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궁금톡

    2025-07-12

    kt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계약을 했었고(번호 이동으로), 2주 최소 사용 기간이 있는지 모르고, 2주가 안지난 시점에서 skt아이즈모바일 요금제로 번호 이동을 하려했습니다. usim은 주문했고, 셀프개통을 하려 할때, 2주 사용 기간을 충족하지 않았기에, 번호 이동에 실패 했습니다. 2주가 지난 지금, 다시 셀프 개통을 하려니까,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고, 접수 목록에는 "취소대기" 라고 뜨는데 어떡해야될까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7-12

    오전 10시 50분쯤 계약하고 바로 Skt 이랑 연결 끊기고 아무것도 안됩니다... 이렇게 될거면 토요일에 업무를 진행하지 마시죠
    평일만 업무를 받던가요, 위약금 지원되고 주말에 eSim으로 교체하려니 이게 이렇게 되네요. 폰이 먹통이 되서 너무 화납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7-12

    휴대폰 가게가서 개통을 했습니다 .
    과도한 발언에 대해서 미안 하게 생각합니다 ,
    저의글에 답변 주신 님께는 정말 고맙 습니다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7-12

    통화 대게 좀 해주세요
    오늘이 전화 먹통댄지 4 일째 입니다 ,

    다른 사람은 즉시 개통이 대던데요 ,

    나는외 안댑니까?

    ...더보기
  • 궁금톡

    2025-07-12

    전화를 걸으니까요 ~~~
    인증에 실폐했습니다

    고객센타로 문의 하세요 ,(6)


    그런데 고객센타가 전화를 안받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7-12

    전화를 걸으니까요 ~~~
    인증에 실폐했습니다

    고객센타로 문의 하세요 ,ㅡ
    합니다

    그런데 고객센타가 전화를 안받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7-12

    전화기를 종료 끝냈다가 다시 켜도 안댑니다

    제발 좀 개통 시켜 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7-12

    전원이 꺼저 있다고 하는데요 ,,

    방금전에 개통이 대었다고 창이뜨던데요

    그것도 거짖입니까?

    ...더보기
  • 궁금톡

    2025-07-12

    더러워서 못해 먹겠네 .
    처음부터 안댄다고 하던지
    개통도 안대는 것 뭐 하러 보냈는지 ?

    더러운 sk 알뜰폰

    개통이 안대면 전부 취소해 주고 원대복구 시키시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셀프개통이 진행이 안되고 마지막에서 계속 로딩중이에요.
    다음주 월요일까지 개통해야 위약금 환급 받아요.
    안될 것 같으면 타통신사 넘어가게 빨리 조치해 주세요.(1713)
    /////////////////////////////////////////////
    (해결완료)
    주문내역보니 왠지 모르지만 2개가 신청되어있고 1개는 개통완료, 1개 진행 중이더라구요.
    진행 삭제하고 유심 꽂으니 개통됐어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SK브로드밴드 인터넷 결합 가입 문의

    아이즈 알뜰평생요금제에 가입시 안내기자에 sk브로드밴드 신규가입시 결합가입을 할수 있다고 되어있는데 최근에 sk브로드밴드에 가입후 sk텔레콤과 결합후 알뜰 평생요금제와 결합에 대해 문의해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미납요금떄문에 번호이동을 못하고 있습니다

    번호이동 못하게 하려고 붙잡는것도 아니고 몇번을 문의해봐도 미납요금이 없다고 답변하는데

    왜 번호이동을 하려고 하면 미납요금이 있다고 하나요

    번호이동못하게 막는것도 아니고 대체 왜 이러나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셀프개통 불가 문제 해결사례 공유]

    우선 저는 아무런 셀프개통에 문제가 없는 상태입니다.(엠세이퍼, 90일 제한 등등)

    셀프개통 중 20분이 지나도 넘어가질 않고 4번 째 시도 중 기존 타사(미니게이트KT) 전화도 끊겼습니다.

    고객센터 연락하니 전산상 아직 개통이 마무리 되지 않았으며 기다리면 기존 통신사 복구가 될겁니다 바로 개통 해주시면 안되요? 하니까 긴급 개통 요청이 워낙 많아서 요청해도 오늘은 힘들 수도 있다는 답변 받음.

    그냥 개통이 미뤄지는 것이 아니라 기존 타사 개통된 것도 안되니 열받기 시작함.

    아이즈모바일 홈피에 문의 글 남기고 시간이 지나니 내가 정보 입력을 안했다고 상담을 종료함(40분 후 상담사 채팅 답변).

