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작성중인 신청서가 있다고 접수가 진행되지 않아요.
A.

아이즈모바일은 오개통, 명의도용 피해방지 등을 위해 온라인 주문시 중복 접수가 안돼요.

작성중인 신청서가 있다고 안내되는 경우는 기존 주문건이 개통 또는 취소되지 않고 남아있는 상태에요.


[작성중 신청서가 있을경우 접수방법]

1) 기존에 주문하신 요금제 개통이 완료되면 다시 접수해 주세요. 회원으로 로그인 후 재접수하시면 기존 정보 불러오기 기능으로 손쉽게 재접수할 수 있어요.

2) 홈페이지>마이페이지>주문목록/배송조회 에서 기존에 주문하신 요금제를 취소 후 재접수해주세요.


※ 유심 배송상태가 배송중 또는 배송완료일 경우 주문하신 유심비와 택배비를 결제해야 취소할 수 있어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