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정지 / 분실신고
- 분실신고 해제는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 : 휴대폰114 / SKT망 1800-6100(유료) / KT망 1800-6200 (유료) / LGU+망 1800-4100(유료)분실신고(장기정지 포함) 할 경우
요금상품과 상관없이 매월 정지요금이(일할계산) 부가됩니다. - SKT망 월3,850원 / KT망 월3,850원 / LGU+망 월4,400원 '모바일카드'를 이용하는 고객님은 반드시 해당 카드사로 연락하여
'모바일카드' 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 - 걸기만 분실신고를 한번 신청하시면 받기 기능은 SKT망 정지기간 내 / KT망7일 / LGU+망 30일간 제공되며 이후에는 걸기/받기가 모두 정지 됩니다.
[유의사항]
- 명의자 본인만 신청이 가능한 서비스 입니다.
- 만 20세 미만 미성년 고객은 법정대리인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 걸기 기능만 정지신청 하시는 경우 수신자부담전화가 걸려오면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분실신고 기간 중에도 일부 부가서비스는 제공되며, 이에 따라 요금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 월 중 분실신고/해제(분실정지/해제 포함) 할 경우, 기본요금상품의 기본제공 혜택은 일할 계산되며, 초과 사용 부분은 별도 청구 됩니다.
- WCDMA 휴대폰을 분실정지하는 경우 걸기만 정지를 선택해도 받기가 함께 정지됩니다.
(휴대폰을 껐다 켜거나 기지국을 이동하는 시점에 받기가 정지됩니다.) - 온라인 민원신청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 및 알뜰폰허브를 통해 가입한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