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9

    어늘 받은 유심 넣어는데 이것 왜 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sk세븐모바일로 번호이동진행중

    아이즈모바일 에서 해당 번호가 락이 걸려 지금 현재 아이즈모바일에 있는번호가 사용을 못하고있습니다.

    전화를 걸면 지금 전원 꺼진상태이고

    엠세이퍼에는 아이즈 모바일에 가입된 회선 있다고 하고

    유심 인식 오류 입니다.
    010******** ( 본인 성**)
    010******** ( 아들 )
    010******** (아들명의 다른유심 )


    현재 010******** 번호가 유심인식불가입니다.




    해당번호로 연락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SKT 사태 때문에 유심교체 신청을 해서 오늘 새로운 유심을 받은 후 유심변경 신청도 정상적으로 접수하였습니다.
    그리고 새로 받은 유심으로 교체를 했고요, 안내문에 나와있는대로 실행을 했고요. 이후 전원을 켜고,
    SKT안테나도 잘 뜨고 정상인 줄 알았는데..

    전화를 걸려고 하면 "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고 나오고,
    다른 전화에서 전화를 걸면 전원이 꺼져 있다고 나옵니다. (물론 전원은 켜져 있는 상태입니다.)

    그런데, 1:1문의를 게시할 게시판을 도저히 찾지 못해 여기에 글을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010********
    오늘유심음받았는데
    별짓을해도통화를할수없네요
    안테나가1도안떠요
    빨리해결해죠요
    전에쓰던유심도못쓰고이거뭐하는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상대방에게 제 번호가 안떠서 통화가 힘드네요 해제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미성년자라서 비회원 번호이동을 하려고해도 안됩니다
    이미 진행중인 가입 신청 주문서가 있다고 하는데 실제로 로그인을해서 주문/배송 목록을 보면 없습니다
    좀 풀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샐프 개통이 불가하여 일반 개통으로 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안녕하세요 5월 29일 이심 번호이동 개통을 신청하였습니다.
    주문번호 : 10830123
    박소은 010********
    해당 안내절차에 따르면 개통 후 큐알코드를 문자나 이메일로 보내주고 그걸 핸드폰에 등록해야하는 절차인데,
    개통은 이미 끊어져 문자는 오는지 마는지 못보고 메일로 오기는 커녕 아무것도 안오는데
    뭘 보고 큐알을 입력하여 등록하라는 겁니까? 홈페이지에 있는 통신사 큐알도 사용할 수 없는 큐알이라네요?
    바로 된다는 장점으로 이심을 등록한건데 단점만 있고 고객으로서 어이가 없네요 일처리가 이런 식인지
    고객센터는 당연히 전화를 못하죠 통신사를 옮기기도 전에 그쪽에서 유심을 끊어버리셨는데
    상담톡은 뭘 자꾸 전화를 해보라는건지
    어서 메일로 큐알을 보내주시거나, 해당 메일과 번호로 유심 큐알 재전송을 부탁드립니다.
    모든 오류와 등록장애가 아이즈모바일측 일처리 잘못인데 고객에게 재발급 비용을 다시 지불하라는 것도 이해가 안갑니다.
    010********, soeun031114@naver.com
    이쪽으로 재전송 빠르게 부탁드리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eSim 구매로 어제 주문했고 오늘내로 개통 된다고 하는데, 아직도 아무 연락이 없네요. 문자든 이메일로 QR 코드 전송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는 10829066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요금제를 SOLO 결합으로 가입했는데, 마이페이지에서 SOLO 결합 추천인 입력하는 UI 가 나오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안녕하세요. 오늘 아이즈모바일에서 eSIM으로 번호이동 신청한 사람입니다.
    셀프개통을 시도했는데, '번호이동 인증 요청 진행 중' 화면에서 멈췄고
    기존 KT 회선은 이미 끊겨 인터넷도 안 됩니다.

    지금 아이폰에서는 KT 물리 SIM 상태이고, 새로운 eSIM은 아직 등록이 안 되어 있어서
    모바일 데이터가 되지 않습니다. 수동 개통 요청드립니다.
    주문번호는 10829771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안녕하세요. 로밍 이용 후 해당 기간에 대한 로밍내역서(핸드폰요금명세서와는 별도의 서류)를 발급받을 수 있나요?
    가능하다면, 총 이용기간 중 일부만 발급하는게 가능한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ex. 5/14~5/18 총 5일 사용 중 5/14~5/16(3일분) 내역서 발급)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안녕하세요 올리브영 요금제 가입자인데
    자꾸 문자로 롯데시네마 요금제 어쩌구 저쩌구 뜨는데 뭐하는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현재 개통하여 사용하고 있으나
    휴대폰 수리차 맡겼다가 유심을 분실하였습니다.

    이후 재구매를 진행했고 배송받으면 유심을 끼우기만 하면 바로 사용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회원가입 하지 않고 번호이동 신청을 해서 유심을 받았습니다.
    어제 개통을 해볼려고 하니 배송에 신청 내용이 뜨지 않아 개통을 못하고 있어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인증불가가맹점 처리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금일 개통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유심 변경 신청해서 오늘 유심받았는데 개통은 어디서 어덯게 해야하나
    아무리 찾아봐도 알수가 없는데 진짜 답답하네 !!!!!!!!!!!!!!!!!!!!!!!!!!!!!!!
    개통 신청을 해야하나 아니면 유심에 다 되있으니 그냥 갈아 다시 교체만 하면 되는가요!!!!!!!!!!!!!!!!!!!!!!!!!!!!!!!!!!!!
    여기 불편해서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가입자는 엄마이고 아이 두명까지 3회선 쓰고 있어요. 사용량 조회할 때마다 대표번호 수정하는 거 너무 번거로우니 옵션버튼 만들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샤오미 14T 기기등록 요청드렸는데. 답변이 없어 다시 글 남깁니다.
    현재 통화시 3g로 연결됩니다.~
    답변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10829182, 10826900 개통 요청 건에 대해 정상적인 주민번호를 입력했음에도 문자로 '명의자의 주민번호 불일치' 라고 계속 재진행 하라고만 하고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아무 안내도 없네요.

    주민번호가 변경 되어 발생하는 이슈 같은데 연락 좀 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