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6-01

    새로 받은 유심을 끼웠는데 부팅을 여러번 해도 네트워크 연결이 안 됩니다. 어쩔 수 없이 기존 유심을 계속 사용중인데 어떻게 해결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1

    안녕하세요.
    주문번호 10825617 입니다.
    미성년자 딸 가입하려고 했는데 이런 문자가 왔어요.
    [Web발신]
    [아이즈모바일]
    고객님 아이즈모바일입니다
    현재 개통 진행중이오나 [ 고객명 오접수 (법정대리인으로 작성 됨) ]로 고객정보 불일치로 개통이 불가합니다.
    미성년자인 경우 홈페이지 로그아웃 상태에서 비회원으로 신청 부탁드리며,
    현재 신청하신 접수건은 홈페이지에서 접수 취소 진행 후 [ 유심보유로 재신청 ]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그래서 접수 취소하려고 조회했는데 취소버튼이 없던걸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그리고 유심보유로 재신청하라고했는데. 유심받은 적도 없어서 유심번호도 없어요. 그래서 유심보유로 신청할 수도 없던데요. 이 문제 해결 부탁드려요. 아님 모두 취소해주세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1

    이번에 번호이동 신청서를 가입 완료했습니다.
    기존에 아이즈모바일 유심이 있어 그걸로 신청 요청을 하였는데, 유심이 번호 입력이 되지 않았습니다.
    일단 유심 사진을 첨부하여 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였는데,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 10833601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1

    개통 후 유심인식 오류라고 뜨는데 전화, 데이터는 다 되거든요?
    이심 -> 이심으로 번호이동 했고 qr스캔하면 이심이 준비되지않았다고 통신사 문의 하라는데, 핸드폰에는 아이즈모바일 이심 등록이 되어있어서 전화랑 데이터는 다 됩니다. 제가 곧 해외를 나가는데 이거 문제없는거 맞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6-01

    번호이동 후 이심을 다운로드 받다가 뭔가 문제가 생겼는데.. ㅠ.ㅠ 그 뒤로 다시 큐알코드를 찍으면 다른 폰에서 이미 사용중? 이라고 나옵니다. ㅠ.ㅠ 급해서 이심 변경신청을 했는데 아무 연락이 없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유심 교체 신청해서 받았는데, 유심등록 절차를 진행하려니 신분증 사진 업로드는 되는데, 유심사진 업로드했는데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새로 요금제를 개통했는데 (SKT 알뜰 -> KT 알뜰) 유심 인식이 안 됩니다.

