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16

    고객지원 게시판은 아이즈모바일을 이용하며 생기는 다양한 궁금증과 불편함을 해결하는 게시판입니다.
    비슷한 고충을 겪으셨던 고객님들의 경험담을 통해 그 해답을 찾아보고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세요.
    저희 온라인고객센터도 고객님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고객지원게시판을 주시하고 있답니다.

    고객지원 게시판은 기본적으로 오픈된 공간에서 운영되는 게시판이기 때문에 고객님의 정보를 전달받기가 어려워 답변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가급적 1:1문의 게시판을 통해서 문의를 남겨주시면 보다 빠르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5시간 전

    셀프개통 관리조직id가 다릅니다. 하고 개통이 안되는데 이건 무슨 경우인가요? 일반개통으로 바꿔놨는데 언제쯤 되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7시간 전

    번호이동 사전동의 신청 방법과 해지신청 이 같은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8시간 전

    제 요금제에 밀리의 서재 외 롯데시네마 이용권이 들어있나요? 언제부터 어떻게 사용하는지 안나와있어서...

    ...더보기
  • 고객지원

    8시간 전

    요금제에 밀리의 서재 외 롯데시네마 이용권이 들어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11시간 전

    1. 현재 아이즈 모바일 sk인데 다른 프로모션 요금으로 변경이 불가능하여 아이즈 모바일의 다른 통신사 갔다가 다시 아이즈 모바일 sk로 옮겨도 되나요?
    2. 1번이 된다면 다른 통신사는 며칠 사용해야 sk로 옮길 수 있나요?
    3. 다시 sk로 바꾸게 된다면 원래 사용하던 sk 유심은 다시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님 다시 구매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15시간 전

    자동납부를 등록하였는데 해당 계좌에서 인출 되지 않아 미납처리 되었고 이로 인해 요금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이런 경우 미납분에 대해서 추가 납부를 해야 하나요? 등록한 계좌에서 요금이 인출되지 않은 건 처음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1시간 전

    카드에서 이상하게 빠져나간 유플러스 금액이 보이는데 예상가는게 아이즈모바일 뿐이네요~

    아이즈모바일로 4월 26일? 27일?쯤 개통했다가 직장에서 통신이 잘 안되어서 개통철회를 했는데

    기간, 사용량 고려해도 전혀 합리적이지 않은 금액이고

    청구서도 없습니다.

    청구서를 보내주시고, 요금 과다청구면 바로 해결해주세요~


    청구서 내용이 비합리적이고 과다청구여도 해결이 안되면 바로 과기부 민원넣으러 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국제전화 발신이 안되네요. 홈페이지 내에서 부가서비스 변경하는 메뉴를 못찾겠습니다.

    꼭 좀 발신할 수 있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오늘 개통했는데 같은 통신사 다른 요금제로 혹시 변경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데이타 전부 사용하면 데이타 자동차단 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해지 신청을 하였는데, 전화 확인을 비상 연락망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단말기가 없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안녕하세요.

    핸드폰 번호를 개통하고 유심을 받았었는데, 사용을 쭉- 안하고 있어 해지 신청하려고 합니다.
    오래전에 신청한거여서 번호도 모르는데, 요금만 과금이 되고있습니다.

    어떻게 번호를 확인하고, 해지를 신청이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사용자조직 id와 단말기의 관리 조직 id가 틀립니다
    와 함께 개통은 안되고 전화기는 끈긴 상태라 난감합니다
    아이와 연락도 해야 하는데
    빨리 처리 해 주셨으면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카드번호 오류 / undefined오류
    카드번호 오류나서 신청서 확인하러 인증까지 다 했는데 다시 원래대로 인증창 돌아오는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PC/모바일 전부 동일하게 발생해서 셀프개통을 할 수가 없습니다.
    신청서확인 인증 오류 빨리 수정좀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1:1 문의에 이전 카드 뒷 4자리와 새로운 카드정보 올려놨습니다 한 2시간 날린거같은데 빨리좀 부탁드릴게요 상담사 연결도 안되고 화가 나려고 합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유심 같이 주문하였는데, 보내주신 유심이 배송 되었느나 제가 받아보기 전에 분실되어 없습니다ㅠㅠ 홈페이지 통해서 새유심 구매하면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주말에 부가서비스 변경후 문자 수신과 발신이 모두 안되고 있어요 ㅠ.ㅠ
    웹에서 부가서비스 확인해봤는데 뭐가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인터넷.전화는 잘 됩니다 흐흑~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0107206****
    해당 번호 유심 수령 후 개통 대기중인데
    금일 5월 9일에 자동개통 된다고 하는데
    제가 유심을 들고 출근하지 않아 개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개통을 늦출수는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이심 발급 요청한지 하루가 넘도록 연락이 없음 114 전화해도 대기중하다가 끊김
    얘네 고객센터는 있으나 마나인듯.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삼성페이 및 교통카드 사용 불가입니다. USIM 등록은 다시 갱신해주시든지 OTA 신호 쏴주시든지 조치 좀 취해주세요. 답변 문의 하니깐 휴대폰 최신버젼 업데이트하고 연락하라는데 이미 최신버젼인거 확인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SIM 카드 전화번호를 인식할 수 없음이라고 떠서 삼성페이 및 모바일교통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고객지원팀 답변으로는 휴대폰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하고 연락하라고 하는데 이미 다 업데이트 하고 최신버젼인거 확인한 상태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OTA 신호 보내주시던가 다른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