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후기 게시판

  • SKT [S]올리브영100GB+
    • 아스팔트
    • 2025-06-12
    • 추천

    데이터 빵빵 무제한에 이 요금 실화인가요? 거기다가 올리브영 7천원까지...
    너무 대만족 합니다. 부모님, 친척 다 해드리려고 합니다.

  • SKT 아이즈 (10GB/400분)
    • 김진우993321
    • 2025-06-12
    • 추천

    아이즈 모바일 ?오!!

  • SKT 아이즈 (10GB/400분)
    • 예서현
    • 2025-06-12
    • 비추천

    7개월 동안 110원 요금제 (10기가/400분)에 혹해서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요금제를 클릭한 다음 가입신청을 했어요.

    유심 배송은 평일 기준 2일만에 받아 보았고
    셀프개통으로 진행 했습니다.

    살벌한 후기 게시판을 나중에서야 보고 이걸 취소해? 말어?를 고민하다가 일단 go! 하기로 결정.

    노트북을 준비했어요.
    셀프개통 하는 동안 와이파이가 끊기면 안되고
    사용하던 이전 통신사의 번호이동 사전승인을 해야 하니까 핸드폰은 작동시키지 않으려고요.

    <<<개통절차>>>
    1. 노트북으로 아이즈 모바일 홈페이지에 접속!
    2. 로그인
    3. 새로운 유심은 교체 하기 전 입니다.
    4. 개통 가이드 누르고 셀프개통 클릭.
    5. 셀프개통 중이라는 멘트와 함께 번호이동 사전승인 절차 안내 멘트 뜸
    6. 이전 통신사에서 번호이동 사전승인 문자가 오면 url 또는 ARS로 전화하여 동의하기.
    7. 이전 통신사의 일할계산된 요금 확인 후 셀프개통하기 진행.
    8. 셀프개통이 완료되었다고 안내문구 확인 후 유심교체.

    유심 받고 셀프개통까지 5분 정도 소요 됐고
    살벌한 후기에서처럼 개통이 안되는 사태는 발생하지 않았으나 상당히 불안했습니다.

    아이즈 모바일은 고객센터에 연결할 수 없고
    챗봇도 똑같은 멘트만 올라오니까 문제가 생겨도 해결할 방법이 없어 보입니다.

    인터넷이 어려운 노인이나 미성년자, 신불자, 선불폰, 미납자 등등 뭔가 염려되는 것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아이즈 모바일은 절대 추천하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기간이 끝나는 7개월 후에 다른 요금제로 변경 할건데 아이즈 모바일 내에서 변경할지 타 통신사로 넘어갈지는 조금 더 사용해 보고 결정해야겠어요!!

  • SKT 아이즈우정(500분/11GB)
    • Ssowasabi0527
    • 2025-06-12
    • 추천

    우체국에서 바로 개통할수 있어 너무 편했어요!!!

  • SKT 아이즈 (100분/5GB)
    • dlfrhdtk
    • 2025-06-11
    • 추천

    죠씁니다!
    가입부터 개통까지 ㅃㅏ바박
    요금이 혜택이죠!
    제꺼 바꾸고 아들꺼 또신청함!
    얼릉보내주세요!

  • KT [K]롯시&밀리 7GB+
    • 그레이스321
    • 2025-06-11
    • 추천

    셀프개통 신청하고 어제 유심 받았어요. 오늘 끼웠는데 개통이 안되네요. 부탁해요~

  • KT [K]CU&롯시 11GB+일2GB
    • 글로벌이지
    • 2025-06-11
    • 추천

    2월말에 롯데시네마+cu 요금제 가입했는데(통화 문자 무제한 11기가 +2기가) 6월초에 신세계1만원상품권 지급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아직 문자를 못받아서
    착오가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 SKT 아이즈 (10GB/400분)
    • 자여니1
    • 2025-06-11
    • 비추천

    문제 해결은 했지만 아이즈모바일의 도움은 없었습니다.

