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3-08

    글이 지워졌네요... 미납 요금 건으로 글 남깁니다. 결제 절차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8

    셀프개통 오류 났는데 어떻게 조치해야 하나요?

    명의자 : 실명인증에 실패했다고 발행일자 매칭실패 (3033)
    이라고 문구가 뜹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8

    미납 요금 결제 문제로 인해 번호이동이 제한되고 있다고 연락받았습니다. 결제할 계좌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아이거 회원가입을 하려는데 보호자 핸드폰이 등록이 되어있다고 하여 등록이 안됩니다.
    아이거를 동일 통신사 요금제 변경을 진행하려고 할때 어떻게 해야할까요?
    지금 아이즈 sk를 쓰고 있는데 이벤트 기간이 끝나서 다른 통신사 알아보는데 다 비싸서 다른쪽 번호이동을 갔다가 다시 sk 이벤트 요금제로 갈아타는게 저렴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계좌에서 왜 돈이 안빠져나갔는지 모르겠습니다. 납부 계좌를 방금 바꿨는데 요금 납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개통 신청한게 월요일인데 오늘까지 개통이 안되네요. 그냥 다 취소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아이즈포스트(500분/5G) 요금제 관련 질문있습니다
    통화제공되는 500분으로 영상통화 및 부가전화도 차감되는건가요??
    아니면 일반통화만 500분에서 차감되고 영상통화 및 부가전화는 따로 요금부과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22년부터 아이즈 모바일을 이용했고 이번에는 번호이동으로 요금제를 신청했습니다. 관련 기기정보가 고객정보이 기재되어 있을 텐데 개통시 기기정보 등록을 진행하지 않는 사유가 무엇입니까? 관련하여 문의답변 남겼으니 우선 개통부터 빠른 해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개통완료 되었으나 10회 내외로 휴대폰을 onoff 해봐도 나밍해봐도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문의답변 빨리 좀 해주세요 업무에 지장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안녕하세요 아이즈모바일 skt(lte/아이즈팡팡6G) 요금제 이용하려하려 합니다
    1.해당 요금제 무료통화제공량이 200분이고 부가통화는 따로 제공되지 않는다고 기재되어있는데, 그럼 부가통화 사용시 무료통화제공량 200분에서 차감이 되는건가요?아니면 별도로 부가통화이용료가 청구되나요?200분 이내에서 부가통화 사용하면 따로 요금청구가 안되는 것이 맞는지 정확하게 알고 싶습니다.
    2.오늘 오후에 신청시 개통까지 기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 3.신청만 완료하면 중간에 요금제가 종료되어도 무조건 해당 요금제로 개통할 수 있는게 맞나요?
    답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새로 온 유심을 넣고 셀프개통을 하는 중인데
    아래 사진처럼 사용 불가능한 유심이라고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유심신청했는데 혹시 개통해서 보내주시는건가요?

    아니면 유심받고 다시신청하는건가요?

    제번호로 유심신청은했는데 아버님 바꿔드릴꺼라서요.

    그리고 개통시간은 언제인가요?

    부모님집에 찾아뵈서 개통해드리려고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와이프 전화가입건 으로 유심을 받았으나 개통관련해서 3일째 기다리고 있습니다.
    물론 이유가 있겠지만 상담 전화도 안받고... 해서 여기에 써 봅니다.
    개통요청 : 010-8741-**** 김명*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7

    유심어제 오전 9시에 신했는데 오후 9시에 사이트에 확인하니 요금제 금액이 올랐어요. 유심은 오늘 받을거 같은데, 개통하면 가입신청 했을때 가격으로 개통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6

    번호이동 하려고 합니다.

    1. 미납금이 있어서 번호이동이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2. 요금제 해지 신청을 했는데, 전화가 오지 않습니다. 이틀 내내 확인중이라는데, 빨리 진행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6

    번호이동은 언제 되는 거 에요. 셀프개통이라도 하려했지만 되지 않아서 여기 오니까 개통중이라 해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6

    신청서에서 연락받을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번호이동할 전화번호를 잘못 기입하였는데 수정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6

    번호이동 하려는데 오류가 나서 답답하네요.
    현재 핀다이렉트 사용중이고, 아이즈모바일로 번호이동하려고 하는데,
    이전 통신사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아래처럼 나오는데요.

    원래 2월 말에 아이즈모바일 신청서 등록하고, 유심도 받아서 셀프개통하려고 했는데, 받은날 늦어서 못하니 담당자 배정으로 넘어갔어요.
    담당자 배정되고 2/28에 개통 예정이라는 알림톡 문자를 받았는데, 며칠간 개통이 되지 않았고,
    3/5에 1:1 문의로 개통이 안된다고 문의했더니, 이름이 불일치하다고 이전 통신사에 확인해달라고, 이전 신청건은 취소처리한다고 해서 취소했어요.

    그리고 오늘(3/6)에 새로 신청하려고 보니, 2월달에 신청한 요금제는 없어지고, 3월 요금제로 프로모션 혜택이 다 없어져서 황당했고요.
    그래도 유심을 이미 받은 상태라, 다른 요금제로 신청서 쓰고 셀프개통하려고 하니, 또 성명 불일치로 아래 메시지가 나오네요.

    그래서, 핀다이렉트 고객센터에 문의하니, 등록된 정보는 정상이라고 아무 문제가 없다고 해서, 한참 실랑이 하고 상담 마쳤어요.
    여기까지 마치고 나니, 너무 답답하고 속터지네요.

    양쪽 통신사에서 서로 상대 통신사에 확인하라고만 하고, 중간에서 저는 어디에 무엇을 확인해야 하는 걸까요?
    아이즈모바일은 개통이 오류가 있거나 지연이 되면 바로 연락을 줘야지 왜 3월이 넘어가서 제가 연락할때까지 아무런 연락을 안하는 건가요?

    뭐가 문제인건지 제대로 확인 좀 해주면 좋겠네요.
    2월달 할인 요금도 신청한 거 다 취소되고, 통신사도 못 옮기고 이전 통신사 요금은 계속 올라가는 상태이고, 총체적 난국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6

    1:1 문의 제발 답변 부탁 드립니다ㅜㅜ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3-06

    원래 아이즈 skt e심 사용중이였고 타 통신사(lg)로 번호이동 했다가 당일날 개통 취소하고 아이즈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https://www.eyes.co.kr/mohae/tip_view/11 해당 링크에서 e심을 재다운로드 받아 사용하려니까 &apos모바일 요금제가 준비되지 않았거나, 다른 기기에서 해당 요금제를 사용 중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이동통신사에게 문의하세요&apos 라는 문구가 나오며 인식이 안되네요. 그냥 이심 재발급 하는걸로는 해결이 되지 않는 건가요? 현재 2071 번호는 통화가 아예 안되고 있어서 1대1 문의에 연락가능으로 기재한 번호로 전화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