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5-05-04
유심교체 신청 유심수령 후 현재상황입니다 어제부터 수시로 나밍 시도하고 있으나 진행이 안되네요 아마 아이즈에서 다음 스텦을 진행해줘야 하는듯 기존 유심이 살아있어 사용에는 문제거 없네요 다음주엔 완료되겠죠 뭐... 진짜 미국 같았으면 SKT 문 닫아야했을텐데 ㅎㅎㅎ
5
0
해당 통신사용 폰에서 해보셨나요 SKT 유심이면 SKT 기기에서
1
네. 스크트 본진 폰도 있어서 해봤는데 안되더라구요. 그냥 기다리는게 답인가봐여.
2025-05-05
유심수령후 유심변경 작성진행하셨나요? 변경작업완료 카톡문자 받은후 유심갈아끼우고 몇번 리부팅하거나 안되면 나밍을 하던가 안되면 sk향 휴대폰에 넣어서 유심인식을 하던가 하시면 됩니다
2
네,카톡 메시지 도착 후 모두 다 해보았고, 안됩니다. 폰이 죽은게 아니라 그냥 기다립니다. 되겠죠 뭐 ㅎㅎㅎ
기존유심이 아직 살아있다면 변경작업이 아직 완료되지 않은걸거에요. 변경작업 완료문자가 오면 기존유심의 신호가 끊어져 있거든요. 그때 새 유심으로 갈아끼우시면 됩니다.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