    전 통신사(미니게이트) 측에서 인적사항 입력 후 문의하니 답변 와있는데 현재 계약 해지 상태이며 아이즈모바일로 되어있다고 함.

    그래서 밑져야 유심 버리는 거라 생각하고 개통 신청서에 적은 유심(바로유심) 폰에 장착 후 비행기모드 3회 껐다 키고 개통 완료 확인.

    - 정리하면 셀프개통 중 기존 전화 회선이 끊긴 경우, 최악의 경우 유심 하나 버린다고 할 수 있는 분들은 저와같이 기존 통신사나 아이즈모바일 채팅 확인 후 혹은 그냥 유심을 교체하면 될 수도 있습니다. 참고바랍니다.

    - 아이즈모바일 상담사가 개통 상황을 알고 유심을 바꾸면 된다고 안내했으면 몇 시간동안 고생하지 않았음.
    - 아이즈모바일 채팅상담 시스템이 미니게이트와 같이 사전 정보 입력 후 바로 질문 답변이 진행되는 방식이라면 금요일에 문의 한 것에 대해서 정보 요청을 하고 금방 답을 안하니(애초에 아이즈 측 상담사 답이 40분 뒤에 오는데...) 끝내고 다음 주 월요일에 다시 하라는 불상사가 생기지 않았음. 아이즈는 전에도 느끼지만 6시 까지인데 오후 5시면 상담 업무 안받음. 제대로 운영되는 곳이라면 위와 같이 정보를 미리 받고 문의 사항에 대해서 최대한 설명하고 남기고 끝내야 정상임.

    위와 같은 이유로 이번엔 요행으로 어찌 개통이 잘 되었지만 이번 기간 채우면 절대 아이즈 안씁니다. 혜택 암만 좋아도 덜 좋고 쾌적한 곳으로 쓰겠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금요일 인데 오늘도 개통 안대면 어떻게 합니까 ?
    9일날 부터 휴대폰 먹통인데요 ,

    개통 좀 시켜 주세요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안 넘어갑니다.
    긴급전화만 되는거보니 이전 통신사 해지됐나본데 세시간째 이러고 있네요 조치바래요 전번 끝 1414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미성년자 자녀 개통 좀 해주세요...
    한번 주민등록번호에 오류가 있어..
    개통 취소 후[유심보유유형]으로 재접수 하였는데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자녀에 연락이 안되어 불안합니다. 금일 중으로 개통 부탁드립니다.

    주문일시 : 2025.7.7
    주문번호 : 10868594
    신청 전화번호 : 010-46**-4754
    이름 : 노*우(150820)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돈은 벌고싶고 기본적인 고객센터 운영은 하나도 안되고 ㅎㅎ 사기집단이랑 다른게 뭐가있나요? 시대가 2025년인데 휴대폰이 얼마나 중요한대 그걸 끊어버리고 아무것도 못하게 만들고 업무 마비 되고 ㅎㅎ 참 대단한곳이네요 개통취소해주세요 ^^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고객센터는 통화한번하려면 30분은 기본으로 걸리고 겨우 통화가되어도 해결은 전혀 안되는곳. 이메일 등 온라인으로 문의할곳도 전혀없는 이상한곳. 메일을보내도 읽지도않고 자기말만 하기바쁜곳 정말 고맙습니다. 개통취소 해주세요. 이런 통신사에 제돈 한푼들어가는것도 너무 아깝고 화나내요 그냥 3사통신사에 제값내고 사용하는게 속편하겠습니다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기존통신사를 끊고 이심도 안보내고
    고객센터 전화하는데 10분이상 걸리고 그렇게 고객센터에서 온 이심은 또 안된다고하고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뭐하자는거에요?
    애초에 이심안보내고 통신사 끊어버리는게 말이되요? 11시부터 끊겨서 지금 아무것도 못하고있습니다 언제까지 이러실건가요? 메일도 보내면 빨리빨리 확인을 하고 처리를 하든지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더보기
  • 궁금톡

    2025-07-11

    개통완료 이전에 마이페이지에서 접수했습니다. 배송비+유심비 모두 결제완료했습니다.
    그런데도 취소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아 예전통신사로 정보가 넘어오지도 않아 지금 번호를 아예 못쓰고있습니다.
    고객센터 유선문의도 끊어버리면서 대체 어떻게 문제를 해결하나요
    제 비상연락처로 빠른연락부탁드려요. 오늘 업무시간전에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