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0-19

    신규가입 개통건
    요금제 바꿔서 개통하고 싶어 1:1 문의 남겼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e심 IMEI 전산해지관련 문의입니다
    1:1로문의했으니 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로밍 신청합니다
    10월 27일~29일까지 홍콩 출국으로 로밍신청합니다.전화 및 문자 로밍 + 데이터차단서비스 신청하려고 합니다.고객센터 쪽으로 전화드렸으나 연결이 되지 않아 문의게시판에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실시간 사용량 조회가 안된다는 사실을 인지하세요.
    제일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알뜰폰이 폭탄요금제가 발생하는 경우 실시간 조회가 안된다는 단점입니다. 타 통신사의 경우 어플을 개발하거나, 홈페이지에 사용량이 실시간으로 표기되고 있습니다. 그럼 아이즈 모바일에 폭탄요금을 피해갈 방법은 없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보이는 것은 전일 사용량이고, 휴대폰으로 전송되는 사용량 전송문자도 실시간은 아닙니다. 계약한 데이터량이나 전화량을 항상 남게 사용해야 합니다. 단기간 싼 요금제로 고객유치는 좋으나 5G계약하고 4G만 써야하는 구조입니다. 그럼 고객의 인식은 점점 안좋아 집니다. 결국 한번 떠난 고객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습니다. 그럼 고객입장에서는 매번 손해입니다. 이 부분을 개선하지 않는다니 안타깝습니다. 추후 이 부분은 국회에서도 다루어질꺼라 보입니다. 고객이 손해인 계약은 불공정에 해당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빨리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알뜰폰은 폭탄요금제다라는 오명을 없애기 위해 타 회사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전일 사용량을 표기해 주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고객센터전화보다 1:1문의게시판은 빠를 답변은 인정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1대1문의 연락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조금 전에 유심카드를 수령했습니다.
    안녕하세요.조금 전에 유심카드를 받았습니다.셀프 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는 아직 배송 중이기 때문에 다음화면으로 진행이 되지 않습니다.개통 좀 빠르게 하려고 하는데요 ^^부탁 좀 드립니다 ^^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KT '무한7GB+ 롯데시네마'로 요금제 변경시 유심 재구매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현재 SKT `무한7GB+` 0원 요금제 사용 중입니다.약 20일 후면 7개월 기간이 만료되어 요금제를 변경하려고 하는데요~아이즈모바일 KT `무한7GB+ 롯데시네마`로 요금제 변경시 유심 재구매해야 하나요?구매해야하는 경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되나요?비용 및 배송료 알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유심 분실
    안녕하세요... 보내주신 유심이 배송 되었느나 제가 받아보기 전에  분실되어 없습니다.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1;1 문의 남겼으나 연락이 없습니다 유심 재배송 부탁 드립니다...1;1 에 남긴 연락처로 빠른 연락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해지 문의
    안녕하세요. 안 쓴지 오래된 번호인데 아이즈비전이라고하며 자꾸 요금 청구서가 날아오네요. 010 21** 19**확인 부탁드립니다. 저는 이미 해지가 되어있다고 알고있는데(심카드도 폐기한지 오래입니다) 아니라면 해지 처리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개통 오류 1대1 게시판에 자세한 글 올렸으니...빨리좀 처리부탁드립니다..
    고객센타 정말 악명 높던데 연락 정말 안되네요...어제  셀프개통이 되었다고 카톡 받고 개통하려 유심을 바꾸고...계속해서....껐다켰다를 반복했으나...통화하면..고객의 요청에 의해 당분간 발신정지되었다고 나오고상대방이 제게 연락을 전화하면 전원이 꺼졌다고 나옵니다.물론 착신 및 데이터 사용도 되지 않습니다....어떻게 된건지....연락을 받을수 없어....010-9747-3422 정 상진 이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참고로 제 휴대폰은 샤오미 홍미노트 10 프로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9

    해외 착신 정지 해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사용 중인데 해외 전화 착신이 정지되어 인증 서비스 이용에 차질이 있습니다. 해외 착신 정지 해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esim 으로 듀얼 쓰시는 분들
    물리심 메인 데이터는 터지는데esim 데이터는 안 터지고 문자랑 전화통화는 가능하네요...이심 재발급도 받고 신호도 다시 줬다는데안되는 이유가 뭔지 궁금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아이패드 유심 인식 불가
    안녕하세요. 이번 이벤트 기간 중 KT로 신규 번호 등록을 해서 유심을 받았습니다.핸드폰에 연결해서 성공적으로 개통하였고,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하지만 해당 유심을 아이패드에 연결을 하면 유심 인식을 하지 못합니다. 여러번 리부팅 및 유심 삽입/제거를 하여도 동일하게 인식이 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합니다.관련해서 해당 내용을 1:1 문의에 등록하였으니 확인 후 회신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esim 일반개통 얼마나 걸리나요?
    esim은 셀프개통이 안된다고되어있는데그러면 일반개통으로 얼마나걸리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셀프개통
    셀프개통을 진행중에 번호이동 사전동의에서 진행이 안됩니다.문자는 안왔고, ARS 로 전화하면 번호이동 신청대상이 아니라는 메세지만 나옵니다.신청내역을 확인해 보니 비상연락처에 남편 폰 번호가 이동할 번호로 되어 있습니다.조치 해 주시고 회신해 주세요!몇 시간 째 전화 연결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번호이동 상담 잘못하신거 연락좀 주세요
    번호이동한지 3일이 아니라철회 한지 3일내 원상복구하면 된다고 합니다상담 잘못해주신거 연락좀 주세요종일 연락이 안되어서 아무것도 못하네요 겨우 연락되신건 안내가 잘못됐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LTE 아이즈팡팡 (200분/4G) -> 아이즈우정(300분/5G)
    신청서 접수 해서 유심 발송 문자를 받은 상태입니다.요구사항: LTE 아이즈팡팡 (200분/4G) -> 아이즈우정(300분/5G) 으로 요금 변경 개통 해주십시요.문의사항: 1.아이즈우정(300분/5G)은 롯데카드와 관계없이 12개월 990원 인가요?2.아이즈우정 300분도 부가통화 포함인가요?3.예시로 10월20일 개통되면 내년 10월 19일까지 990원 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1:1문의 답변부탁드려요
    1:1문의 답변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요금 할인 기간
    요금제 가입할때 7개월할인? 이벤트 했었는데 할인이 끝나는 날짜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18

    얼마전 요금제를 귀사의 skt알뜰폰으로 바꾸었는데, 휴대폰 인증이 안되요.
    보험사쪽에서 휴대폰으로 인증할 일이 있어서 통신사를 `skt알뜰폰`으로 두고 폰번호를 입력했는데 인증정보가 불일치 한다고 나오네요. 어떻게 된 일일까요? 조치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