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19

    개통 하려는 번호를 연락받을 번호로 착각해서 잘못 입력했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9

    알뜰폰 가입제한 해제하고 고객센터 혹은 채널톡으로 문의하라고 해서, 글 남깁니다. 엠세이프에서 SKT알뜰폰 가입제한 해제했는데, 이제 아이즈모바일 개통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9

    알뜰폰 가입제한 해제 후 고객센터 혹은 채널톡으로 문의하라는 안내가 왔는데, 알뜰폰 가입제한 해제했습니다. 고객센터는 토요일이라 전화가 안되고, 채널톡은 문자 입력이 안되는데, 어디에 연락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9

    안녕하세요 언제부터인지 모르겠는데 요금이 미납처리가 된거같아요 그래서 인지 전화가 안터지네요 계속 국민카드로 납부해왔던거같은데 왜 그럴까요?
    해외거주중이라 이메일로 연락부탁드립니다 총 연체금액 알려주시면 이체하던지 결제방법을 바꾸던지 해야 할거같아요
    jhkk0303@gmail.com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9

    셀프개통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토요일은 안되나요?
    API 가능 시간이 아니라는 안내창이 뜨고 개통진행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9

    skt요금제에서 다른 skt요금제로 변경하면 유심칩 변경없이
    편하게 될거같은데 할인혜택을 못받는다는 글을 봤습니다.
    정말그런가요ㅜㅜ 그럼 다른 통신사로 갔다가 다시 skt요금제
    사용한다고 한다면 기존의 skt유심칩을 꽂으면 되는건지도 궁금합니다. 자녀폰이어서 쉽게 변경해주고싶었는데
    요금이 앞을 막네요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태블릿요금제로 신규가입했는데, 사용량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대표회선 등록하면 조회할 수 있는데, 태블릿요금제는 문자수신이 안되어 대표회선 등록을 위한 본인인증이 되지 않습니다. )


    예전에는 스마트폰요금제를 사용해서 사용량 조회하면서 잘 사용했는데요.
    물론, 대표회선 등록도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얼마만에 신규 개통(태블릿)했는데 태블릿요금제이다보니 사용량을 조회할 수 있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태블릿 전용용금제 사용자에 대한 사용량 조회방법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유심이 불량인것 같아요... 전화가 안되니 업무를 볼수가 없어요
    미치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skt유심을 사용하다가 kt로 요금제를 변경하고자해서 유심까지 주문후 유심이 도착하자마자 교체하였습니다

    그리고 셀프개통을 하려고했는데 아무래도 ars인증 전화가 안되다보니 개통을 하지 못하고 일반개통을 기다리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제가 전에 쓰던 유심을 이미 버려가지고 제가 머 어떻게 할 수가없는 상황입니다 .

    어떻게 하면될까요? 인증도 안되고 , 문자도 안 오고 , 지금 유심만 새로 배송온 유심을 사용하는 상황인데 아직 개통이안돼서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안녕하세요.
    개통 완료가 됐다고 문자가 왔는데
    2시간째 전화가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기존 유심은 해제가 됐고 아무것도 안되고 있는데
    상담사랑 통화를 하고 싶어도 연결을 할수도 없고
    좀 도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번호도용차닺서비스 신청좀 할려고 하는데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면 온라인 신청방법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미성년자 가입하고싶은데 운전면허증번호가 등록이안되고 계속틀려서 인증이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이동제한 중립기관 승인받았습니다. 개통진행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요금제가입하려고 면허증번호를 넣는데 계속 오류나고 고객센터전화가 끊깁니다. 어디로 연락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안녕하세요 이심개통중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사용중)' 이라는 오류안내가 떠서 문의드립니다

    해당번호는
    010-****-****
    입니다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중립기관 승인을 받고 완료하였습니다.
    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요금납부방법 카드납부에서 은행자동이체로 변경신청했고
    변경신청완료라고 카톡으로 안내받았는데요
    홈페이지에 가서 확인하면 카드납부라고 뜨는데요
    변경이 왜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여전히 제한구역서비스라는 문구가 뜨고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말씀주신 M-safe 해제를 완료하였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전 통신사(KT)는 연결이 안 되고,

    아이즈모바일 통신사 또한 연결이 안 되고 있는데

    향후 어떻게 절차 밟으면 되는지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8

    제가 가입한 요금제를 번호이동해도 위약금이 없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