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개명했는데 PASS앱 실명인증이 안되요
A.

2023년 8월 이전에 개명하셨다면 개명 후 정보의 업데이트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아 본인인증(모바일 신분증, PASS 앱 등)이 실패할 수 있어요.

이럴 땐 PASS앱 삭제 후 재설치를 해보시고,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면 고객센터 전화 상담 또는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릴게요.


※ 실명인증을 시도한 시점을 메모하고 알려주세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