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23

    홈페이지>고객센터>자주하는 질문>개통 후 유심인식 오류>유심인식 오류 접수 하기
    메뉴로 OMD 등록을 하려고 했으나 등록 오류 팝업창이 뜹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부모님 요금제를 변경하면서 유심을 구매하려고 합니다. 부모님께서는 다른 지방에 계셔서 셀프유심 개통할 경우 신분증 인증이 어려운데 디른 방법이 있는지 안내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유심 eSIM으로 구매하고 23일 개통이라고 카톡이 왔고
    원래 기존에 사용하던 심카드 일시정지 듀얼심 문자까지 왔는데 등록 qr이 아직도 안왔어요.. 신청화면에선 알수없는 오류라고 나오고 무슨일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번호이동 제한기간 해제 후 1대1문의 해달라고 하는데 문의할데가 없어요 개통 어떻게 진행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유심구매를 취소하려하는데 마이페이지>주문접수조회 항목에서도 취소가 안됩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이심(KT) 셀프개통 시도중인데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사용중)

    라는 오류가 뜨면서 셀프개통오류안내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SKT망 eSIM사용자입니다
    기기변경 요청 드렸고 처리완료되었다는 확인메세지도 받았으나 기존폰과 변경폼 둘 다 이심 작동 안됩니다.
    eSIM 프로파일 재설치 진행할 수 있도록 QR코드 메일로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esim 가입 방법과 링크를 받고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skt 해킹당해서 문제가 되는데 이거 로밍차단하고 있으면 상관없는지 아니면 skt망에서 갈아타야하는지 궁금한데 아이즈모바일은 이런 거 문의할 고객센터 운영을 아예 안하는 건가요 이거 어디다 물어봐야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셀프 개통 진행중입니다.
    셀프개통 진행중이라는 페이지에서 20분째 넘어가지 않습니다.
    빠른 해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LG U+ 알뜰폰) 로그인 후 통화 착신 대기 신청을 했는데 계속해서 대표회선에서 전화번호를 확인해주세요 라고 뜨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방금 개통신청했는데 solo 결합은 어떻게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안녕하세요.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잘 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개통시 imei 문제있어서 개통이안되요
    기존 esim으로 사용중인데 번호이동으로 아이즈모바일 사용하려 합니다
    셀프개통 진행중에
    등록된 단말의 IMEI정보와 상이합니다. 단말정보를 확인하여주십시요
    라고 나옵니다

    혹시 IMEI가 사전등록된것 때문인가요? 어떻게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카드 유효기간 전화로 얘기하고 바꿨는데 안된다고 나옵니다....
    28년 2월인데 처음에는 6자리 아니라고 안되더니 6자리로 입력하니까 또 다른 사유로 안된다고 해요.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

    오류코드 발송 시 연락주시는 건 안될까요? 여기 댓글달아주시거나요.
    중립기관에 계속 확인 중인데 너무 불편합니다. 다른 통신사는 중립기관에 해지요청하라고 문자 주신다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오류코드 확인된다고 방금 답달아주셔서
    중립기관 메일 보냈으나 오류코드 확인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3개월이내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1. "카드예금주명"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고 셀프개통 실패했습니다. 오늘 내로 개통하고자 합니다.
    2. 90일이내 통신사 변경이라 중립기관에 메일보냈는데 해당 오류코드 아직 안떴다고 합니다. 개통과정에서 해당 오류 뜬다고 하니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1. "카드예금주명"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오고 셀프개통 실패했습니다. 오늘 내로 개통하고자 합니다.
    2. 90일이내 통신사 변경이라 중립기관에 메일보냈는데 해당 오류코드 아직 안떴다고 합니다. 개통과정에서 해당 오류 뜬다고 하니 개통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휴대폰분실로인해 유심변경을한뒤 중고핸드폰에 끼우려고하는데 인증방법이 네이버인증서와 카드인증을하려면 핸드폰이있어야하는데 이거 어떻게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제 휴대폰 번호는 010 **** **** 이였는데 010 **** ****번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기존 010 **** ****번으로 빠른 변경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