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Q.
인증항목 불일치 안내문자(알림톡)를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인증항목 불일치의 경우 두가지 정보를 확인해주세요.


1.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의 납부정보 오류

- 결제방법을 카드로 지정하시고 카드값이 청구되는 계좌번호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카드 자동 납부인지 계좌 자동 납부인지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2. 단말기 일련번호 입력 오류 (아래 확인방법 참고)

- 애플 : 설정> 일반> 정보 (통화버튼 > *#06#)

- 안드로이드 : 설정> 일반> 휴대전화정보   (통화버튼 > *#06#)


※ 알림톡에 링크된 화면에 수정할 정보를 입력하시고, 정상유무가 확인되면 자동으로 개통요청으로 전환돼요.

※ 납부정보 수정후에도 오류가 계속 발생하면 이용중인 통신사에 납부 방법을 지로 납부로 변경해주세요. 변경됐다면 지로 납부로 신청해주세요.

목록

모바일 정보의 바다 MOHAE에서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실제 사용자가 전하는 찐한 통신정보!
비슷한 고민을 가진 분들의 해결법을 찾아보세요.

MOHAE 방문 >

아직 궁금증이 해결되지 않으셨나요?

온라인 1:1 문의게시판에 문의해보세요.
전문 상담원이 확인 후 답변해드려요.

1:1 문의하기 >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