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7

    이심 등록이 준비되지않았다고 뜹니다
    김재광 / 010******** / 950203 빠른처리좀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저기요....
    어제도 안내도 없이 갑자기 쓰던 폰이 꺼지면 어떻게 하나요.
    QR코드도 미리 받지도 못했고, 방법도 못받았는데...
    어찌어찌 와이파이로 겨우 여기 연결해서 QR코드 확인했는데
    QR했는데도 통신사가 안잡혀서 QR코드 혹시나 하고 삭제했더니
    유효기간 만료래요.
    그래서 또 오류 접수했고, 좀전에 답변 완료됐다는데
    상담내역에는 아무 것도 없는데, 답변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하 진짜 전화도 안돼서 고객센터 전화도 못하고(인터넷만 됨)
    온라인 고객센터는 챗봇만되고, 상담원 연결은 되지도 않고
    뭐 어쩌라는 건지, 지금 거의 24시간을 휴대폰도 못쓰고 진짜 어쩌라는 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유심 인식이 안됩니다

    전화도 안받고

    게시판 문의해도 채널톡에만 하라고 하고

    채널톡은 물어볼수 없는 구조고..

    일단 연락부터 해주세요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SKT->LGU로 번호이동하고 싶은데 LGU는 esim 신청이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고객센터 통화 연결도 전혀 안되고
    채널톡은 메뉴에 있는 정해진 답만 나오고 문의는 전혀 할 수 없고
    혹시나 SKT 해킹으로 인한 핸드폰 통화 불가 문제 상태일지 몰라
    문제 발생 시 기록으로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5월 27일 오전 9시 10분 처음 확인했는데
    제 핸드폰이 통화 불가 상태로 있었습니다

    리부팅을 하니 다시 통화 상태가 되었는데

    요즘 SKT 해킹 사태로 불안하니

    통화 불가 상태에서 뭔가 이상한 일이 있었는지
    기록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채널톡은 정해진 답변 외에는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데
    이건 온라인 문의가 아니지 않습니까?

    온라인 문의에 남기면 나중에라도 답을 주는 것도 아니고
    어쩌라는 서비스인지 모르겠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미성년자 SK 유심 무상 교체 관련

    유심을 수령하였는데 미성년자는 유심교체 진행 시 신분증 확인을 진행하지 못합니다.

    어떻게 진행해야하나요??

    고객센터 연결은 되지도 않고 답답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채널톡에 문의하라는데
    채널톡으로 물어볼수가 없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2월까진 요금이 3000원 이하로 나오다가 3월 1만원 4월 3만3천원으로 갑자기 비정상적인 요금이 나오는데 확인좀 해주세요.
    챗으로 고객문의 안받으실거면 쓸모도 없는 챗봇은 그냥 없애주시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7

    납부내역서 발급 요청 2024년 1월~12월까지 내역서를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jiyoon0027@naver.com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두 회선을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알 수 없는 금액이 오늘 세번이나 승인이 되었습니다. 2,490원, 16,000원, 4,460원 총 세번입니다.
    청구서에서도 확인할 수 없는 이 금액이 도대체 왜 카드승인 된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1) 미납이 없는데 이번달 마이페이지에 청구 납부에 이렇게 뜨는데 보니까 3월 4월에도 이리 떠 있네요ㅕ

    미납금액 계 (B)

    미납금액 계 (B)

    당월 납부금액 계 (A)+(B)

    미납인건지 그런 어디서 내야 할가요 ? 왜 미납인지도 모르겠고요


    2) 이번에 sk서 다시 kt 로 변경하려고 고르고 유심받고 셀프 개통 대기중인데
    기존 휴대폰에 kt 유심만 꽂으면 되는건지

    그럼 sk는 자동 해지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해외에 있는데, 본인인증을 위해 걸려오는 ARS전화가 오면 곧바로 '[T로밍 콜키퍼] 언제 누구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라는 문자로 넘어가고, 전화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사용량 조회를 하려니까
    사용량이 나오지도 않고

    "나의 가입정보" 탭을 선택하니
    "아이즈모바일 알뜰폰을 이용중인 고개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라고 뜨는데

    해결 방법 아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번호를 새로 바꾸며 다른 계약을 한 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이중으로 돈이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sk망 사용중인데 해킹 사건으로 유심교체 무료라고 알거 있는데 유심비용이 청구되었군요
    이거 추후에 환불처리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번호이동 인증 요청을 진행중 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에서 멈춰있습니다
    답답해죽겟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납부정보 오류로 개통이 지연된다고 합니다.
    1:1게시판이 여기인가요?
    어떻게 하는지좀 알려주새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주문번호: 10805226

    상담사 개통이 오래걸려서 셀프개통 요청하였고, 현재 [취소대기]로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라고
    나옵니다

    이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