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입니다.
번호이동에 따른 SKT 위약금 환불과 관련하여 개통 일정 및 유의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SKT 위약금 환불은 반드시 7월 14일(월)까지 개통이 완료된 경우에 한해 적용됩니다.
해당일자까지 개통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위약금 환불이 불가하오니 반드시 기한 내 개통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SKT 가입 후 90일이 지나지 않은 고객의 경우, 중립망 이용 제한 해제 절차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신청하신 고객은 엠세이퍼(M-Safer) 해제가 완료되어야 개통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해제 절차는 신청 후 처리까지 일정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처리 시간을 고려하여 개통신청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심(USIM)을 보유하지 않은 고객께서는 유심 배송 시간을 고려해 개통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심 배송에 따라 7월 14일 까지 개통이 어려워질 수 있으며, 이 경우 위약금 면제 혜택을 받지 못할 수 있습니다.
빠른 개통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가까운 오프라인 대리점을 방문하셔서 개통을 하실 것을 권유 드립니다.
SKT 위약금 환불은 7월 14일 까지 개통이 완료된 경우에 한하여 SKT에서 지급이 될 예정으로 당사에서 임의로 조절할 수가 없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전에 반드시 필요한 절차를 확인하시고, 개통 지연으로 인한 혜택 적용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