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1-03

    답답해 뒈지겠습니다
    전화도 안되고 일반개통은 개답답하고 셀프로 할라니까 상담사 배정됐다고 안된다하고 이거 답변도 한참뒤에나 받을수 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조직id와 단말기관리조직id 틀립니다
    무슨얘기인가요?유심은 아이즈 sk유심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일반개통
    2시 39분에 요금제 개통을위한 담당자 배정됐다고 카톡왔는데아직도 개통이 안되고있어요.. 언제 개통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유심불량
    유심불량인것같은데 어제부터 전화도 아무것도 안되고 전화는 받지도 않고 문의 답이라도 빨리 해주던지 해결좀 해주세요 주말인데 너무 하네요 고3이란 전화나 문자 확인 할것도 많은데  어떻게 하라는 건지 제발 유심을 퀵으로 보내주시던지  이전 통신사로 넘겨주시던지 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90일이내 중립기관기관건으로 일대일문의
    남겼는데요답변이 없으셔서 글남깁니다글 검색해보니 신분증 보낼수있는 링크를 주신다고 봤는데언제 주시는건지 궁금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개통 문의
      오늘 개통 되는거 맞는걸까요? 늦어진다면 셀프개통으로 진행하고싶습니다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계약서 내용 오류
    [K]무한 10G+1mbps로 2650원 프로모셔뉴가입했는데가입서류는 26000으로 날아왔어요지금 유심 안 터져서 회선 추가도 안되고 아무것도 확인이 안 되는데이게 맞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개통 후 3일 간 먹통
    KT회선 개통 후 먹통인 상태로 삼일 째입니다.개통 당시 통화 가능했으나세 시간 정도 뒤부터 유심 인식 안되더니다음날 상담사 연결 후 나밍 시도신호 보낸 후 재부팅그 다음날 나밍 및 신호보내고 재부팅하여 재등록전부 다 실패입니다개통 됐다가 먹통 되는 건 뭐고문의할 때마다 신호 보내줄테니 재부팅하라는 말만 반복하시니 갑갑합니다재부팅만 30번이 넘어요아무것도 안 되는 채 당장 주말인데전 개통하고 5일을 먹통인 휴대폰으로 살아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롯데포인트카드 관련 질문 3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유심관련 질문드립니다.
    1:1문의도 바로확인안되고 전화연결도 안되서요현재 정상사용중인데, 기기변경을 진행하려고 합니다.기존 유심이 규격이 안맞아 새로 유심을 주문하고 받았습니다.이 유심을 등록해야되나요 바로 기기에 장착해서 사용하면 되나요 ?만약 등록해야된다면 온라인말고 전화나 다른방법이 없을까요 ?유심변경해보려니깐 본인인증방법에서 가능한 수단이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1:1 게시판 확인 부탁합니다.
    납부방법 관련 질문 올렸는데 확인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문의글 남겼는데 확인 좀 해주세요. 전화연결도 안됩니다.
    아침 9시 조금 넘어서 글 남겼는데 글 확인도 안되고 전화 연결도 안되네요.문의글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skt 요금제 조기종료 시점 문의
    skt 통화 100분 문자 100건 데이터 15g+3mbps 7개월간 7000원 요금제가 조기종료된거로 보이는데 1일날 접수만 하고 아직 유심이 안와서 개통 하지 못한 고객도 이 요금제를 이용할 수 없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번호이동 개통
    주문번호 :10425621 번호이동 개통 신청했는데 언제 개통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1:1 문의 답변요청
    문의글 하나 올렸는데 조금 급해서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롯데카드포인트플러스카드 관련 질문..
    1 롯데카드 할인의 경우 롯데포인트플러스 카드만 된다고 답변 주셨습니다.자동이체 신청만 해놓으면 따로 아이즈모바일에 얘기하지 안아도 자동으로 청구할인이되는건가요?2 카드 전월 실적 채워야 할인이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1:1 문의했는데 빨리 답변좀요
    고객센터 전화연결해도 2시간을 계속걸어도 받을 생각도 안하고1:1 문의 남겨놨으니까 오늘내로 처리해주세요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납부방법 문의
    이전 질문에 이어 질문합니다. 지로 납부로 변경됐으면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지금 두 달치 미납 처리 돼서 오늘 정지된다고 되어있는데, 급한 상황입니다. 마이페이지는 아직도 자동이체로 표시되어 있고, 전화 좀 주세요. 빨리 해결하고 싶습니다. 어디로 납부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언쩨까지 할인되나요?? 마이페이지 할인정보 봐도안보임 kt망 사용자
    제목과 동일 해요 언제 까진가요 안보여요 마이페이지에서 문의하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1-03

    해외여행 이심 관련
    문의점1. 가족4명이 개통 완료 후 유심사에서 이심을 2개 구매하여    해외여행에서 데이터 사용하려고 하는데 설정할때 절차대로 하면 아무런 문제점이 없죠.2. 아이들 핸드폰은 와이파이와 사진 촬영만 사용하고 데이터나 그 밖의 일절 사용을 안할건데   요금 나오지 않으려면 어떻게 설정해야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