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23

    안녕하세요
    프로모션 적용 기간 문의 드립니다.
    010 ****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셀프개통 진행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인증불가가맹점이라고 오류가 뜹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잘 몰라서 구체적으로 설명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이번 skt 해킹으로 인해 아이즈 skt망도 관련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저어제 바로배송 유심주문했는데
    퇴근후에 오셔서 놓고 간다고 하셨는데 그시간에 사무실에 사람들 있었는데 아무도 안왔다고하고
    아침 출근했는데도 물건이없네요
    배송기사님 문자드렸는데 답도없고 전화도 안받는데
    제 유심은 어디갔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남편명의로 된 폰을 제가 착각하여 미성년자인 아들명의인줄 알고 엄마인 제가 보호자인증하여
    알뜰폰허브라는 사이트에서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신청하였습니다.
    그런데 며칠전 저에게 문자가 와서
    '현재 개통진행중이오나 이동하실번호의 [주민번호불일치]가 신청내용과 상이하여 개통이 불가합니다.
    현재 통신사의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고 재접수 드립니다.
    현재 신청하신 접수건을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진행후 [유심보유로 재신청]으로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문자가 왔는데요.

    이 문자를 받고 접수취소를 하려고 하는데요,
    제가 기억을 못하는 것인지 뭐가 문제인진 모르겠지만
    알뜰폰허브에서는 아무리 조회해봐도 접수내역이 없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아이즈모바일에 홈페이지 가입을 해서 주문배송내역으로 조회해봐도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제번호를 대표번호로, 이동할번호를 추가회선으로 등록했습니다.)
    아이즈모바일에서 온 카톡에 보니 주문번호가 10777155 입니다.
    제발 해당 주문건을 접수 취소 해주세요. 이것저것 다 해봐도 접수내역이 조회가 안되서 접수취소를 할 수가 없습니다.
    접수취소 후 제 폰으로 꼭 안내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유심보유로 재신청은 알뜰폰허브 사이트에서 하라는 건가요, 아니면 아이즈모바일사이트에서 하라는 건가요?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라고 하는데 어느 홈페이지인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SKT 해킹 사건 후 구매한 이심의 PUK 코드를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 잠겨버렸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3

    유심 잠금 기능 후
    유심 해제코드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skt 알뜰폰 이용중입니다, 카드 분실하여 없고
    PUK 코드 알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제발 연락좀 주세요. 채팅이고 전화고 연결해서 물어보고 확인할수 있는 방법이 없어요. 번호이동 신청서만 5번 쓰고 있는데 뭐가 잘못된는지 신청서 확인하려고 해도 인증하고 그다음으로 넘어가지지도 않고. 다 때려치우고 다른데
    가입하려다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여기에 글 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foco x6 pro 으로 기기변경 하여 omd 등록이 필요합니다.
    챗봇에 해당 문의를 진행할수가 없습니다.
    고객센터는 전화를 받지 않습니다. 어디서 진행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아이즈 모바일 이용자가 아니라고 뜹니다. 대표전화가 아이즈모바일에서 개통한 현 전화번호인데 아래 사진과 같이 뜨고 나의 가입정보 또한 확인이 불가합니다. 통장이나 카드를 연결하지 않아 후불 결제할 수단도 등록이 되어있지 않는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오늘 유심이 도착했고 셀프개통을 진행하고자 하는데 '셀프개통 시작하기'를 하면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라고 뜹니다. 해결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해외폰 omd 등록을 하려면 1:1 게시판에 IMEI 값 적어달라는데 아무리 찾아도 1:1 게시판을 찾을 수 없네요.
    챗봇으로 문의하려 해도 어떤 카테고리로 들어가야 하는지 모르겠고, 좀 자세한 설명이 필요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기간제한 해제한 후에 1:1 상담을 통해 해제가 완료되었다고 글을 남겨달라고 하는데 아무리 찾아도 문의 게시판이 없습니다. 챗봇도 Ai라서 제대로 된 대응이 어렵고 고객센터 전화히니 아직 요금제 회원이 아니라 진행조차 안됩니다. 이런 상황엔 어디에 게시글을 남겨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청구서는 우편으로 받아볼 수 없나요? 변경하고 싶은데 메시지, 이메일, 웹 외에는 안 보이네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대표회선 번호(010-****-****)가 해지한 예전폰이라 현재사용하며 쓰고있는 폰(010-****-****)으로
    대표회선을 바꾸려하는데 바꿀수가없네요
    어떻게해야하나요?

    결제요금 자동이체시
    카드분실로 결제카드를 바꾸려하는데 도대체 할수가없네요
    폰요금이 미납으로 처리되는데
    어찌하여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선불고객의 청구방법은 전사업자 후청구만 선택 가능합니다.
    라고뜨는데 확인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담당 부서에 말씀해준다고 했는데 개통완료시점에 유심바꾸고 재부팅하시라고 했는데, 개통완료시점을 어떻게 아나요?
    연락을 주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ㅇㅇ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이심 셀프 개통중 계속 멈춰있음
    주문번호 10781237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22

    esim 서비스가 안됨. 등록했는데 활성화되지 않아서 쓰지 못하고 있음 .문제 해결해 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