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5-07

    2024년 05월 06일부터 금일까지 자동/정기결제 실패하였습니다. 라는 카드승인 실패 알림이 오고있습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소액결재 등 다 핸드폰 결제 다막아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안녕하세요
    현재 SKT 11GB 일 2GB 3Mbps 요금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요금제의 프로모션 기간 만료가 임박하여, 아이즈모바일 KT 11GB 일 2GB 3Mbps 밀리의 서재 요금제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때 5월 중도해지 시 데이터 기본제공량의 일할계산 초과분 만큼의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기본 제공량 11GB 중 5.82GB 사용으로 일할계산 대비 약 3.6GB 초과 상태임.)

    ※ 기존 다른 분들의 동일 질문 내용에 답글은 "QOS 옵션이 있는 무제한 요금제는 중도해지 시 추가요금이 없다." 였습니다. 요금제 상세 페이지 설명 중 데이터 초과분에 대한 것을 이해하기 쉽게 바꾸신다고 했는데 아직 그대로라 혼선이 심합니다.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할듯 싶어 문의드리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정상적으로 신청이 안된거 같아요 전화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너무 안되네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7

    1:1문의 남긴 내용(IMEI 등록요청) 빠른 처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말중 해피콜도 없이 개통되었는데 월요일 오전 고객센터 통화연결도 되지 않아 전화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안녕 하세요? 기억 하실지 모르겠지만..
    밑에 고객지원란에 5월1일에 아이즈모바일 사이트내에서
    주민번호와 이름이 매칭이 안되서 실명 인증이 안되는 오류로 인해
    문의글 올려서 5월 2일에 전화끝번호 5048번으로 전화를 주셨는데요..

    그때 통화시 알뜰폰Hub를 통해 가입 하면 무조건 유심을 구매 하는 걸로 되어 있어서
    이미 구입한 유심 인데 유심을 재구매 해야 되기 때문에 보류 하겠다고 말씀 드렸었는데요..

    알뜰폰Hub 사이트의 개편이 끝나고 실명 인증에 문제 없이 접수가 가능하면
    정상 접수가 되는 5월 10일에 가입 하려고 합니다.
    그때 통화시 유심 비용에 대해 설명해 주시 려다가 제가 가입 보류로 인해
    자세한 안내를 못해 주셨는데요.. 가입 하면 유심 비용 요청은 어떡해 요청 해야 할지요..

    그리고 일단 알뜰폰Hub를 통해서 가입을 하고 사용 하다가
    아이즈 모바일 사이트 내에서 요금제 변경, 유심변경 등 가입 할때 처럼 실명 확인을 해야 하는지요..
    혹시나 사이트에서 가입못하는거 처럼 막힐까봐서요.. ^^

    너무 이상한 문제 건이라
    저의 문제점을 기억을 하실 거라 생각이 되네요..
    5월 2일에 제게 전화 주신 분이 연락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저의 내용을 상세히 알고 계실 거라 생각이 되서요.
    번거롭게 해드려 죄송 하네요.. 처음에 전화 상담해주신 분께 상담 통화 요청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안녕하세요

    현재 SKT 11GB + 일 2GB + 3Mbps 요금제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요금제의 프로모션 기간 만료가 임박하여, 아이즈모바일 KT 11GB + 일 2GB + 3Mbps + 밀리의 서재 요금제로 변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때 5월 중도해지 시 데이터 기본제공량의 일할계산 초과분 만큼의 데이터 요금이 발생하는지 문의드립니다.
    (기본 제공량 11GB 중 5.82GB 사용으로 일할계산 대비 약 3.6GB 초과 상태임.)

    ※ 기존 다른 분들의 동일 질문 내용에 답글은 "QOS 옵션이 있는 무제한 요금제는 중도해지 시 추가요금이 없다." 였습니다.
    요금제 상세 페이지 설명 중 데이터 초과분에 대한 것을 이해하기 쉽게 바꾸신다고 했는데 아직 그대로라 혼선이 심합니다.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야할듯 싶어 문의드리오니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2024-05-06일 LGU+통신망 요금제. [L]무한10GB+1Mbps요금제로 번호이동 샐프개통했습니다.
    상품 안내에 있던 '유독쿠폰지급: 6개월간 매월 4,400원'은 언제, 어떻게 받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가입시 2단계 기존 통신망 기재시 sk 7모바일 사업자가 뜨질않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원래 공휴일에 개통안되는거 맞나요?? 선불폰에서 넘어온거라 셀프개통이 안된다는데 유심 산지 이틀짼데 아직 개통이 안됐어요 신청서확인도 본인인증창만 뜨고 안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6

    저는 셀프개통 시도하다가 안되서 주말에 기다렸다가 전산개통으로 개통했습니다

    다행히 담당자 분께서 한 번에 개통 처리 해주셔서 다시 넘어올 수 있었네요

    전화기는 s23u 이구요 개통이 완료됐다고 카톡이 와서 유심 갈아끼우고 했는데 비행기 모드 신공이 안 먹히더라구요

    수동으로 나밍하려고 했는데 이것도 왠지 하나도 안되서 껐다 켜니까 바로 통신망 잡네요

    유심 초기화 해야되나 걱정했는데 혼자서 잘 해결됐습니다 담당자 분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5

    정광균
    주문번호 10545504
    취소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4

    5/6 공휴일에도 번호이동 후불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4

    5/6 공휴일에도 번호이동 후불 셀프개통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4

    밑에 보면 청구서 이메일 하나가 다른게 입력되서 그거 바꿔달라고 문의를 해서 바꿨다고 문자가 오는데 실제 들어가보면 저기에 저게 안바뀌어져있어서
    이거 홈페이지를 믿어야되는건지 아니면 수정을 재대로 한건지 모르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4

    안녕하세요.
    중간 번호가 마음에 안들어서, 직접 조회해서 변경하려고 했는데 메뉴를 못찾겠네요.
    보니까 상담사님 연결해서 해야 되는 것 같아서 여기로 신청 올립니다.
    전화로 진행 또는 직접 가능한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a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4

    안녕하세요
    항상 에써주셔서 감사드리며
    덕분에 저렴한 요금제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5/3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유심칩 구매 신청 하였습니다

    1/skt 유심칩 취소요청건 :
    앞전에 사용하였던 skt유심칩이 있는데
    재사용하려 합니다
    신청한 유심칩은 취소할수 있는지요...

    2/ skt 유심칩 취소 않된다면 :
    유심칩 취소가 않되여 받게 된다면
    skt번호이동 하려 대기중이신 분이
    제가 받은 유심칩을 사용해도 되는지요...
    가능하다면
    유심칩 취소는 않해도 되는데
    확인 답변 부탁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4

    아이즈 SKT 유심 재사용 가능한가요?
    방금 다른 통신사로 옮겼는데요, 추후 아이즈에 좋은 요금제 올라오면 재가입하려고 합니다.
    번호이동/신규가입 시 유심 재사용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4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 10544019


    고객님께서 작성하신 가입 신청서가 정상적으로 접수됐습니다.

    ※ 일반개통이 필요한 고객님은 순차적으로 개통 되며, 개통까지는 평균 1~2영업일이 소요됩니다.




    확인 후 조치해주시면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3

    아이즈모바일 sk 망 이용자 입니다 아이즈모바일 kt 망 으로 번호이동 가능 한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5-03

    esim qr 왜 안 보내주는거죠!

    기전 통신사는 끊겼는데 새로운 qr을 안 보내줘서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빨리 보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