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요금청구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청구서 재발행 가능한가요?)
A.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청구서를 즉시 확인할 수 있어요.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시면 고객센터 전화 상담이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청구서를 재발행해드려요.


[홈페이지 조회방법]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청구/납부내역


※ 청구서 수신방법이 문자 또는 이메일이면, 아이즈모바일 대표번호(1800-6100)가 수신거부되어 있는지 이메일 주소에 오타가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