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9

    10828024 명의도용 풀었으니 개통해주세뇨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9

    명의도용 풀었어요 개통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SKT 유심 교체 신청을 신청했으나, 아마도, 정보 입력에 오류가 있어 진행이 되지 않는것 같습니다. 현재 운영 회선 2개로 모두 SKT 유심교체 신청했습니다.
    1개의 회선은 선청후 잘 처리되었고, 1개의 회선은 오류류 기존 처리내역 확인중으로 표기되어 더이상 진행되지 않습니다.
    오류가 있는 회선은 2164(가운데번호) -XXXX 으로 개통된 번호입니다. 해당 내역을 처음부터 진행할 수 있도록 처리해 주시면 다시 신청하여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관련 내용 처리여부에 대해 회신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결제카드를 잃어버려서 재발급했는데 서브폰이라 거의 안봐서 요급이 미납된줄 몰랐어요... 신용정보집중기관등록예정이라는 문자 받았는데, 미납요금 어디로 납부하면되나요? 현재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만 할 수 있다고 나오고 미납요금조회자체가 안돼요... 제가 미납한거때문에 요금제가 끊긴건지? 최대한 빨리 납부하고싶으니까 채널톡좀 봐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번호이동 esim으로 셀프 개통을 시도했습니다.
    사용가능 단말 상태가 아니란 메세지만 계속 나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셀프개통 안됩니다. 기존 통신사 끊겼습니다.
    전화할 일 많습니다. 대체 어떻게 하라는건가요??스트레스 너무 받음

    상담센터 연결안되고,
    자동 챗 답변이 무엇을 해결해 줄 수 있기에 계속 그쪽으로 연결하라는 것인지 모르겠고,
    1:1 문의게시판에 개인정보 남겨서 개통 요청하려니 게시판은 오픈 게시판뿐이고..

    1. 셀프개통 진행중 : 4시간째 도전
    2. 고객센터 문의 : 통화 연결 안됨
    3. 오픈챗 문의 : 개통 오류 안내문구가 뜨는데 이미 알고 있는 개통방법만 뜸

    오늘 중에 반드시 개통되어야 하는데 방법이 없어 환불 요구합니다. 유심도 가져가든지 알아서 하고 이딴식이면 돈 못냅니다. 진짜 하루종일 본 업무도 못보고 내가 이거때문에 이딴식으로 스트레스 받아야돼? 뭣같아서 못해먹겠네
    다른 알뜰폰 회사에서 당장 퀵배송으로 유심 배송받아서 개통할거니깐 알아서 하세요.
    이딴식으로 일하고 취소할때 12000원 내라고? 말이된다고 생각합니까? 무료로 환불 해주세요 당장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알려드립니다. 개통 일주일 이상 걸립니다. 고객상담은 20분 이상 대기해야하는 콜 상담 말고는 없습니다.

    고객센터를 20분 동안 기다려 통화를 해도 달라지는 건 없습니다. 번호이동 과정에서 실패했다는 사실만 알 수 있습니다.

    기존 회선이 끊겨서 개통이 완료됐다고 생각해 기존 esim을 삭제하고 새 회선의 유심을 꽂았지만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했다고 하니 고객센터에서는 기다리면 기존 회선이 복구가 될껀데 왜 esim을 삭제했나, 우리가 esim을 삭제하라고 했나는 식으로 대응을 하네요

    애초에 개통이 실패할 수도 있다는 안내도 못 받았고, 그 과정에서 기존 회선이 끊겼다가 기다리면 다시 복구된다는 안내도 못받았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왜 삭제했냐는 말을 듣고 있어야한다는게 참 웃깁니다.

    고객센터의 대응 잘 보았습니다. 덕분에 핸드폰 없이 일주일 넘게 지내게 됐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사진 요금제로 변경하고 싶은데 요금제 변경에 안 나옵니다. 변경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셀프개통 진행 중" 화면에서 4시간째 넘어가질 않습니다. 확인 후 전화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하... 기존 유심 끊어놓고 개통을 안주면 어쩌냐고

    셀프개통은 되지도 않는데 일반 개통은 아직도 연락없고, 유심을 다 끊으니 고객센터 연결도 안돼 뭐 어쩌란거임?

    빨리 개통 좀 해라 진짜 씨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셀프개통 진행 중" 화면에서 한시간째 넘어가질 않습니다.

    상담사 개통으로 넘어가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야 하나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유심칩을 어제 받고 오늘 개통하려는데 자꾸 잘못된 결제방법이라고 떠요..
    카트변경,자동이체계좌 변경 다 해봤는데 자꾸 오류걸려요
    어떻게 해야 되나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가입서를 작성하고 유심을 받고 삽입하고 10번정도 휴대폰을 껐다 켰는데 여전히 네트워크 등록 실패로 뜨고
    셀프개통을 해야하나 싶어서 개통가이드를 들어가 셀프개통을 해보니 온라인 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수 없다고 뜨네요 빠른 조치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셀프 개통중인데 기존 통신사는 해지됬는데 이렇게 나옵니다.
    이게 무슨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1. SKT 유심 교체 요청하려고 합니다. 하는 방법 알려주시고 유심을 받았을 경우 skt 할인이 적용되는 기간은 지금과 동일하게 되는건가요? 아니면 연장이 되는건가요?

    2. 카드분실로 방금 카드번호 수정했습니다. 납부처리는 어떻게 진행되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KT망으로 번호이동중인데, 통신사 사용요금 조회 및 납부절차와 승인절차 모두 완료했으나 그 다음 절차로 넘어가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가급적 오늘 해결하려고 하는데, 시간되실 때 확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안녕하세요.
    번호 이동 신청중인데 2개의 IMEI 를 입력했습니다.
    타 번호이동과 다르게 제가 사용을 원하는 IMEI를 적는 칸이 없어서, 재차 연락드립니다.

    제가 2개의 IMEI 중 2번째를 사용해야 합니다.
    끝자리 2592 로, 첫번째 IMEI는 절대 건드리면 안되니, 참고하셔서 설정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신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유심을 받았습니다.
    자녀가 미성년자라서 보호자 서명과 가족관계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한다고 하는데 교체에 들어가면 주민등록 사진과 발급 날짜 등록되게 되어 있는데
    보호자 서명과 가족 관계 증명서 제출을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안녕하세요. 010******** msafer에서 알뜰폰 가입제한을 해제하였습니다. 번호이동 진행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8

    플립3로 기기변경 신청을해서 승인되었는데 유심인식이 안됩니다. 유심보호서비스 해지요청드립니다.
    010******** 회선입니다.

    연락가능 번호 010********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