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16


    M-PLATFORM SYSTEM ERROR 개통 실패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6

    이심 사용중인데 폰이 초기화가 되서 기기변경을 하려해도 개통이 막혀있어 네이버인증서가 안됩니다. 신용카드는 없는 상태인데 오류신청으로 이미 인증을 해서 정보를 드렸는데도 이심 변경 신청이 안된다하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참고로 본사방문 및 선불폰 개통은 불가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6

    번호이동사전동의 ARS에서 번호이동대상자가 아닙니다 해결방법 아시는 분? msafer 가입제한해제했고 요금제도 프로모션 끝나서 번호이동 할려고 하는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6

    안녕하세요. 핸드폰 번호 변경하고 싶습니다.
    지난번에 신청을 했으나 원하는 번호 3개를 넣었는데 번호가 없어서 취소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임의로 010******** 가운데 2413을 아무것이나 임의로 변경해서 번호를 바꾸면 가능할거 같습니다.

    번호를 변경하기를 원하니 진행을 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6

    현재 010******** esim 사용중인거 물리 유심으로 바꾸려고 유심만 먼저 구입했는데 어떻게 개통해야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6

    개통 완료되었다고 메세지를 받았는데 유심은 언제쯤 배송 될까요?? 송장 번호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6

    비회원(0650)으로 유심받고 셀프개통 진행할려고 하는데 주문목록조회에서 아니라고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주문서 서류도 볼수 없고 빠른 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번호이동하려고 했는데 신규가입으로 잘못 신청해서 개통이 두 번 된 것 같아요.
    현재는 번호이동 신청한 유심장착해서 사용하고 있는데
    신규가입은 비회원 로그인으로 진행해서.. 개통취소하려하니 이미 개통이 되어 접수취소하기도 어렵고
    홈페이지 로그인도 비회원으로 로그인이 안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kt 투넘버 서비스
    가입 할려고 하는데 홈페이지에서도 가입이 안되는거 같아요
    전화로만 가입 되나요?
    - 추가로
    투넘버 서비스 가입하면
    착신전환 수신용 번호로 지정이 가능한가요?
    a본폰 b투폰 c투폰투넘버

    a본폰에서 착신 전환 신청을 c투폰투넘버로 할수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개통을 진행했는데,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 (단말기 사용중)" 라고 뜨면서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개통 진행 중

    이 화면에서 넘어가질 않고 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셀프 개통이 안되요....
    카드번호오류라고 뜨고 넘어가질 않아요..
    빨리 처리 부탁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SK알뜰폰으로 통신사를 변경 후 불편함 없이 사용을 하다가 지난해 6월 부터 지하층에 가면 핸드폰이 먹통이 되어서
    통신기기 A/S센타(LG),아이즈비젼 본사 방문 상담을 통해 유심을 교체하라 해서 유심 교환도 해봤는데 불통이어서
    그대로 두고 해외 출장을 다른 통신사 기기를 갖고 다녀와서 이번에 통신사 고객센타(아이즈비젼 & SK텔레콤)로 재요청
    해서 배정 엔지니어(SK텔레콤 안순성 매니저)가 현장에 직접 와서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했는데,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이고 성실한 안순성 매니저의 열정에 감사와 함께
    칭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셀프 개통진행중입니다. 창에서 더이상 안넘어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신규가입으로 유심 배송받아 셀프개통하는데, #7583~ 나밍 번호 입력하면 네트워크 연결이라는 화면이 뜨지만, 개통은 되지 않습니다..ㅠㅠ
    혹시 후불인데 결제를 하지 않아 개통이 안되는 것일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아직 개통이 안됬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E심으로 신청해서 배송목록에도 안뜨고
    페이지에 나와있는대로
    고객센터 > 해지신청 창으로 눌러도
    이용중인 고객만 가능하다고 나오고
    전화로도 안돼서 연락 드립니다
    제가 현재 군 복무중이라 폰 사용시간도 얼마 되지 않아서
    빠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ㅠ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SKT망 사용중입니다.
    KT로 변경하려는데, 예전에 사용하던 KT유심 사용 가능할까요?
    호환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롯데시네마 쿠폰 확인 문의
    롯데시네마 요금제의 경우 개통익월 15일마다 롯데시네마 쿠폰이 지급되어 마이페이지 혜택관리 쿠폰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받았는데요 카카오톡으로 수신은 되었으나 혜택관리에서 확인되지 않는데 언제부터 확인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010-****-**** 자녀 명의로 된 휴대폰을 귀사로 번호이동 가입 한지 3개월이 넘었습니다.
    엄마인 제 명의로 바꾸는 절차와 서류 안내 부탁드립니다.
    제 휴대폰 번호는 010-********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에서 SKT - 그란데(500분/6gb) 상품을 이용중입니다.
    이벤트 진행중인 S아이즈특판 10GB.100분에 가입 가능할까요?
    가입 가능하다면,
    유심을 새로 구매해야하나요? 기존 유심을 사용할 수 있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