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30

    지금 한달 넘게 핸드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해외 거주중이며 기존 타 알뜰통신사 sk이용하다가 아이즈모바일 유플러스로 변경했습니다
    해외라 유심을 받을 방법이 없어 이심으로 신청하고 핸드폰에 이심을 다운받았으나
    긴급전화만 사용 가능 이라고 나오고 번호정보없음으로 나오길래
    사이트 여기저기 뒤져가며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했지만 사용을 할수 없어서
    이심이라 문제인가 싶어 유심을 다시 신청하여 DHL로 15만원 써가면서 유심을 받아서
    개통후에 핸드폰에 장착했지만 이심을 인식시켰을때와 마찬가지로 똑같은 증상으로 이용이 불가합니다
    고객센터 연결도 불가하고 챗봇도 정해진 내용만 답변해주지 전혀 상담이 되질 않습니다
    빠른 확인과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안녕하세요
    개통일을 미루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셀프개통 번호이동중에 다 동의하고 넘어가는 과정에서 기존 통신 끊어지고 셀프개통에서 더이상 진행되지 않고 20분째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유심변경이 실패되었습니다.

    SKT망 사용자로 어제 새 유심을 받아 오늘 유심변경을 신청하였으나,
    몇번을 해도 유심변경이 실패했다고 나옵니다.

    고객센터 연락도 안되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e심 교체 신청후 다운로드 받았는데 개통이 안됩니다.

    E심이 허용되지않음

    메세지가 휴대폰 재시작시 오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해외에 한달일정으로 나와있는데 sms수신등 전혀 못 받고 있습니다. 한국에서는 매일 매일 상당량의 문자 및 통화를 받아왔고 꼭 필요한 일회용 비밀번호등이 전달이 안되어 엄청난 문제가 발생하고 있는데, 과거에는 해외에서 sms 받는데 문제가 없었기 때문에 이번에 발생한 이런 문제는 분명히 최근 발생한 SK유심 문제와 유심보호서비스 신청때문인것으로 보여지는데 시급히 원상 복구해주셔야 합니다. 한국에서 처리해야 할 일들이 여기 해외 현지에 있으면서 많이 있기때문에 발생한 손해는 분명 보상해줘야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한달 일정으로 해외에 나와있는데 해외 현지로의 문자나 전화가 전혀 안되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해외에 나와있을 때 분명히 문자메세지 전화 다 수신할 수 있었는데 이번에 안되는 것이 혹시 SK 유심 보호서비스 등록 이런 것을 해놔서 안되는건지.. 한달 동안 전혀 문자나 통화를 못 받으면 엄청난 지장이 있어 어떻게든 책임을 묻고 손해배상을 1억원이상 청구할 거예요! 반드시 해결해주세요. 비싼 로밍서비스는 따로 청구하지 않을거고, 한국에서 일어나고 통지받을 필수적인 내용과 긴급상황시에만 통화를 할 생각이니 만약 sk유심문제로 이런 통신 중단이 발생했다면 응당 그 책임을 물을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따로 사시는 부모님
    SKT 사태 때문에 유심교체 신청을 해서 어제 새로운 유심을 받았습니다
    부모님댁에 제가 퇴근후 방문해서 유심을 변경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유심 변경하는 절차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후
    서비스변경조회 - 유심변경 바로가기 작성 - 새 유심 넣기
    와이파이 끄고 데이타 켜고 재부팅
    이렇게 하면 되는건가요?

    위의 업무처리는 평일 기준 몇시까지 가능한가요?

    제가 다음주에나 부모님댁에 방문 가능한데 유심변경을 다음주에 해도 문제 없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자녀 이름으로 등록하여 요금제를 조정하려고 합니다.
    자녀 계정으로 로그인을 해야 하는지요?
    법정대리인으로 지정되어 있는데 요금제 조정을 하기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30

    SKT 유심을 교체 했는데 처음 교체 했을때는 사용하다가 어제 부터 갑자기 전화기가 먹통입니다.

    갤럭시 S22 울트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어늘 받은 유심 넣어는데 이것 왜 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sk세븐모바일로 번호이동진행중

    아이즈모바일 에서 해당 번호가 락이 걸려 지금 현재 아이즈모바일에 있는번호가 사용을 못하고있습니다.

    전화를 걸면 지금 전원 꺼진상태이고

    엠세이퍼에는 아이즈 모바일에 가입된 회선 있다고 하고

    유심 인식 오류 입니다.
    010******** ( 본인 성**)
    010******** ( 아들 )
    010******** (아들명의 다른유심 )


    현재 010******** 번호가 유심인식불가입니다.




    해당번호로 연락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SKT 사태 때문에 유심교체 신청을 해서 오늘 새로운 유심을 받은 후 유심변경 신청도 정상적으로 접수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를 했고요, 안내문에 나와있는대로 실행을 했고요. 이후 전원을 켜고,
    SKT안테나도 잘 뜨고 정상인 줄 알았는데..

    전화를 걸려고 하면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고 나오고,
    다른 전화에서 전화를 걸면 전원이 꺼져 있다고 나옵니다. (물론 전원은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1:1문의를 게시할 게시판을 도저히 찾지 못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010********
    오늘유심음받았는데
    별짓을해도통화를할수없네요
    안테나가1도안떠요
    빨리해결해죠요
    전에쓰던유심도못쓰고이거뭐하는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상대방에게 제 번호가 안떠서 통화가 힘드네요 해제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미성년자라서 비회원 번호이동을 하려고해도 안됩니다
    이미 진행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로그인을해서 주문/배송 목록을 보면 없습니다
    좀 풀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샐프 개통이 불가하여 일반 개통으로 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안녕하세요 5월 29일 이심 번호이동 개통을 신청하였습니다.
    주문번호 : 10830123
    박소은 010********
    해당 안내절차에 따르면 개통 후 큐알코드를 문자나 이메일로 보내주고 그걸 핸드폰에 등록해야하는 절차인데,
    개통은 이미 끊어져 문자는 오는지 마는지 못보고 메일로 오기는 커녕 아무것도 안오는데
    뭘 보고 큐알을 입력하여 등록하라는 겁니까? 홈페이지에 있는 통신사 큐알도 사용할 수 없는 큐알이라네요?
    바로 된다는 장점으로 이심을 등록한건데 단점만 있고 고객으로서 어이가 없네요 일처리가 이런 식인지
    고객센터는 당연히 전화를 못하죠 통신사를 옮기기도 전에 그쪽에서 유심을 끊어버리셨는데
    상담톡은 뭘 자꾸 전화를 해보라는건지
    어서 메일로 큐알을 보내주시거나, 해당 메일과 번호로 유심 큐알 재전송을 부탁드립니다.
    모든 오류와 등록장애가 아이즈모바일측 일처리 잘못인데 고객에게 재발급 비용을 다시 지불하라는 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010********, soeun031114@naver.com
    이쪽으로 재전송 빠르게 부탁드리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eSim 구매로 어제 주문했고 오늘내로 개통 된다고 하는데, 아직도 아무 연락이 없네요. 문자든 이메일로 QR 코드 전송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는 10829066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요금제를 SOLO 결합으로 가입했는데, 마이페이지에서 SOLO 결합 추천인 입력하는 UI 가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