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30

    주문번호10831808 현종엽 입니다. 010******** 모나에서 아이즈kt로 중립기관번이 하려고 신청했는데요, 신청전에 중립기관에서 번호이동제한이 해제되었다고 메일을 받았는데, 직원분이 해제가 안되었다고 하시네요. 그래서 다시 한번 중립기관에 메일 보냈더니 이미 해제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신청취소하고 다시 신청 10831808로 했으니, 번호이동 잘 하도록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십시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SKT유심 변경을 신청했다가 너무 안와서
    아이즈모바일 KT로 번호이동했습니다(그래서 기존skt는 해지된 거죠)
    개통까지 끝났는데.. 뒤늦게 skt 유심이 왔네요. 필요없게 됐는데 반품 어떻게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아이즈모바일 이용하고 있는 Esim 을 모르고 삭제했습니다
    해외 esim 등록을 했는데 원래 사용하던 esim도 삭제돼서 핸드폰을 쓸 수 없습니다

    이름 홍이영
    번호 010********
    이메일 emilyhong20@naver.com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주문 번호 10829182, 10826900 2건 개통 요청 건에 대해 정상적인 주민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문자로 '명의자의 주민번호 불일치' 라고 계속 재진행 하라고만 하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아무 안내도 없네요.

    주민번호가 변경 되어 발생하는 이슈 같은데 연락 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어제 유심을 받고 교체 하였으나, 전화 수발신이 안됩니다.
    게시판 이곳저곳에 있는 팁을 모두 시도해 봤으나 안됩니다.
    이전 유심을 바꿔도 안됩니다.
    유심 게시판에 정식으로 자료 올려서
    금일 오전 초기화 되었다는 안내문자를 다른사람 연락처로 받았습니다.
    여전히 안됩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받지 않아 직원분들께 부탁드려 3명이서 3시간 시도했으나
    통화 안됩니다.
    아직도 제 전화는 계속 수발신이 안됩니다.
    저는 계속 안되는 상태로 평생 살아야 됩니까?
    경찰에 신고하면 해주시는건가요?
    이거 정말 너무합니다.
    제발 좀 해달라고 홈페이지 이곳저곳에 올려놔도 연락도 안옵니다.
    제발 좀 어떻게 해주세요.
    문의시간 끝나면 퇴근들 하시겠죠?
    전 소비자 고발센터나 경찰서로 달려 가겠습니다.
    대리점이 있는것도 아니고 평생 전화비 내면서
    통화도 하지 말라는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3개월 해제를 해놨는데 왜 셀프개통은 안되는지 어휴 일반개통도 안되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안녕하세요 유심 수령 후 변경 신청 하고 교체 했는데 sim카드 인식 자체가 안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SIM 카드 없음 • 제한구역서비스' 이렇게 계속 뜨네요 어떠한 방법들을 동원해도 인식이 안돼는 상황입니다. 심지어 유심카드 뒤에 테이프 붙여봐도 안되네요 새로 받은 유심 자체가 하드웨어적 불량 문제인거 같은데,
    그냥 전에 쓰던 유심을 다시 개통 시키고 유심을 새로 보내주시면 안될까요? 아무리 유심이 부족하다지만 유심 불량테스트도 안하고.. 참 사람 피말리게 하네요
    빠른 조치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안녕하세요? 유심교체 관련 어제 택배로 받은 유심을 교체하여, "유심교체 신청이 접수"되었다는 알림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아직까지 개통이 안되고 있는데 언제쯤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강제해지된거 같아요(해킹피해인가요)
    114도 안되고 충전도 안되요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주문번호: 10805226

    개통제한설정 해제하였습니다
    개통 진행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오늘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해 오려고 시도했다가 '번호이동 사전동의 실패'를 하게 되엇습니다.
    이전에 사용햇던 유심을 재사용햇는데 혹시 이것이 원인인가요?
    유심을 새로 구매해서 신청해야 하는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진행중에서 진전이 안됍니다 이창켜진상태로 3시간이 지났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기기변경을 하려고 합니다.
    홈페이지에서 변경하려는데 주민증이나 운전면허증 같은 신분증을 입력해야 합니다.
    중학생이라 이런 것들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셀프개통(번호 이동)하려 했는데 이 화면에서 수십분 째 안 넘어가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유심 왜 안보내요?
    오전9시에 시킨 유심이 2시간이내에 온다면서 여지껏 안오는데ㅡㅡ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가족들꺼 시킨거 꼴랑 1명꺼만 왔는데ㅡㅡ나머지 2명꺼는 언제보내줄건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셀프개통 중, '이전통신사 이용요금 조회중입니다!' 화면에서 30분 이상 무한로딩 중입니다. 이전통신사 체납 없고 결합상품, 중립제한 해당되는것 다 없습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 오늘까지 반드시 꼭 개통해야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새로 받은 유심으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본인 인증 과정에서 네이버 인증으로 할 때 제가 사용하고 있는 기기가 아니라 자꾸 갤럭시 S23 울트라 기기로 문자를 발송한다고 하는데 이건 왜 그런가요? 제가 가지고 있는 기기는 다른 기종인데, 왜 자꾸 갤럭시 S23 울트라에 본인인증하기 위한 문자가 발송된다고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제 번호가 도용된 것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셀프 개통하려니 가입제한자일 경우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라는 문구가 나와서 진행을 못하고 있는데 어떻게 조치해야되나요?
    추가로 고객센터 ai상담말고 실시간 상담사 톡은 어떻게 진행할 수 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오늘 미납 요금 전부다 납부하고 유심 변경 신청하였습니다..
    아직 마납 요금 납부 한 게 처리가 안됐는지 사이트 이용에 제한이 조금 있는 거 같네요..
    사이트가 좀 바뀐듯 하네요.. 어쨌거나 빨리 유심 받았으면 좋겠고..
    혹시나 해서 연락 가능한 다른 번호도 하나 남겨둡니다..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셀프개통을 하려하면 자꾸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뜹니다.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