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공지사항

SKT에서 번호이동하시는 고객님들께 알려 드립니다. (SKT 위약금 환불 관련 유의사항)
  • 2025-07-10 13:46
  • 조회수 458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에 따른 SKT 위약금 환불과 관련하여 개통 일정 및 유의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SKT 위약금 환불은 반드시 7 14()까지 개통이 완료된 경우에 한해 적용됩니다

해당일자까지 개통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위약금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개통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SKT 가입 후 90일이 지나지 않은 고객의 경우중립망 이용 제한 해제 절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신청하신 고객은 엠세이퍼(M-Safer) 해제가 완료되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해제 절차는 신청 후 처리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처리 시간을 고려하여 개통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USIM)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께서는 유심 배송 시간을 고려해 개통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심 배송에 따라 7 14일 까지 개통이 어려워질 수 있으며이 경우 위약금 면제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빠른 개통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오프라인 대리점을 방문하셔서 개통을 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SKT 위약금 환불은 7 14일 까지 개통이 완료된 경우에 한하여 SKT에서 지급이 될 예정으로 당사에서 임의로 조절할 수가 없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전에 반드시 필요한 절차를 확인하시고개통 지연으로 인한 혜택 적용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