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12-06

    사용 중인 번호 해지 요청합니다
    010 8418 8119해지처리 요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알뜰폰 가입제한 해제 후 개통 방법
    어제 셀프 개통 실패 후오늘 오전 10시 개통 안내 카톡을 받았고, 오후 3시에 아래 문자를 받았습니다."명의도용 가입제한 서비스 등록으로 당사 개통이 불가합니다. 엠세이퍼(www.msafer.or.kr)에서 알뜰폰 가입제한 해제 후 발송된 카톡으로 해제 유무 회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일단 엠세이퍼에서 알뜰폰 가입제한 해제는 했는데 회신이 가능한 카톡이 오지 않아서 문자로 회신을 한 상태입니다.이제 셀프 개통은 안되는 것 같고, 개통이 될 때까지 기다려야하는 것 같은데오늘 개통이 안되면 내일 자동으로 개통이 진행되나요?아니면 따로 해제 유무에 대해 다시 회신을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1대1 문의 확인해주세요
    유심 끼고 발신제한에 데이터 서비스를 지원하지 않는 망입니다라고 뜨면서 데이터가 안됩니다.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셀프개통이안됩니다
    Sk쓰고있는데KT로번호이동이안된다고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미납요금 계좌
    전산처리 어떻게 된건지 계속해서 미납요금 내라고 하는데 계좌도 안 알려주고 어떻게 할 방법이 없어요 계좌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06t 오류 해결방법 문의
    전사업자 대표번호 사업자코드에 허용되지 않는값이 입력되었습니다현재값 06T  라고 나오는데어떻게 해결하면 되나요?해결하고 다시시도하라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부가서비스 등록했는데 안되는것 같네요~
    콜키퍼 통화중 대기 서비스를 접수할때 추가신청 해놓았는데지금 확인해보니 통화중 대기가 안되더라고요~ 왜그럴까요?ㅋ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esim 관련 문의
    현재 이심 sk망을 설치해서 쓰고 있는데 sk 망으로 추가 설치도 가능한가요만약에 불가하다면 지금 번호 이동을 이심으로 신청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지요?현재 사용 기종은 갤럭시 S23 울트라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미납요금 납부 방법 안내바랍니다.
    미납요금 납부 방법 안내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E SIM 신청
      오늘 번호이동 신청했는데  E SIM 개통은 일반적으로 얼마나 걸리는건가요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개통 보류라는데 안내좀 부탁드려요
        뭘 어떻게 하면 돼요>?셀프개통도 막혀있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셀프 개통이 안됩니다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오늘 안에는 해결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1:1 문의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1:1 문의 답변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해지좀 해주세요
    1일날 해지 신청했는되아직도 담당자 확인중이에요해지좀 해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롯데시네마 사은품
    kt롯데시네마 요금제 사용시영화관람권은 카톡으로 보내주나요??카톡 사용안하는데요.문자로 받는 방법은 없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요금제 변경 가능할까요?
    신청서에 skt 15g+ 100 / 100 으로 했는데같은 상품 kt로 변경 가능할까요?유심은 지금 받았고 셀프 개통 예정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6

    갑자기 먹통이 됐어요
    개통하고 딱 한달 됐는데 어제 저녁에 집에 들어오니 통화,문자,데이터 다 안되고..네트워크 등록에 실패 했습니다. 전원을 껐다 켠후 다시 사용해주세요(17)이런 멘트가 화면에 나와서 몇번을 껐다가 켜도 안되요..유심도 뺐다가 다시 꼈구요..오늘부터 외부 행사 있는데 빨리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5

    해외에서 [고객의 요청으로 착신금지] 멘트가 나올때
    하루 종일 해외에서 e-Sim으로 개통하고 `착신금지`가 안풀려서 고생하다 팁 공유해요.본인이 무심코 신청한 부가서비스 중에  `국제전화발신금지` 이거 해제 하세요. 이거 해제하니까 착신금지가 풀리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5

    셀프 개통 진행이 안됩니다.
    셀프 개통 진행하면 "가입제한자일 경우 개통이 불가능합니다. 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라는 팝업이 뜨고 개통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12-05

    기존에 작성중인 신청서가 있습니다
    주문번호: 10447281비회원으로 신청서 작성중 기존 통신사 해지동의 전화를 받은 후신청서 작성 페이지에서 나가졌습니다.카톡으로 주문번호는 왔지만 주문내역 조회가 되지않습니다.다시 신청서를 쓰려 해도 기존에 작성중인 신청서가 있다고 뜹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