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3-13
일반개통 진행 중 90일 제한이 걸렸고 방금 제한기간내 번호이동 승인을 받았습니다. 승인완료 후 수신된 알림톡으로 진행해달라고 나와있지만 그 어디에도 진행을 할 수 없습니다. 1:1 문의도 없어서 이곳에 글 남깁니다. 일반개통 진행바랍니다.
1
0
안녕하세요 비회원으로 미성년자 자녀 가입했는데요 해지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025-03-12
요금을 카드로 해서 미납이 되었네요 통장으로 변경했으니 통화 가능하게 해주세요 안되면 010********로 연락주세요
2
오늘 청구서를 보니 미납요금이 없는데 미납요금이 청구되었네요. 전산 오류인지 고의로 청구한 것인지 답변바랍니다.
알림톡이 뭔가요? 중립제한해제 하고 개통요청하려는데 챗봇 채널톡 밖에 없고
유심은 언제 배송되나요
안녕하세요. 개통이 됐다고 하는데 전화를 하면 고객에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었습니다. 라고 안내멘트가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기존에 SKT 요금제로 eSIM을 사용중이었습니다. 제가 eSIM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로 변경할 예정인데, 이 경우 해당 기기에 사용할 USIM을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될까요? 구매 후, USIM 변경 페이지에서 제가 스스로 변경을 신청하면 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수요일 오후 3:30경에 결제했는데, 언제쯤 배송받을 수 있을지도 궁금합니다. 이번주 중으로 꼭 필요해서 반드시 빠른 배송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회선을 사용중입니다. 마이페이지 사용량조회에서 1회선만 조회가 가능합니다. 나머지 1회선에 대해 사용량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안녕하세요 알뜰폰 개통 신청했는데 개인사업자 명의로는 발급이나 변경이 안되는 걸까요?
운전면허증 갱신신청으로 신분증 진위확인 오류가 5회 발생되어 진위확인 잠김해제 하였습니다 신분증을 주민등록증으로 다시 할 수 있게끔 안내주신다고 하셨는데 연락이 없으셔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안녕하세요. 아이가 미성년자인데, 셀프개통으로 신청이 안되는지 모르고 셀프개통으로 신청했어요. 이럴 경우 전화를 주시는 걸까요? 콜센터로는 연결이 되지 않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주문번호: 10751676
4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751654 이구요. 오늘 오전 09:03에 담당자가 배정됐다고 카톡이 왔고, 11시28분에 번호이동 동의 요청 문자가 와서 1분 내로 동의까지 했는데요. 아직까지 신호가 끊어졌다거나 번호이동 개통됐다는 문자가 전혀 오지 않아서요. 114로 연락해봐도 전통신사로 안내됩니다. 개통 상황 확인 부탁드립니다.
가입신청서에서 기존 사용번호를 잘못입력했습니다. 나머지 정보는 이상없습니다. 기존 사용번호를 수정할 수 있을가요?
유심 배송 받았습니다~ 키즈워치폰을 개통하려고 전화하니 워치폰 유심넣기전에 IMEI번호 숫자를 말해야 한다고 하는데 계속 연결중이라 통화가 안되네요ㅠ 전화 부탁드립니다! 010-****-****
개통은 되는데 전화하려면 발신이 정신된 폰이라고 음성이 나옵니다.
이심 안된다고 해서 유심으로 택배 받았는데 또 전화부재라고 뜨면서 오류나네요.. 소통도 잘 안되니까 답답하고 대체 언제 개통할 수 있는지 셀프개통 할 수 있게 해주시거나 일반개통이라도 개통 좀 하게 해주세요.
요금제를 아아이즈 (10GB/400분) 프로모션 금액 6,900원으로 변경하고싶습니다. 요금제 변경하기에 해당 요금제로 변경신청하면 프로모션금액(6,900원)으로 신청이 되는 걸까요? 요금제 변경에 해당 요금제 선택하면 금액이 25,300원으로 떠서 여쭤봅니다.
안녕하세요 제가 가입한 요금제가 원래 9,020원인데 빠져나간 금액이 14,180원이라 문의드립니다. 상세내역을 알고 싶어 마이페이지에서 청구/납부내역을 확인했으나 거기에는 0원이라고 뜨고 내역이 하나도 적혀있지 않아서 확인할 수가 없네요. 문의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챗봇에 실시간 상담하는 건 어디로 들어가야 할 수 있나요?
3월 11일 청구된 요금이 가입시 안내된 금액이랑 다르게 청구가 된것 같습니다. 아이즈에서 아이즈로 변경하였는데, 금액이 어떻게 65,250원 빠져 나간것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내 청구내역에도 검색도 안되고, 고객센터는 전화도 안받고, 채팅 상담은 그냥 AI로 도돌이표하고, 화나내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