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2-08

    1:1 문의로, 고장난 유심 대신 새로운 유심 정보 전달드렸는데, 새로운 유심 등록은 얼마나 걸리나요?
    1:1 문의로, 고장난 유심 대신 새로운 유심 정보 전달드렸는데, 새로운 유심 등록은 얼마나 걸리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아이즈sk를 쓰다가 아이즈LG로 갈아타려고 했는데
    아이즈sk를 쓰다가 아이즈LG로 갈아타려고 아이즈모바일 상담원과 겨우 닿아서 기존 번호를 유지한채 통신사만 변경하고 싶다고 문의하니, 유심을 사다가(8800원) 셀프개통 신규가입으로 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신규가입하면 기존 번호는 사라지는 것 같고, 유심사다가 통신사변경 항목이 없어서 뺑뺑이만 돌다가 지쳐서 못하고 있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번호이동
    5월18일 skt망 이용해서 7개월이면 혜택이 끝납니다.12월18일 이전에 다른 kt나 lg망으로 이동하면 위약금 같은건 없는거죠?이동하게되면 유심은 또 별도로 구입해야 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번호이동하려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번호이동 셀프개통 아이즈비전sk 유심 재사용
    현재 아이즈kt 사용중입니다이전에 쓰던 아이즈sk 유심(정상해지)이 있어서 셀프개통을 요청했는데,첨부와 같이 "셀프개통 불가능한 단말기/유심카드 입니다."라고 뜨네요.새로운 유심을 사서 개통해야 되나요?그리고, 기존 아이즈kt 유심 이미 빼버린 상태인데,개통 전인 아이즈sk 유심 넣어 놓아도 되나요?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요금청구
    올해 5월 12일에 가입했고 11기가 무한 요금제를 쓰고있는데1.언제부터 요금 청구가되나요?제가 행사할때 가입해서 제 기억으로 5개월인가 6개월 무료였는지 모르겠네요계약서에보니 요금은 7개월 무료라고 되어있네요2..데이타는 행사때해서 몇백기가로 알고있는데 6개월 이후도 동일한가요?정확하게 몇기가인지요? 3.온라인 계약서 열어보니 위약금도 없다고 되어있는데 맞나요?4.현재 아이즈모바일 sk 망을 쓰고있는데 kt 나 lg 망으로 번호이동이 되나요?   된다면 행사 가입조건대로 혜택을 받을수있는건지도 궁금하네요..5. 데이타를 몇백기가 사용하지 않는관계로 같은 망에서 요금제를 변경하게되면 행사혜택대로 되지는 않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1:1 문의글 확인 후 담당자 통화 바랍니다.
    1:1 문의글 내에 통화 가능한 연락처 따로 기재해두었으니그 번호로 꼭 담당자 통화 요청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아이즈우정(300분/5G) eSIM 개통 문의
    1. 아이즈우정(300분/5G)  eSIM   번호 이동으로 개통 가능한가요?2. eSIM 가능하다면 개통에 얼마나 걸리나요?(평균적인 시간)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1:1문의좀 확인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해지요청
    4일에 해지요청했는데, 전화 언제 주시나요??8일에 요금할인이 끝납니다.010-2153-8135해지좀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esim 개통
    [아이즈모바일]신청서수정요청고객님이 작성하신 신청서의비상연락처(고객센터요청건)의 오류로개통이 보류되었습니다.아래 버튼(URL)을 누르고정보를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정보를 수정해주시면 자동으로 개통센터로 전달되어 1~2일내 개통이 진행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내용 수정 후 본인인증(전자서명)을 필요로 합니다.-----‐-----------------------------제대로 작성한것 같은데 위와 같 카톡이 왔네요일단 수정해서 보냈습니다그런데 개통이 또 하루 연기 되는건가요?가능한 오늘 중 개통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셀프개통 아이즈비전sk 유심 재사용
    현재 아이즈kt 사용중입니다이전에 쓰던 아이즈skt 유심(정상해지)이 있어서셀프개통을 하려는데셀프개통 불가능한 단말기/유심이라고 뜨네요이 경우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유심은 못 쓰고새로 사서 개통해야 되나요?확인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1:1 문의내역 확인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싸이다 당첨 넘 어렵네요ㅠ
    싸이다 당첨 넘 어렵네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미납요금 80원 때문에 셀프 개통이 안되요!
    가상계좌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미납요금 납부
    미납요금 납부하고 싶은데 확인 좀 부탁드려요 고객센터 1대1 문의 다 연락이 안되네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요금 통지서 우편 지로로 오게 해주세요!
    벌써 1:1 문의내역에 2번이나 요청남겼으나 퇴짜 맞았습니다.은행계좌 자동이체되는 건 그대로 두고, 이달에 요금이 얼마나 이체되는지 통지서만 집 주소로 보내달라고계속 말하고 있는데 전용계좌번호를 남겨주시기를 안나 왜 요청한 업무와 다른 얘기를 하시면서거부하시는지 알 수 없습니다. 심지어 동일한 과정을 다른 가족 명의는 1분도 안걸려서 바로 완료해주시고누군 안된다고 하시는지 납득할 수 없습니다. 답변주실 때 글로 쓰지 말고 연락가능한 번호로 남겨놓은핸드폰 번호로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7

    잘쓰는중...
    완전히 싼 요금제 또 나왔으면 좋겠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본인인증 안됨
    방법이 세 가지 있다고 안내되어있는데요.1. 네이버는 알뜰폰 가입제한으로 뜹니다. 2. 신용카드는 비씨카드라서 안된다고 하고요.3. 범용인증서는 아예 탭이 안보여요. 모해 게시판에서 검색하니 다른 분들 글에 범용인증서 하라고 안내하던데 저는 화면에 아예 인증서 탭 자체가 없어요. (모바일이 아니라 노트북으로 진행중인데 보여야 하는거 아닌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일반개통
    [S]무한11GB+ 요금제 신청했는데 바로개통이 안되서 일반개통으로 하려는데 언제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