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셀프개통 실패 후 일반개통으로 변경되었는데 다시 셀프개통하고 싶어요
A.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셀프개통을 진행할 수 있어요.


[셀프개통 재시도 방법]

- 홈페이지 로그인> 마이페이지> 주문목록/배송조회 > 셀프개통클릭


다만, 개통 담당자가 배정되어 개통을 진행중이거나, 접수정보오류 등의 문제로 개통보류 상태라면 셀프개통은 불가능해요.  보류사유는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리니 확인 후 이어서 개통을 요청해주세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