    1차 시도(10GB/100분 요금제, 12개월 3,900원)
    1차 문제 발생: 셀프개통이 안되고(지난 통신사에서 삼성카드 결재했는데 삼성카드는 셀프개통이 안 된다고 나중에 나옴) 일반개통으로 넘어감
    2차 문제 발생: 지난 통신사 미납요금 발생으로 일반개통 미루어짐(이건 지난 통신사에 연결되어 있던 분실카드 재발급 후 새 카드 등록 안 해서 생긴 일)
    3차 문제 발생: 미납요금 해소 후 개통하려 했지만 아이즈모바일에 연결 안 됨. 아이즈모바일에서 온 문자에다 개통 요청했으나 무응답.
    카톡 채널톡이나 홈페이지의 채팅봇은 문제 해결해주지 않고 중간에 마음대로 종료를 강요함
    모해게시판에 문의 남겼지만 응답 없음
    1차 시도는 아예 신청 취소로 스스로 종료함.
    그 결과는 유심비(8,800원)+배송료(2,500원) 지불. 유심은 사용하지 않았으니 다시 아이즈모바일에서 사용 가능함. 무료였던 배송료는 취소 시 부과됨.

    2차 시도. 홈페이지에서 현 10GB/400분(첫 7개월/이후 평행 25,300원)로 재 신청
    1차 문제 발생: 셀프개통 실패(번호 부재라는 이상한 문구 뜨면서)
    여러차례 정확한 번호와 정확한 이전 통신사를 저장했으나 계속 실패
    포기하고 일반개통 기다림
    2차 문제 발생: 신청 다음날 12시 경 일반개통 완료 톡 오고 이전 통신사 정지됨
    유심 장착 후 인식도 된 것으로 표시되는 데 전화 걸면 불통. 전화 수신의 경우 발신자에게 폰이 꺼져 있다는 안내 나옴
    전화 발신도 안되고, 114에 걸면 발신이 정지된 상태라고 안내가 나옴
    고객지원 게시판에 글 남겨도 대답 없을 것 자명(동일 증상으로 조금 전에 게시판에 다른 이의 글 올라옴)
    더 이상 고객지원센터에 전화 걸지 않음(아이즈모바일은 상담원과 연결 통로 전혀 없음)
    검색하니 아이즈모바일 모해게시판 어딘가에서 동일 내용으로 문제 해결했다는 글을 찾음
    (5G폰에 SKT망 LTE유심을 넣었을 때 신호는 잡히는 것으로 나와도 수발신 안되는 증상)
    제시된 해결책: 다른 4G폰에 유심을 넣어서 유심 인식시킴. 이후 5G폰에 다시 유심 넣으면 사용 가능
    2차 문제 해결: 세컨 폰으로 사용하는 다른 폰에 유심 넣고 재부팅함. 연결 됨

    아이즈모바일의 문제점: 상담원과의 모든 1:1 채팅이나 통화가 막혀 있고, 채팅봇(전혀 AI 기능이 없는 엉뚱한 기계적 답변만 제시)만 가능
    해결책: 일반개통이 지연되면 신청 취소하고 최대한 저렴한 요금제로 재신청(이미 구입한 유심 사용, 추가로 무료였던 유심 배송비 발생)
    그래도 제일 저렴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어서 일단은 7개월 110원 요금제로 아이즈모바일 사용.
    비추천 이유는 그 모든 해결책을 아이즈모바일에서 제공하지 않고 있기 때문.
    위 해결책도 이용자가 남긴 글에서 발견함.
    문제가 생기면 최대한 자신의 문제와 동일한 해결책을 구글링으로 찾는 것이 아이즈모바일 이용자의 미덕!
    문제 해결에 도움을 준 이용자에게 감사드립니다.



  • SKT 아이즈 (10GB/200분)
    • 안경팔이
    • 2025-06-11
    • 추천

    무사히 잘 개통 했습니다
    유심핀을 안보내주시는건지
    빠진건지 없어서 고생했어요
    하나씩 넣어주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 SKT [S]무한300분/15GB+
    • 오징어달리기
    • 2025-06-11
    • 추천

    SK유심변경 과정에서 계속 튕깁니다. 유심은 받았는데 신청이 안돼서 몇 주째 변경을 못하고 있습니다. 채널톡도 안되고 전화도 안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