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모해 광장

    2025-06-13

    유심보호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습니다. 부가서비스 신청에서 해지 부분이 없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로밍 가입하고자 하는데 전화상담이 안되는데요. 1:1상담은 어디서 할 수 있는 것인가요?
    홈페이지가 직관적이지 않아서 어디서 해야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esim 으로 개통하려고 하는데 이전 통신사에서는 정상적으로 지원 종료하고, 아이즈에선 개통이 지연되고 있어요.
    지금 전화나 문자 아무것도 못하고 있습니다. 셀프 개통은 아무리 기다려도 하나도 없고요. 당장 핸드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막막하네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미납요금.. 바로 납부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셀프개통이 안되어요 휴대폰은 끊겼는데 전혀안되요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유심을 다른 기기에 넣어 사용하려는데요,
    유심 보호서비스에 가입되어 있다하여 사이트에 접속해 그거 해지했는데도 되지 않네요.

    사용하던 유심 그대로 폰만 바꿔 사용 하는 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지금 사용중인 요금제 기간이 언제까지 인지 알고 싶어서 114 전화하니 안받아서 글쓰니 알려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고객센터에 계속 전화를해도 통화가 안되어 문자로 신청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기기가 액정이 고장이나서 새로운 기기로 교환했는데
    skt유심보호서비스가 걸려있어서 새로운 기기 사용을 못합니다.
    그리고 얼마전 skt유심교체를 신청하여 받아 놓았는데 교체를 할수있게
    해주시고 유심보호서비스도 해제 신청합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미납금 가상계좌 보내주세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하루에 한대씩 총 3대를 가입했는데요 홈 페이지 어디에 가입 내용 확인이 가능한가요? 가입정보와 전화 번호를 확인 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금년 2.3일 롯데 + 밀리 가입하여 이용중인데

    번호 이동시 위약금 있는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3

    해외체류 기간 일시 정지하였는데 문자가 오지 않아 너무 불편합니다
    타 통신사는 정지는 하여도 문자는 오는데.
    은행업무 인증관련 너무 불편하니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배송하지도 않은 유심값 배송료 받은거 어서 환불처리 해주세요
    배송중에서 배송취소로 바뀌는데 2주 걸렸으니 환불도 2주 걸릴라나..아님 그냥 드실라나..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아이즈모바일 SKT 이용자인데요

    소액결제 안되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6월 12일 17시 46분경, 딸아이의 요금제와 전혀 상관없는 데이터 사용량 안내 문자가 발송되었습니다. 내용이 이해되지 않아 즉시 확인 전화를 했지만 전화 연결은 되지 않고, 그 사이 18시가 지나 상담도 막혔습니다.

    문자는 늦게 보내고, 고객이 문의할 시간도 안 주는 일처리 방식이 말이 됩니까?
    문의글을 남기려고 해도, 1:1 대화를 시도해도 아무것도 되지 않았습니다.

    잘못된 문자를 보내놓고 퇴근하고 나면 끝입니까?
    고객은 불안해서 집에도 못 가고, 시간만 낭비하며 발만 동동 구르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퇴근해서 밥 먹고 잠들 시간이겠지만, 이게 제대로 된 서비스입니까?

    문자 하나로 고객의 일상을 이렇게 망쳐놓고도 아무 대응이 없다면, 이건 명백한 직무유기입니다.

    내일 아침 첫 업무 시작과 동시에 반드시 보호자 번호로 직접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대충 사과 한마디로 넘어가려 하지 마십시오. 확실한 해명과 재발 방지 방안까지 듣고 싶습니다.

    진심으로 매우 불쾌하고 실망스럽습니다.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칼퇴할생각하지말고 고객한테 최소한의 소통할수있는 창구라도 열어놔야될거아니야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그리고 고객지원에 문의 올려놓으면 왜 대답안하고 삭제하는거냐? 다 백업뜨고있다 그리고 고객센터 닫아놓고 배째라장사하는거 소비자 보호법에 안걸리나?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올리브영 요금제 상품권 언제 들어오나요?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아니 사기꾼들아 니네가 유심 무상교체 신청받는다고 해서 1달넘게 걸려서 겨우 받았는데 나밍안되는 불량유심이라고 ㅋㅋㅋ 이제 어디다 문의하냐고 문의 싹닫아놨네 여기다 올리면 읽지도않겠지 ㅋㅋㅋ

    ...더보기
  • 모해 광장

    2025-06-12

    조금전에 올린 컴플레인글 삭제해주세요. 상담원 송이슬님이 전화회신해서 업무처리 완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