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BEST
[K]그란데(100분/6GB)
6GB
  • 통화100분
  • 문자100건
  • 부가통화없음
  • 요금할인 정보
    • 910

      6개월

    • 15,100

      평생

유의사항


1) 데이터 테더링 제공량 기준

*SK : 15GB 미만 요금제 기본제공량 내에서 사용가능, 15GB 이상 요금제 최대 15GB 사용가능
*LG : 11GB 미만 요금제 기본제공량 내에서 사용가능, 11GB 이상 요금제 최대 11GB 사용가능
*KT : 기본제공량 내에서 사용 가능 (예 : 6GB+1Mbps 요금제의 경우 6GB만 제공)


2) 요금제별 기존 제공량 한도 내에서 해당 요금제의 mVoIP 허용량만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정보이용료 (소액결제 등)은 데이터 요금과 별도로 부과됩니다.

4) 지하철 Wifi는 LGU+망 (U+zone)과 SK망 (SK Wifi)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5) KT망은 데이터무제한 요금제만 지하철 WIFI를 이용할 수 있으며 그 외 요금제는 불가합니다.

6) 프로모션 요금제 할인기간 적용 기준 : SK.KT 일할 계산 /  LG 월할 계산  

예) SK,KT 1월15일 7개월 할인 요금제 개통시 개통일 기준 만 7개월(8월14일)간 할인 적용
LG 1월15일 7개월 할인 요금제 개통시 개통월 포함 7개월(7월31일)간 할인 적용


7) 기존 아이즈모바일 동일 망 이용고객은 프로모션 요금제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예) 아이즈 LG망 요금제 → 아이즈 LG망 요금제 번호이동 불가능
아이즈 SK&KT망 요금제 → 아이즈 LG망 요금제 번호이동 가능


8) 중도 가입 시 기본량과 청구 금액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예) 2월 10일 월 20,000원 10GB 요금제 가입 시
데이터 → 10,220(데이터 제공량 MB 환산)/28(당월)*18(잔여일) = 6.42GB 제공
요금 → 20,000(월요금)/28(당월)*18(잔여일) = 약 12,857원 청구


9) 중도해지 시 기본량과 청구 금액은 일할 계산되어 적용됩니다.

단,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의 경우 일할 계산된 기본 제공량을 초과했을 경우 초과분만큼 추가 과금됩니다.

예) 2월 10일 월 20,000원 10GB+3Mbps 요금제 해지 시 일할 계산된 기본 제공량을 초과하지 않았을 경우    
데이터 → 10,220(데이터 제공량 MB 환산)/28(당월)*10(이용일) = 3.57GB 까지 일할 계산되어 제공
요금 → 20,000(월요금)/28(당월)*10(이용일) = 약 7,142원 청구

예) 2월 10일 월 20,000원 10GB+3Mbps 요금제를 해지까지 4GB를 사용했을 경우
데이터 → 10,220(데이터 제공량 MB 환산)/28(당월)*10(이용일) = 3.57GB 까지 일할 계산되어 제공
요금 → 20,000(월요금)/28(당월)*10(이용일) = 약 7,142원
(4,088(데이터 사용량 MB 환산)-3,650(일할 제공량 MB 환산))*22.53(MB당 데이터과금요율) = 약 9,868원

총금액 7,142(기본제공량 일할 계산) + 9,868(초과데이터 금액) = 약 17,010원


10) 국제전화는 발신 차단됩니다.

11) 모든 음성 / 문자 / 데이터 제공량은 국내 통화에 한합니다.

  • KT [K]그란데(100분/6GB)
    • 태균
    • 2025-07-01
    • 비추천

    무슨 회사가 이런데가 있답니까? 고객센타 전화는 불가능하고 안내멘트만 하다가 끊어버리고 1대1 게시판도 없어서 질문 할 내용을 다른 분들도 후기 게시판에 쓰고 있고... AI에게 물어 보라는데 답변 못하면서 "죄송해요, 이 질문에는 답변드리기 어려워요. 다른 궁금한 점 있으시면 언제든 말씀해 주세요."라고 답하는데... 질문은 "kt 바로배송" 이라고 질문한 것 뿐인데... 자기들 회사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인데 그 질문에 답을 못하더군요. kt망 유심을 바로 배송으로 퀵으로 받을 수 있는 몇년째 하고 있는 이벤트 인데... 그렇다고 질문에 답 못하면 1대1 게시판에 질문 할 수 있는것도 아니고... 궁금한 점은 물으라면서 답은 못하면 도대체 어쩌자는 건지... 아이즈라는 회사 참으로 이상한, 어이없는, 불편한 회사입니다. 2년쯤 전..... 제가 다른 친구의 요금 몇천원이니까 대신 내 주겠다고 제 카드로 등록 하겠다고 했더니 나라에서 어쩌고저쩌고 해서 불가능하다 하길래, 정보통신부인가? 어딘가로 상담원이 말해줬던 국가 기관에 직접 문의 하고 민원을 넣었더니 아이즈 모바일이 과다하게 법령을 해석해서 반응하는 거라고 답을 줬는데도 아이즈는 바꾸지 않더군요. 아이즈에서 원하는 것은 요금 쓰는 아이즈 가입자와 카드주 인 제가 둘다 직접 방문해서 신청서를 써 처리를 해야만 가능하다고 하더군요. 요즘 시대에 사용자, 요금 납부자 양쪽을 서울 본사에 직접 방문 해야 서류 처리가 가능하다는 회사는 진짜 처음이었습니다. 다른 통신사나 보험사 할부 어디도 그런식으로 양쪽을 오라고 하는 곳은 없습니다만... 그래서 광주광역시에서 서울까지 두 명이 직접 가서 서류 작성 했을 정도로 엉망이고 불편한 회사입니다. 지금도 질문 할게 있는데 1대1 게시판 조차 못찾겠으니....

    • 만배
    • 2025-05-29
    • 추천

    이심 사용중인데 기기변경 신청했거든요 근데 제가 회선이 2개인데 대표번호 수정을 안하고 잘못 신청했네요 가운데자리 6525로 신청한건 취소 부탁드려요! 원래 하려고 했던 가운데자리 7355로 다시 신청했습니다!

    • 알뜰하게살래유
    • 2025-05-28
    • 비추천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셀프개통 중에 다운되어 다시 신청해도 계속 이런 문구만 뜨네요. 어떻게 좀 처리해줘요. 문자 전화가 안됩니다 카톡도 안되고 홈페이지 고객센터 챗팅도 안되고ㅜㅜㅜㅜㅜㅜㅜ

    • ㄱㄴ
    • 2025-05-18
    • 비추천

    유심 배송안되고 취소도 안되고. 고객센터서도 나몰라라예요. 절대절대 하지마세요

아이즈모바일이 알려주는
아이즈 꿀팁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