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0-04

    운영을 어떻게 하시는건지
    고객센터, cs관련해서 악명높은건 이미 네이버에도 유명해서 알긴했는데 너무 심합니다.고객센터 통화는 절대 안됩니다. 연결 되신 분? 아무도 없을겁니다.있으면 누가 좀 알려주십쇼 진심으로 궁금합니다.고객센터 전화해도 1:1 문의하면 2시간 이내에 처리해준다고만 안내음 계속 나와서막상 문의글 남겨도 처리되지도 않습니다.좋은 상품 및 서비스 가지고 계시면서 왜 고객센터 및 cs 업무 개판치셔서 아이즈모바일 가치를 낮추시는건지...이 부분만 개선해도 알뜰폰 유저들 더 유입할 수 있을텐데 짜증납니다 진짜.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4

    kt 10gb+1mbps 어제 접수했는데 내일 개통되면 가격이 어떻게되나요?
    이벤트페이지 보면 2023. 10. 4. 9시 이전 `접수 시`에는 이전 게시된 가격 / 9시 이후 `접수 시`에는 `변경된` 가격이라고 기재되어이씁니다.어제 신청시에는 0원이었는데, 지금은 550원으로 가격이 변경되어있습니다.그러면 0원으로 개통되는게 맞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4

    답변을 받았는데
    1대1 게시판에 문의를 해서 답변을 받아서 셀프개통을 다시하려고 하니 첨부파일과 같이 조회가 되지않아 셀프개통을 할 수가 없습니다 답변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4

    유심관련해서 궁금증이 2가지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유심을 아직 사용하지 않았다면 부모님이 그 유심을 사용할수 있나요?그리고 사용한 유심을 다른회사로 번호 이동 후 추후에 다시 재사용 가능한가요?아니면 무조건 재구매 해야해서 다른회사로 번호이동한다면 사용한 유심은 파기해야하나요??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4

    로밍관련
    9월초 중국출장으로 로밍서비스 결제를 했는데 경비정산을 위해 결제내역이 필요합니다홈페이지에서는 못찾겠어서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4

    omd등록하고 확정기변하고 싶어요
    이번에 자급제 폰 구매해서 유심 옮겨서 쓰고 있는데 volte가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몰라서 omd 등록해야 할것 같아요확정기변도 가능한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3

    미납요금
    요금이 8월달꺼 9월달꺼 둘다 청구가 안되고, 저번에도 문의 올려서 납부했는거 왜이러는건가요자동이체로 걸어놨는데 일단 안빠져나간거 다 낼게요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3

    번호이동 가입신청서
    (미성년자 보호자 작성)궁금한게 있어서 몇가지 문의 드립니다. 1. 딸 아이 번호이동 가입 신청서를 비회원으로 가입 신청서를 작성 하였습니다. 유심은 배송으로 신청을 하였는데 비회원 경우 유심 배송비가 부과가 된다고 해서 가입 신청서 작성을 완료 후 회원 가입을 하였습니다. 혹시 유심 배송비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2. 이미 작성한 가입 신청서 확인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 아무리 찾아봐도 가입 신청서 확인할 수 있는 메뉴가 안보입니다.3. 미성년자는 일반 개통만 가능하다고 하는데 그러면 유심 수령 후 개통 담당자가 배정되고 개통 예정일 알림 톡(문자)은 번호 이동을 하는 미성년자 전화번호(딸아이 전화번호)로 오는 건가요? 아니면 신청서에 등록된 보호자 번호로 문자가 오나요? 만약 보호자 번호로 오게 되면 보호자를 저로 지정하였는데 제가 10/4-10/8일 까지 해외 출장이라서 전화나 문자를 못 받을 것 같아서 여쭤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3

    비회원으로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비회원으로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아무리 수정을 해도 유심번호가 틀리다고 자꾸 나옵니다.1대1 문의 게시판에도 썼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3

    미납요금 내고싶어요.
    번호이동을 해야하는 상황이라 빨리 미납 금액을 내고싶습니다. 어떻게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2

    일반개통전환 지연
    셀프개통 시간이 아니라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었습니다오늘내로 개통된다는 알림을 받았는데 어떤오류가 있어서 개통이 안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2

    가입신청시 오류생김
    가입신청하는데 계속 작성중인 주문서가 있다고 하네요주문/배송 란을 보면 아무것도 없거든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2

    eSIM 번이 개통 요청
    안녕하세요. 기존 타사 kt망에서 번이 신청을 했습니다. (010-2608-3***)가입 신청서에 작성한 이메일 주소로 큐알코드를 보내주시면 감사 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2

    셀프개통 오류 문의
    [inPrdcDto.prdcCd] 항목에 [PL2321135_L]값은 허용되지 않은 값입니다.무슨 오류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2

    개통 전 요금제 변경
    안녕하세요. 요금제 선택을 잘못해서 신청을 했어요. [K]무한10GB+1Mbps 로 신청했는데, [K]무한7GB+ 밀리의서재 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1

    요금 보내라는대로 했는데 잘못된 금액이라 뜨네요
    010 86** 70** 입니다자동이체가 끊어졌어요 송금이 안되고 있으니 연락 주세요 010 57** 70**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1

    자동이체 미납
    1.9월 요금 모두 빠져나갔는데미납으로 뜹니다 확인 요청부탁드립니다2.10월 데이터 사용이 불가합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0-01

    일요일에 번호이동 셀프개통 신청
    10월1일 일요일에 번호이동 셀프개통 신청했는데 셀프개통시간이 아니라고 화면에 나오는데 연휴 끝나면 셀프개통을 해야하나요?주문번호 : 10399770 입니다.셀프개통 하는 방법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30

    월말 되면 데이터 쓰는것도 일이지요
    다회선 사용중인데 어떤 회선은 1메가 걸려서 허덕이는데다른 회선은 150기가나 되는 데이터를 다 쓰지도 못해 어거지로 태워버리는것을 보면요금제에는 중간이 없다는걸 확실히 느끼네요.그리고 qos는 망 부하 관리 목적이라기 보단 단순히 돈 더 벌기위한 과정에서의 차등대우 일 뿐이라는것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9-30

    상담원분들
    추석연휴 잘 보내세요~ 매일 인사만 해주시는 상담원분들께 이런 인사 누가 해드릴까 싶어 여기 남깁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