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6

    해외에 있는데, 본인인증을 위해 걸려오는 ARS전화가 오면 곧바로 '[T로밍 콜키퍼] 언제 누구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라는 문자로 넘어가고, 전화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사용량 조회를 하려니까
    사용량이 나오지도 않고

    "나의 가입정보" 탭을 선택하니
    "아이즈모바일 알뜰폰을 이용중인 고개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라고 뜨는데

    해결 방법 아시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번호를 새로 바꾸며 다른 계약을 한 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이중으로 돈이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sk망 사용중인데 해킹 사건으로 유심교체 무료라고 알거 있는데 유심비용이 청구되었군요
    이거 추후에 환불처리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번호이동 인증 요청을 진행중 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에서 멈춰있습니다
    답답해죽겟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납부정보 오류로 개통이 지연된다고 합니다.
    1:1게시판이 여기인가요?
    어떻게 하는지좀 알려주새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주문번호: 10805226

    상담사 개통이 오래걸려서 셀프개통 요청하였고, 현재 [취소대기]로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라고
    나옵니다

    이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4월 청구요금에 3월청구금액이 미납되어서 합산되었는데요.
    4월 28에 정상 결제되었는데 무슨 미납요금이라는거죠?
    빨리 확인해주세요.
    황*인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강제인식 유심 내정보에 있는 주소로 보내달라고요 10일째 핸드폰 먹통인데 쓰지도 않은폰 요금만 먹튀할겁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skt 유심 교체 분 수령, 유심변경 신청 완료 후 현재 3시간 30분 지났는데,
    '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고 있습니다.' 라고만 홈페이지에 조회되네요.
    언제 유심 갈아끼우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셀프개통 오류로 개통해지 신청 했는데 새 유심 끼워보니 개통이 된 것 같이 보입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계속 안돼서 물어볼 수도 없네요
    개통해지 신청 해뒀으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010******** 카드 바꾸면서 기존 결제카드로 결제가 안됐다고 카드사에서 연락왔습니다.
    새로운 카드로 결제카드 바꾸려고 하는데,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워 글로 남깁니다.

    010********로 전화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usim 잠겨서 다른 전화 빌려서 2시간째 통화 걸고 있습니다.
    연결이 안되는데 급한 전화 받아야하는데 손해배상해주나요?
    puk 알려만 주면되는데 상담톡에 적으라고 하고는 채팅은 안되게 하면 어떻게 적으라는 건가요?
    빨리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정말 화나는데 16일날 정보 수정요청을 받고 일요일인가 그때쯤에 정보수정을 했는데 아직도 개통안된건 뭐하는건가요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고 뭐하는 거죠?
    그냥 이따구로 할꺼면 셀프개통 하게해주세요 짜증나는데 10일이 지나도 개통이 안되는건 참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샤오미 폰으로 이번에 개통을 한 유심을 목요일에 받았는데, 인터넷이라 통화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omd등록을 해야하는 것이면 절차 등을 설명부탁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오늘 유심 교체했는데 갑자기 제한구역서비스가 뜨네요 유심보호서비스 해제 후 유심변경 신청해야 하나 문의했는데 답변이 없어서 하나만 먼저 해본 후 다른것도 교체한건데 당황스럽네요 일단 제일 먼저 교체한 것만 뜨기는 했는데 다른 것도 뜨면 굉장히 곤란한데요..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여기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네요
    목요일에 유심받아서 셀프개통에 실패하고 금요일부터 고객센터에 연락시도했는데 절대절대 끊나지 않는 대기음악에 노이로제 걸릴것 같아서 끊었네요
    토요일에 일반개통담당자가 배정됐다길래 기대했더니 역시나 깜깜무소식이네요
    개통이 됐는지 안됐는지. 안됐으면 왜 안됐는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전화를 줘야 될거 아닙니까
    문자와서 알림톡에 답장을 하라는데 무슨 알림톡에 답장을 해요 알림톡에는 글 쓰는 기능이 아예 없는데
    전통신사는 해지해놓은 상태고 여기는 개통이 안된 상태여서 지금 이도저도 아닌데 고객센터는 연락도 안되고 배정됐다는 담당자는 소식이 없고
    전통신사에서는 4일뒤에 번호가 없어질거라는데 미치겠네요 연락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제 명의가 아니라 어머니 폰입니다!!!

    puk 비밀번호 분실로 전화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SK라 유심 재발급밖에 방법이 없는데 고객 센터 전화 연결이 아예 안되네요.

    제 번호로 전화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셀프개통 진행중입니다 에서 전혀 진행이 되질 않아요.
    아침 10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수차례 시도중이나...
    진행중만 계속 뜹니다. 빠른 해결 조속히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5/6-5/11 청구내역서 조회 요청드립니다.

    eunoia1474@gmail.com

    이번달까지 청구내역서 받아서 회사 제출해야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통화가 안되나요

    빨리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