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5-10

    카드에서 이상하게 빠져나간 유플러스 금액이 보이는데 예상가는게 아이즈모바일 뿐이네요~

    아이즈모바일로 4월 26일? 27일?쯤 개통했다가 직장에서 통신이 잘 안되어서 개통철회를 했는데

    기간, 사용량 고려해도 전혀 합리적이지 않은 금액이고

    청구서도 없습니다.

    청구서를 보내주시고, 요금 과다청구면 바로 해결해주세요~


    청구서 내용이 비합리적이고 과다청구여도 해결이 안되면 바로 과기부 민원넣으러 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국제전화 발신이 안되네요. 홈페이지 내에서 부가서비스 변경하는 메뉴를 못찾겠습니다.

    꼭 좀 발신할 수 있게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오늘 개통했는데 같은 통신사 다른 요금제로 혹시 변경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데이타 전부 사용하면 데이타 자동차단 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해지 신청을 하였는데, 전화 확인을 비상 연락망으로 부탁드려도 될까요?
    단말기가 없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안녕하세요.

    핸드폰 번호를 개통하고 유심을 받았었는데, 사용을 쭉- 안하고 있어 해지 신청하려고 합니다.
    오래전에 신청한거여서 번호도 모르는데, 요금만 과금이 되고있습니다.

    어떻게 번호를 확인하고, 해지를 신청이 가능한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사용자조직 id와 단말기의 관리 조직 id가 틀립니다
    와 함께 개통은 안되고 전화기는 끈긴 상태라 난감합니다
    아이와 연락도 해야 하는데
    빨리 처리 해 주셨으면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카드번호 오류 / undefined오류
    카드번호 오류나서 신청서 확인하러 인증까지 다 했는데 다시 원래대로 인증창 돌아오는 오류가 계속 발생합니다, PC/모바일 전부 동일하게 발생해서 셀프개통을 할 수가 없습니다.
    신청서확인 인증 오류 빨리 수정좀 부탁드립니다 추가적으로 1:1 문의에 이전 카드 뒷 4자리와 새로운 카드정보 올려놨습니다 한 2시간 날린거같은데 빨리좀 부탁드릴게요 상담사 연결도 안되고 화가 나려고 합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유심 같이 주문하였는데, 보내주신 유심이 배송 되었느나 제가 받아보기 전에 분실되어 없습니다ㅠㅠ 홈페이지 통해서 새유심 구매하면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주말에 부가서비스 변경후 문자 수신과 발신이 모두 안되고 있어요 ㅠ.ㅠ
    웹에서 부가서비스 확인해봤는데 뭐가뭔지 잘 모르겠어요 ㅠ.ㅠ
    인터넷.전화는 잘 됩니다 흐흑~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0107206****
    해당 번호 유심 수령 후 개통 대기중인데
    금일 5월 9일에 자동개통 된다고 하는데
    제가 유심을 들고 출근하지 않아 개통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개통을 늦출수는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9

    이심 발급 요청한지 하루가 넘도록 연락이 없음 114 전화해도 대기중하다가 끊김
    얘네 고객센터는 있으나 마나인듯.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삼성페이 및 교통카드 사용 불가입니다. USIM 등록은 다시 갱신해주시든지 OTA 신호 쏴주시든지 조치 좀 취해주세요. 답변 문의 하니깐 휴대폰 최신버젼 업데이트하고 연락하라는데 이미 최신버젼인거 확인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전화나 데이터 사용은 되는데 SIM 카드 전화번호를 인식할 수 없음이라고 떠서 삼성페이 및 모바일교통카드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고객지원팀 답변으로는 휴대폰 업데이트를 최신으로 하고 연락하라고 하는데 이미 다 업데이트 하고 최신버젼인거 확인한 상태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할까요? OTA 신호 보내주시던가 다른 방법 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유심 같이 주문하였는데, 보내주신 유심이 배송 되었느나 제가 받아보기 전에 분실되어 없습니다. 분실 유심 따로 처리해야하나요? 유심 재배송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번호이동 하려고 휴대폰 인증을 눌러서 pass로도 해보고 문자인증으로도 해보고 핸드폰으로 해봐도 다 이렇게 나오고 진행이 안되는데 해결책이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주문번호10546269
    오류 수정요청
    개통직원 연결하여 개통요청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밀리의 서재 무료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 가입하고
    밀리의 서재를 다운받아서 볼려고 하는데
    무료가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개통이 완료되었다고 하는데 다른전화로 제 전화기로 전화를 하면 전화기가 꺼져 잇다고 합니다
    그리고 전화기가 네트워크 오류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하면 될 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8

    해지 신청 어제 했는데 연락이 안와요 114도 통화 안되고 언제 연락오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