수한 경우는 비회원 로그인하여 셀프개통 가능하며, 인증번호는 비상연락처로 발송되요.

      ** 주문접수량에 따라 개통이 지연 될 수 있으며, 1:1문의를 통하여 정확한 개통 시기 안내가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 유심을 항상 보유해주시고 휴대폰 발수신이 안되면, 당사유심으로 교체하여 2-3회 재부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됐다면 를 꾹 눌러주세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