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 아이즈꿀팁

    2024-01-16

    유심등록이 안될땐 꿀팁으로 해결

    ◎ 유심인식이 안된다면 나밍(NAMing)부터



    유심이 인식안된다면 나밍(NAMing)부터 진행해보세요.

    나밍절차는 대부분 자동으로 이뤄지지만 간혹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아래의 이미지를 참고해서 각 통신망별로 전화기능을 활성해 나밍번호를 입력해주세요.
    ※개통한 유심은 장착한 상태로 진행해주세요!




    ◎ MMS 문자나 데이터 사용이 안 되는 경우



    MMS나 데이터 사용이 안되는 경우에는 휴대폰의 설정에서 네트워크를 초기화해주세요.



    ◎ 안드로이드 (삼성 혹은 애플외 외산폰)


    '설정' 선택 ▶ '연결' 선택 ▶ '모바일 네트워크' 선택 ▶ '액세스 포인트 이름' 선택 ▶우측 상단의 '...' 선택 ▶ '기본설정으로 초기화' 선택


    ◎ 아이폰


    '설정' 선택 ▶ '일반' 선택 ▶ '재설정' 선택 ▶'네트워크 설정 재설정' 선택


    ※ 휴대폰에 저장된 다른 내용은 초기화되지 않고 네트워크만 재설정돼요. 재설성 후 휴대폰을 On/Off해주세요.



    ◎ 그래도 연결이 안되는데 어떻게 하죠?



    대부분 위의 조치로 해결되지만, 간혹 여전히 인식이 어려운 경우가 있어요.

    이럴때에는 1:1문의 게시판에 접수유형을 '이용장애'로 남겨주세요.

    확인 후 유심등록을 도와드려요. 접수해주실 때에는 휴대폰의 모델명과 일련번호, IMEI1 & IMEI2, EID 정보를 같이 남겨주세요.


    ▶ 아이즈모바일 1:1 문의게시판 바로가기


    ◎ SKT 통신망 고객님 주목



    SKT 통신망을 이용하고 계신 고객님은 가입중인 부가서비스나 분실 여부를 확인해보세요.

    데이터 차단 서비스나 국제전화 발신 금지 서비스등에 가입되어 있으면 유심 인식에 오류가 발생하기도해요.

    아래의 표를 보고 해결방법을 확인해보세요..


    현상황

    해결방법

    기본 데이터 제공 요금제에 데이터 차단 서비스 가입중

    데이터차단 서비스 해지

    국제전화 발신 금지 서비스 가입중

    국제전화 발신 금지 해지 혹은 데이터로밍 차단 서비스 가입

    성인이 자녀 요금 통보 서비스 가입중

    자녀 요금 통보 서비스 해지

    성인이 청소년 안심 서비스 가입중

    청소년 안심 서비스 해지

    분실 단말기 등록 됨

    분실 해제

     

    ◎ LGU+ 통신망 고객님 주목



    LGU+ 통신망을 이용중인 고객님은 LGU+ 직영점 및 대리점에 방문하여 유심 등록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요.

    유심등록 외에도 일부 고객 서비스를 지원하니 아래의 업무표를 참고해주세요.


    객서비스 지원 업무

    업무내용

    가입제한

    개인정보 유출 및 명의 도용으로 나도 모르게 서비스에 가입되는 일이 없도록 '가입 제한' 등록을 할 수 있어요.
    이후 모바일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가입제한'을 해지하세요.

    톡톡유얼넘버

    한개의 휴대폰으로 번호 2개를 이용하는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어요. (월 3,300원)

    유심 PUK (해제코드) 확인

    휴대폰의 유심이 잠겼을 때 PUK코드를 입력해야 휴대폰을 이용할 수 있어요.

    명의변경

    사용중인 휴대폰 번호를 명의변경하여
    다른 사람에게 양도할 수 있어요.
    개인/법인/외국인/개인사업자 모두 이용할 수 있어요.

    번호변경

    사용중인 휴대폰 번호를 다른 번호로 변경하는 업무에요.

    확정기변

    새로 구입한 자급제폰 또는 중고폰의 소유권을 전산에 등록하는 업무에요.

    일시정지/해제

    사용중인 서비스를 일정기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일시정지를 신청하고 해지할 수 있어요.

    장기 일시정지

    군입대, 해외근무 및 유학, 해외체류, 여행 등 서비스를 장기간 이용할 수 없는 경우 원하는 기간 일시정지할 수 있어요.

    분실신고

    휴대폰 분실시 분실신고를 할 수 있어요.

    요금납부

    청구 요금 및 기기 할부금을 카드로 납부할 수 있어요.
    (현금 납부 불가능)

    청구유형변경

    청구서 유형을 이메일, 우편 등으로 변경할 수 있어요.


    ▶ LGU+ 직영점 및 대리점 찾기

    • 2024-01-26

      모해 이것 저것 해봐도 껐다 켰다해도 유심등록안됨 유툽보니 비행기모드 눌렀다 해제하했다 반복하라해서 했더니 연결됨

    • 2024-02-05

      제 핸드폰 명의가 엄마걸로 되어있어서 제걸로 바꾸고 싶은데 전화를 하는데 바쁘신가 안받으시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2024-04-13

      통화가 안돼서 대리점 갔더니 유심불량이라고 했다 물론 집에서 나밍 데이터 초기화 다 해봤다 개통완료라고 떴는데 긴급전화만 되고 깜깜이었다 불량이라고 랬더니 폰 일련번호 등 갖가지 보내라해서 보냈다 근데 또 나밍하란다
      며칠을 유씸은 안보내고 이것 저것 해보란다
      넘 화가나 개통철회하고 원복하겠다 했더니 해지 시켜주더라 그런데 원복하려면 서울에 있는 대리점 방문하란다 다 해지하고 원복할려고 했더니 그제야 그 사실을 말해준다 여긴 대군데 그것도 사흘안에 월요일까지 서울 방문해서 원복항야만 내 좋은 번호 3002가 사라지지 않는단다
      아~18뭐 이런 개같은 회사가 다 있나? 절차가 어떻게 되는지 자세히 말해주지도 않고 진짜 해지할꺼죠?
      해지합니다 이러고선 서울 대리점 와서 원복하란다 그것도 사흘만에
      내 번호 살리려면 월요일 월차내고 서울 가야하는데 4월 5일 개통하고 오늘까지...열받아
      연라못 받아 보험까지 실효되고
      내 번호 3002 살리려면 월차내고 서울 가야하는데
      이 모든 손실 보상해주지 않으면 고발합니다 끝까지

    • 2024-04-13

      발신하면 고객요청에위해 발신 정지라고 합니다... 개통다 되었다고 웹에서는 나오구요..어찌 해야 되나요?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