    유심 인식 문제

    SIM 슬롯1
    IMEI: 712333312579000

    SIM 슬롯2
    IMEI: 712333312579018

    인데 인식이 안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문의를 몇번을 작성하는데 답변을 한번을 안하네요?
    전화 연락도 안되고 지금 한달넘게 핸드폰 이용을 못한다는데 언제 해결해주나요?
    한국 들어가서 사무실 한번 엎어야 해결됩니까?
    빨리 답변 주세요 해외에서 유심받느라 비행기 표값을 썼는데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이메일을 보내주든 카카오톡을 보내주든 빠른 해결방법 보내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오늘 배송와서 새로 온 유심 갈기 전에 셀프개통으로 하기로 했어서 카카오톡으로 온 링크로 ARS인증까지 했습니다. 셀프개통 방법 따라서 다 했는데 마지막 셀프개통 요청 중 화면에서 10분 이상 기다려도 개통이 되질 않네요. 계속 새로 셀프개통 요청하다가 지쳐서 일반개통으로 전환하고 기다리는 중인데 2시간 넘게 안되네요... 기존 유심이 다 끊겼는데 새로 온 유심으로도, 기존 유심으로도 전화나 이런걸 다 할 수가 없는데 이대로 먹통인 상태로 하염없이 기다려야 하나요? 제가 고객지원에 지금 글을 두 번째 쓰는데 저보다 늦게 쓴 사람은 댓글로 문의 받아주셨는데 제 게시물에는 댓글도 안 달아주고 저는 뭐 어떡하라는 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유심 인식 안된다니까 달랑 문자만 와서 ㅡㅡ
    인증이 돼야 번호변경 된 번호로 인증을 하죠
    전화도 안돼서 문자도 못 받는데 어떻게 인증 합니까?
    장난 하시는 건가...하
    유심 뺐다 꼈다 전원을 껐다 켰다 수십번을 해도 안돼서 문자 대로 했어요
    아까 낮에 문의 했어요
    그쪽에서 정보변경 해주시던지 문제를 찾아 주세요
    유심을 그냥 준대서 받아서 괜히 쓰던 유심만 버렸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셀프개통 마지막단계에서 10분 동안 진행했는데 넘어가질 않아서 일반 개통으로 전환했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기존 유심은 전화랑 문자도 다 끊겨서 와이파이를 이용해야만 쓸 수 있는데 언제쯤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안녕하세요. 오늘 갑자기 핸드폰 유심 개통이 되면서 원래 쓰던 통신사가 해지되면서 핸드폰이 먹통이 되었습니다.
    skt 번호이동으로 신청한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kt 번호이동이어서 기존 통신사가 해지된 거 같습니다.
    현재 배송된 유심은 본가에 있고 저는 출장으로 주말동안 집에 들어가질 않아 핸폰이 그냥 먹통인 상태입니다.
    주말이라 상담전화도 못하고 답답해 미칠 지경입니다.
    주말에 상담이 안되면 적어도 주말에 개통을 하지 말아야하는 거 아닙니까. 고객은 그냥 계속 피해를 받아야하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일단 와이파이 연결해서 해지신청을 해놨는데 주말동안 폰이 안되면 업무를 볼 수 없습니다. 제발 빨리 해지해주세요.
    번호는 010******** 입니다. 제발 오늘 내에 해지 부탁 드립니다. 업무용으로 신청한 요금제인데 도리어 지금 제 업무에 손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제발 금일 내에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셀프개통 마지막단계에서 30분 동안 진행중인데 넘어가질 않네요.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SKT 위약금으로 개통이 보류됐어요
    해결책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1

    요금제를 1900요금제에서 4900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고객센터 > 서비스 조회 변경 > 요금제 변경에서 4900요금제가 나오지 않습니다.

    평생 4900요금제는 통화 400분, 문자 400건인데

    위 내용에 맞는게 안보이는데 어떻게 처리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25.05.30 14시경에 바로배송유심 주문하였는데 2시간만에 배송된다고 광고는 다해놓고 연락도 없이 언제 오는지 안내도 없는건 허위광고 아닌가요??
    셀프개통 중에 신청해서 바로 받으려고 구매한건데 이럴거면 뭐하러 조금 더 비싼돈 내고 유심 구매하는지 의미가 없는것 같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인터넷 연결이 끊겼길래 미납 때문인 줄 알고 고객센터에 전화까지 해서 미납 금액 채웠는데 자꾸 연결이 안됩니다 전화도 안되고 뭐 때문인지 모르겠네요 빨리 해결을 하고싶네요 아무것도 안되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유심인식오류로 (통화불능상태)인하여 유심변경신청과정에서 인증절차(카드앱, 네이버인증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어케하죠?
    1. 아이즈모바일 업제에서 강제개통된 유심을 받아볼수있나요(구매가능한가요)
    2. 아님 카드사에 연락을 해야하나요?
    전화가 안되니 너무 불편합니다. 고수님들 알켜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는데 미납요금이 없는걸 몇번이나 확인했는데 미납때문에 개통이안되요;;
    전화도 안받으시고 빠른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추가 요금제 가입신청한게 한달째 취소대기 배송취소로 떠있고 따로 신청 취소 버튼을 눌려도 먹통입니다. skt말고 편의점에서 파는 kt유심사서 요금제만 따로 가입할려는데 기존 신청목록이 있다고 신청이 되질 않습니다. 제발 확인좀 해주세요 답답해 죽겠어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