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4-01-29

    방금 e-sim 재발급이 되었다고 메일을 받았는데 e-sim준비가 안되있다고 나옵니다.
    KT망으로 알고있는데 kt는 인식이 안되고 SKT는 이미 사용중인 요금제로 다른 기기에서 사용중이라고 나오는데,
    이번에 e-sim은 처음 발급받아보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초등학교 5학년 올라가는 아이에게 전화를 주려고 합니다.
    휴대폰은 있고 유심칩구매와 요금제 신청해야 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될 지 문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2024.01.25 14:44:07 주문한 유심이 아직까지 배송준비중입니다. 당일 오후3시 이전 주문시 당일 발송이라는 문구도 확인했는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1월23일 가입신청했는데 유심출발이 지금도 되지 않고 있내요. 장사 하지 않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안녕하세요 어제 통화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1월 정보이용료(소액결제포함)에서 30만원 초과 돼서 제한이 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지인한테 연락하려고 전화 걸면 "고객의 사정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안내됩니다. 이거 아예 정지 되는건가요? 아님 풀리나요? 언제쯤 전화(발신)를 이용할 수 있나요? 전 발신 정지 요청을 한 적도 없고 신청한 적은 더더욱 없습니다. 그리고 060발신전화서비스차단을 가입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가입정보가 SKT망 사용중이라고 확인되는데 서비스 상태가 사용중일 때만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언제쯤 사용이 가능하나요? 빠른 시일에 조치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안녕하세요 어제 통화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1월 정보이용료(소액결제포함)에서 30만원 초과 돼서 제한이 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지인한테 연락하려고 전화 걸면 "고객의 사정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안내됩니다. 이거 아예 정지 되는건가요? 아님 풀리나요? 언제쯤 전화(발신)를 이용할 수 있나요? 전 발신 정지 요청을 한 적도 없고 신청한 적은 더더욱 없습니다. 그리고 060발신전화서비스차단을 가입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가입정보가 SKT망 사용중이라고 확인되는데 서비스 상태가 사용중일 때만 가능하다고 나오는데 언제쯤 사용이 가능하나요? 빠른 시일에 조치 취해주시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수고 많습니다
    전화 통화시도 넘 어렵군요
    기초연금 받을시 요금할인 혜택이 있다하여 신청하려 합니다
    어떻해야 하는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유심불량

    유심불량으로 전화 통화를 할 수가 없습니다.
    콜센터 전화 연결도 안되고 정말 답답하네요.
    1:1문의 게시판에도 남겨 놓았습니다.
    아이즈 모바일 유심 불량이 자주 있나봐요?
    LGU+ 사용중에 한번도 유심문제는 없었는데 1년도 안되 새 유심이 불량 인게 너무 아쉽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1:1 문의내역 답변 및 기기변경 서비스 신청 처리 부탁드립니다.
    기기변경으로 인한 QR 재발급건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9

    안녕하세요 어제 통화를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1월 정보이용료(소액결제포함)에서 30만원 초과 돼서 제한이 됐다고 문자가 왔습니다. 그런데 지인한테 연락하려고 전화 걸면 "고객의 사정에 의해 당분간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안내됩니다. 이거 아예 정지 되는건가요? 아님 풀리나요? 언제쯤 전화(발신)를 이용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8

    며칠전 알뜰폰 이전해 왔습니다.
    사용량 조회를 위해 홈피에 들어왔는데 이미 사용중인데 가입한 요금제도 안나오고 '가입을 하야 사용량 조회가 가능하다' 이런 메세지가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8

    해외에서 핸드폰을 분실해서 급하게 이심가능한 핸드폰으로 구매했어요. 번호가 없어서 인증같은것을 다 할수가 없네요. 1:1문의로 요청하신 정보드렸어요 빠른 개통 부탁드려요.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7

    안녕하세요 유심 배송받고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요 신청서 작성확인 클릭하면 신청서 란이 나오고 거기에 전번 이름 등 별표부분 글 써 넣어야 되는데 키보드가 입력이 안됩니다.
    그리고 셀프개통 시작 누르면 동의. 동의 누르면 번호이동 동의에서 1분에서 5분 걸린다고 화면을 닫거나 와이파이 끄지 말라고 나오는데 하나도 안 건드리고 기다리려고 해도 자동으로 다른 화면이 바뀌고 5분정도 지나서 ars 기존 전화번호로 번호이동 동의를 얻으라고 해서 전화하면 아무도 안 받습니다. 이거 끝내 오늘중에 셀프개통 못했느데 도대체 뭘 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7

    개통은 완료했는데 네트워크 전화 다 안되네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7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약 2시간정도 지났는데도 동의가 이뤄지지 않는데 무슨 문제가 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7

    어제 5시전에 요금제 변경신청했는데 아직 변경이 안되었네요.
    어찌된 일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6

    자동이체처리가 안 되었는데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6

    가상계좌로 요금 납부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6

    안녕하세요.
    아래 hdays 로 작성했던글에 명의불일치로 나온다고 하셔서, 댓글로 아래와 같이 작성했습니다.
    댓글이라 안보시는것 같아서, 재작성합니다.
    ------------------------------------------------------------------------------------------------------------------
    미성년자라서 비회원으로 재신청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유심은 받아서 가지고 있어서 유심정보까지 입력했구요.
    현재 신청한 명의불일치 건은 취소하려고 하니, 유심비 반품비를 결재하라고 나오는데요,
    유심은 이미 받았으니 반품하지 않고 쓰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해당내역은 고객센터에서 취소해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4-01-26

    010-5940-**** 미성년자로 명의변경 가능하나요?
    가능하다면 어떤 조건이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