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자 보호
아이즈모바일은 고객님의
이용자 보호를 위한
아이즈모바일의 비전 및 활동
이용자 모두가 안심하고 자유롭게 소통하는 디지털 생활을 위해, 더 안전하고 공정한 통신환경을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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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접근성 보장
이용자 모두가 접근하기 쉬운 언어의 콘텐츠 제공 및 온라인 고객센터, AI 상담, 콜센터 등
다양한 상담 채널 운영하여 디지털 소외 계층이 발생하지 않도록 한다. -
투명하고 공정한 서비스 제공
요금제 및 부가서비스 조건에 대한 사전 설명 의무화,
해지 안내 표준화 등 이용자의 피해를 예방하기 위한 다양한 보호체계를 마련한다. -
정보보호 및 시스템 신뢰 확보
고객 정보 암호화, 정보보호 서비스 인증 체계 적용 등
모든 이용자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
위기 대응 및 불만 예방 시스템 구축
이용자의 정당한 의견.건의.불만 등을 적극적/신속하게 처리하고
경영활동 등에 반영하여 이용자 편익 증대에 노력한다.
이용자 보호를 위한 계획 및 노력
- 관련 법률 제·개정, 정부의 제도 개선 등 통신서비스 환경 변화에 따라, 이용자 보호에 필요한 사항을 적극 적용하고 있습니다.
- 각 서비스의 운영 상황을 상시 점검하여, 이용자 보호에 취약한 부분이 있는지 점검·개선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 보호를 위한 정기적인 교육을 통하여 이용자의 반복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가 유해한 정보와 환경에 노출되지 않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용자의 알권리를 보장할 수 있도록 가입 정보를 제시하여 투명성을 제고하고 있습니다.
- 불법 스팸 및 피싱 가입자를 사전에 차단하여 이용자의 이익침해를 최소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