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2-22

    1:1 질문 올렸는데 답변 부탁드립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1

    해지 언제 됩니까
    어제 해지 신청했는데담당자 처리가 얼마나 걸리길래 해지가 안되죠?고객센터는 전화 연결도 안되고상담원 연결 버튼 누르면 잘못 눌렀다고 안내하다가 맘대로 끊기더라고요 ㅋㅋㅋㅋㅋㅋ22일이 요금제 사용 마지막날인데그 뒤에 멋대로 요금 청구하지 마시고 해지처리 정상적으로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1

    sk e심 활성화중..
    활성화중에서 안넘어가다가 지금은 켬 상태로 되어있는데 네트워크를 잡지 못하고 있습니다.1:1문의 넣어놓긴 했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현재 물리심은 lg유플러스 사용중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1

    개통 오류로 문자 왔는데
        개통 오류가 되었다고 알림톡이 왔는데 주민등록증 발급일자 오류라고 뜨는데저는 주민등록증이 없고 운전면허로 했는데왜 주민등록즈 발급일자를 작성하라는 톡만 있고 고객센터가 연락이 아예 안되는지 모르겠네요 주문번호는 10456755 입니다개통 오류 확인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1

    부가 통화에 대해 궁굼합니다.
    LTE 아이즈 팡팡 요금제를 가입할 경우 데이터 2G통화 300분 문자 100건 부가통화(전화에 + 모양) 0 인걸로 표시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그런데 상세 페이지 설명중에 <2. 통화> 부분에서    - 부가통화는 별도로 제공하지 않으며....   - 기본 제공량은 음성 1초당 1초, 영상1초당 1. 66초.....   이런식으로 나와있더라구요.  조금 헛갈려서요. 구체적인 상황을 만들어서 질문하겠습니다.----------------------------------------------------------------------1. 기본 통화가 300분(충분히) 남은 상황에서    영상통화를 사용하면  300분 요금과 관계없이 추가 요금이 나오는 건가요?   아니면 300분 요금이 1초에 1.6초 사용으로 차감 되는 건가요?2. 기본 통화가 300분(충분히) 남은 상황에서   부가통화 즉, 1588-14**에 전화했을때    추가 요금이 나오는 건가요? 아니면 300분에서 더 많은 양이 차감 되는 건가요?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소액결제 신청합니다
    현재 사용중인 회선의 소액결제를 신청하고자 합니다.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상품권 미수령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제휴 카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가입시 휴대폰 결제 대금을 제휴 카드 발급하여 납부하면 요금 할인이 되는거 같던데,  현재 개통한 상태인데 제휴 카드 발급하여 결제카드 변경하면 요금 할인을 받을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부모 skt사용자가 자녀 lte 아이즈팡팡 요금제 사용시 데이터 선물하기 or 가족결합 후 데이터 공유 가능한가요
    내용 무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전화연결 진짜 안되는 아이즈모바일
    답답해요~ 전화 연결 하늘에 별따기ㅠㅠ셀프개통하는데 sk알뜰폰인데 KT번호나오고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안녕하세요. 영상통화가 안돼서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부모님 단말기를 바꿔드렸는데(갤럭시S22)제 핸드폰으로 영상통화로 연락을드리면 없는번호라는 메시지가 떠서해결하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부모님 요금제는 올인원04입니다.  핸드폰을 바꿔드리기 전 기존 단말기를 사용하셨을때는 그래도영상통화가 됐었습니다. 가끔 "480(상대방이 영상통화를 받을수 없습니다)" 오류가 나긴했지만요^^;;ㅣ해결책을 꼭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타사미납 정상여부 실패로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
    확인해보니 납부금액은 없는데 여기서 바로 진행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유심 배송문의
    주문한 유심 송장번호를 알 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20

    상품권 미수령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19

    납부하실 예상 금액이란건?
    0원 요금제를 이용하다가 KT 5,500원 요금제로 셀프 개통 후 `아이즈비전 가입내역 안내`라는 제목의 메일을 받았습니다납부하실 예상 금액에 11,520원이 적혀있던데11,520원을 다 제가 부담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19

    해외에서 폰을 송.수신할 경우 비용은?
    안녕하세요?제가 지난 12월 11일부터 말레이시아에 체류중입니다.말레이시아에서 한국과 통화할 경우송신과 수신시 각각 통화료가 얼마나 되는지를 문의했었는데 현재 요금이 얼마인지를 올려주었더군요송신의 경우 분당 :          원 / 수신의 경우 분당:         원문자를 보낼 경우:           원/ 문자를 받을 경우:          원데이타는 1mb :             원    이렇게 알려주면 고맙겠습니다.수고하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19

    명의변경
    12/18일 고영신에서 김현우로 명의변경했는데 휴대폰인증이 안돼는데 이유가 있나요?홈페이지에는 김현우로 정상적으로 명의변경이 되어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19

    해지 언제될까요
    12/16에 현재 요금해지신청을 했고 접수됐다는 알람도 12/16에 왔었는데 아직 해지 진행이안됐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19

    유심 배송문의
    18 월요일에 택배접수되었을텐데 송장번호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18

    미납금액
    타사로 번호이동 개통중인데,미납요금이 있다고 개통이 안됩니다.아이즈모바일에서 수납 후 개통이 진행가능하다고 합니다.계좌번호와 금액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