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계정이 인증되었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아이디로 로그인하시면 카카오 계정이 자동 연결되며, 이후부터는 카카오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새 폰 견적받기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전체보기
MOHAE 광장
구매/견적
고객지원
팁&노하우
아이즈꿀팁
알립니다
뉴스
뭐든 제안해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1:1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0
5시간 전
셀프개통 관리조직id가 다릅니다. 하고 개통이 안되는데 이건 무슨 경우인가요? 일반개통으로 바꿔놨는데 언제쯤 되는지...
7시간 전
번호이동 사전동의 신청 방법과 해지신청 이 같은건가요
8시간 전
제 요금제에 밀리의 서재 외 롯데시네마 이용권이 들어있나요? 언제부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안나와있어서...
요금제에 밀리의 서재 외 롯데시네마 이용권이 들어있나요?
11시간 전
1. 현재 아이즈 모바일 sk인데 다른 프로모션 요금으로 변경이 불가능하여 아이즈 모바일의 다른 통신사 갔다가 다시 아이즈 모바일 sk로 옮겨도 되나요? 2. 1번이 된다면 다른 통신사는 며칠 사용해야 sk로 옮길 수 있나요? 3. 다시 sk로 바꾸게 된다면 원래 사용하던 sk 유심은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님 다시 구매해야하나요?
15시간 전
자동납부를 등록하였는데 해당 계좌에서 인출 되지 않아 미납처리 되었고 이로 인해 요금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미납분에 대해서 추가 납부를 해야 하나요? 등록한 계좌에서 요금이 인출되지 않은 건 처음이네요
21시간 전
카드에서 이상하게 빠져나간 유플러스 금액이 보이는데 예상가는게 아이즈모바일 뿐이네요~ 아이즈모바일로 4월 26일? 27일?쯤 개통했다가 직장에서 통신이 잘 안되어서 개통철회를 했는데 기간, 사용량 고려해도 전혀 합리적이지 않은 금액이고 청구서도 없습니다. 청구서를 보내주시고, 요금 과다청구면 바로 해결해주세요~ 청구서 내용이 비합리적이고 과다청구여도 해결이 안되면 바로 과기부 민원넣으러 갑니다....
2024-05-09
국제전화 발신이 안되네요. 홈페이지 내에서 부가서비스 변경하는 메뉴를 못찾겠습니다. 꼭 좀 발신할 수 있게 해주세요
오늘 개통했는데 같은 통신사 다른 요금제로 혹시 변경가능할까요?
데이타 전부 사용하면 데이타 자동차단 할수있나요?
해지 신청을 하였는데, 전화 확인을 비상 연락망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단말기가 없어서요.
안녕하세요. 핸드폰 번호를 개통하고 유심을 받았었는데, 사용을 쭉- 안하고 있어 해지 신청하려고 합니다. 오래전에 신청한거여서 번호도 모르는데, 요금만 과금이 되고있습니다. 어떻게 번호를 확인하고, 해지를 신청이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사용자조직 id와 단말기의 관리 조직 id가 틀립니다 와 함께 개통은 안되고 전화기는 끈긴 상태라 난감합니다 아이와 연락도 해야 하는데 빨리 처리 해 주셨으면 합니다
카드번호 오류 / undefined오류 카드번호 오류나서 신청서 확인하러 인증까지 다 했는데 다시 원래대로 인증창 돌아오는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PC/모바일 전부 동일하게 발생해서 셀프개통을 할 수가 없습니다. 신청서확인 인증 오류 빨리 수정좀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1:1 문의에 이전 카드 뒷 4자리와 새로운 카드정보 올려놨습니다 한 2시간 날린거같은데 빨리좀 부탁드릴게요 상담사 연결도 안되고 화가 나려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유심 같이 주문하였는데, 보내주신 유심이 배송 되었느나 제가 받아보기 전에 분실되어 없습니다ㅠㅠ 홈페이지 통해서 새유심 구매하면 되는건가요?
주말에 부가서비스 변경후 문자 수신과 발신이 모두 안되고 있어요 ㅠ.ㅠ 웹에서 부가서비스 확인해봤는데 뭐가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인터넷.전화는 잘 됩니다 흐흑~
0107206**** 해당 번호 유심 수령 후 개통 대기중인데 금일 5월 9일에 자동개통 된다고 하는데 제가 유심을 들고 출근하지 않아 개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개통을 늦출수는 없나요??
이심 발급 요청한지 하루가 넘도록 연락이 없음 114 전화해도 대기중하다가 끊김 얘네 고객센터는 있으나 마나인듯.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삼성페이 및 교통카드 사용 불가입니다. USIM 등록은 다시 갱신해주시든지 OTA 신호 쏴주시든지 조치 좀 취해주세요. 답변 문의 하니깐 휴대폰 최신버젼 업데이트하고 연락하라는데 이미 최신버젼인거 확인했습니다.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SIM 카드 전화번호를 인식할 수 없음이라고 떠서 삼성페이 및 모바일교통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고객지원팀 답변으로는 휴대폰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하고 연락하라고 하는데 이미 다 업데이트 하고 최신버젼인거 확인한 상태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OTA 신호 보내주시던가 다른 방법 좀 알려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