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1:1문의

    2025-03-08

    [ 위약금동의 ] 개통요청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여기서 본 글 참고하고 개통이 돼서 저도 한 번 꿀팁? 남겨봐용
    셀프 개통시 ARS 인증까지 완료한 다음에 1~5분 사이에 개통이 완료된다는 페이지가 거의 10분 내내 멈춰있어서 검색하다가
    그냥 휴대폰 전원끄고 새 유심교체한 다음 재부팅 2~3번 정도 하니 개통이 됐네요. 통신사에서 정보가 넘어올때 시간이 좀 걸린다는 이유 같던데 아무튼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문자 온대로 명의도용 신청 해지했어요! 이제 개통 해주세요~~

    주문번호 10745693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미납요금 결제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안녕하세요
    번호이동 신청한 번호는 010********입니다
    셀프개통을 하러하니 인증불가가맹점이라 나오면서
    안되네요
    처음에 기존가입되어 있는 알뜰폰통신사를 잘 못 기입 한것 때문인지 아니면 삼성카드 때문인지요 ?
    어떤게하면 정보를 바꿀수 있나요 ?

    일단 계좌로 해주세요
    농협 448-12-***** 서**
    기존통신사는 모빙입니다

    연락은 010-33**-18** 로 해주시면 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안녕하세요 유심 받았습니다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 주문정보가 없대요
    주문번호 10745693 입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부재중 통화 문자 알림같은 서비스가 있을까요
    통신사변경후 기능이 없어졌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카드분실해서
    카드변경하였는데
    분실카드결제 취소
    문자가왔습니다.
    변경확인방법알려주세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안녕하세요
    아이 휴대폰 요금 납부 방법을 변경하고 싶은데 아이디 가입 없이 방법이 있을까요?
    현재 휴대폰 비번을 잃어버려서 센터 방문 전까진 사용도 할 수 없고
    제 카드 번호도 변경되어서 납부가 계속 안되고 연체된 것 같아요
    전에 미성년자 아들이라 이메일로 납부 방법 변경 했었는데
    전화 연결도 쉽지 않고..
    확인 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안녕하세요.데이터 로밍을 끄고 싶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 과거이용내용
    (페이지 하단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중에
    데이터 로밍(HDIS)이란 부분이 있고
    해지요청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상태입니다.
    그렇다면 현재 데이터 로밍이 살아있다는 의미 인가요?

    현재 해외에 있고 데이터 로밍을 사용하고 싶지 않다면 해지요청 버튼을 통해 해지신청 해야 할까요?

    그리고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마이페이지 -> 과거이용내용
    (페이지 하단의)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중에
    부가서비스 신청> 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그 버튼을 누르고 통신사를 선택하면
    음성 로밍 차단, 데이터로밍차단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가입신청 버튼을 누를 수 있는 상태 입니다.

    이쪽도 모두 가입신청 버튼을 통해 차단 기능을 ON 활성화 시켜야 할까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유심 꽂으면 번호 등록이 안됩니다.(매우 여러번 시도)

    그런데 번호 등록 중 유심 뺏다 끼니 번호등록은 안됐으나
    폰이 작동하게 되었습니다(위에 통신사 뜨고 전화나 데이터 이용 가능함, 핸드폰 정보에 통신사 번호 이름 잘 떠 있음)

    그래서 됐나보다 했는데

    삼성페이 들어가니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그리고 번호로 수동나밍하려고 해도 안되고

    유심 뺏다 끼는 순간 다시 핸드폰 기능 정지돼서

    뭘 혼자 하기 두렵네요.

    114로 전화해서 나밍 등록해준다는데

    114는 절대 안받고.. 어찌해야 할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8

    2/19일에 알뜰요금제 신청했고요 유심 배송온지 2주가 넘었는데 아직도 개통이 안되었네요
    마이페이지 - 접수목록 들어가니까 취소대기, 배송완료라고 뜨고 뭐 어쩌라는건지 하 진짜 암걸리네
    뭐 어쩌라는건가요? 취소됐으면 취소됐다고 얘기해줘야될거아니에요 진짜 일처리를 어떻게 하는지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유심 변경 완료 됬따고 나오는데 개통이 왜 안되죠?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유심 변경 완료 됬다고 나오는데 안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기존 LG통신사에 알뜰폰 이동하려고하는데 개통이 안돼서
    문자에 가입제한 해제 후 고객센터 문의 하라고 왔어여
    현재 명의도용 가입제한서비스 해제완료 했으며
    KT알뜰폰 유심을 여러번 교체해서 개통시도하였으나 개통이 안됩니다.
    언제 개통이 가능한지 왜 개통안되는지 답장 부탁드려여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상품 해지에 대해 알아본결과..

    전화상담 하는곳에 문의를 해보니..

    인터넷에 회원가입후 절차대로 하면 된다?

    인터넷에 가입후 가입해지에 대해 마이페이지 정보수정.. 하다보니..

    결국은 대표번호 1800-6100 이더라고요..

    이번호는 홈페이지 하단에 보이는데 ... 굳이 회원가입까지 해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야 하는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가 않아서요..

    받은 상품 해지를 어케 해야 하는지 아시는분 있으시면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메일 sawd0@naver.com

    진짜.. 여긴 아닌듯 합니다.. 상품만 팔지 이후에 대해선 아무것도 해주는것도 없고

    설명은 상품에 대한것만 보이니 참.... 아이러니 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제 폰은 안드로이드11 이고, 모바일이즐 앱 실행시 나오는 메시지입니다.
    유심 버전이 낮아서 실행이 안된다는 말일까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유심 락 어떻게 풀어요 ..
    서비스 없음인데 어떻게 네이버나 신용카드 인증을 해요
    다른 갤럭시 핸드폰으로 했는데
    번호 및 정보가 안맞아서 그런지 마지막 단계에서 전부 오류나요
    어떡해요 !!!!!!!!!!!!!!!!!!!!!!!!!!!!!!!!!!!!!!!!!
    토, 일 동안 핸드폰 못쓰게 생겼다고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3/2일에 유심구매했는데 배송이 안되고있어요
    배송이 지연된다면 지연된다는 아무런연락도 없고
    취소하고싶어도 메뉴에도 없고
    전화를 해도 연결이 전혀 안되네요
    저희집에서 2개의 번호이동으로 구매한거는 도착했는데
    1개의 신규가입신청한 유심은 안오고있습니다
    언제오는건지 연락좀주세요
    안니면 취소를 해주시던지요 답답하네요!!

    ...더보기
  • 1:1문의

    2025-03-07

    미납금액 납부 하려고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어디로 문의 넣어야 할 지 몰라 여기다 글 올려봅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