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7-10

    이용내역좀 보게해주세요
    아이즈모바일 요금제 사용중인데 들어가지도 못하고 이거 왜이럽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10

    알뜰요금 54000원 나왔는데 머죠?
    만원미만 요금제로 신청했는데요금이 저렇게 나와서 당황스럽습니다왜 저렇게 나온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10

    데이터 전화 문자 통화 다 안 됩니다 SKT
    토요일 셀프개통했는데, 전화수신은 되고 발신/인터넷이 안되더니..일요일 명의일치여부 확인 문자메세지가 왔고... 수차례 동의했음에도.. 결국 수신차단까지 되어 버렸습니다.셀프개통 주말에는 하지 말라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9

    (급)해외로밍 요청드립니다(7/11~7/13)
    1. 데이터로밍 차단 및 음성로밍차단 해지 부탁드립니다.2. onepass 300기본형 가입 요청드립니다.     -기간: 7/11 ~ 7/13(3일)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9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서비스
    이용중인 부가서비스엔 데이터로밍 무조건 차단 서비스가 가입되어 있다고 나오지 않습니다.그런데 몇번을 문의해도 가입이 되어있다고 하는데 고객센타 전화도 되지도 않고 정확한 가입여부 알려주세요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8

    2개 회선 중 1개 회선이 사이트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이 안 됩니다.
    안녕하세요.지난달 6월말에 제 명의 2개 회선 모두 번호이동하여 가입하였습니다.(2개 회선 요금제 동일)그런데, 아이즈모바일 홈피 로그인해서 마이페이지로 들어가면둘 중 1개 회선 내역은 확인을 할 수가 없습니다.(마이페이지에 뜨는 1개 회선 번호 표시 부분 옆의 화살표 버튼을 눌러도, 다른 번호는 안 뜨네요.)나머지 1개 회선(뒷자리 0246)도 마이페이지에서 조회할 수 있도록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금 납부 신용카드를 변경하려 합니다.  그래서 마이페이지에서 1개 노선은 납부방법 변경 신청완료했구요. 나머지 노선까지 변경 처리하려 합니다.빠른 확인 부탁드립니다.수고하십시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요금제가 잘못되었습니다.
    번호이동 신청하면서 요금제 선택을 잘못해서 개통직전에[S]무한11GB+으로 변경 가능하냐고 상담사분과 통화 하고개통전이니 가능하다고 답변받았습니다.그런데 제가 언급하지 않은 [S]5g 무한11GB+로 변경되어있습니다.1:1 게시판에 문의는 했는데 언제 해결되나요요청한대로 해주시고 프로모션 혜택 제공해주시기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확정기변 요청
    앱에 따라서 휴대폰인증 시 통신사에 등록이 필요하다면서 실패하는 경우가 있네요확정기변 요청드립니다.1:1문의에도 남겨두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미납요금 계좌
    통장에 잔고 있는데 계속 미납되었다고 문자 오는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계좌번호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미납 요금 납부 방법 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계좌에서 왜 인출을 못해가시나요?
    1대1 상담에도 올렸는데, 분명 잔고가 넉넉한 계좌를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해두었는데도 자꾸 미납중이니, 잔고입금 바라느니 등 문자가 옵니다.청구서 상 납부 계좌가 잘못 기입된 것 같은데 확인 바랍니다!!!이게 6월 청구서에서 처음 청구된 것이고, 7월은 독촉문자가 온 건데, 혹 이용정지되거나 그러지는 않겠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셀프 개통후 데이터 및 전화되지 않음
    셀프개통후 데이터 및 전화가 되지 않습니다.확인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데이터 전화 문자 통화 다 안 됩니다 SKT
    제목 그대로 다 안 됩니다. 업무때문에 빨리 해결되어야하는데 몇시간째 해봐도 안되서1:1게시판에도 해당 내용 올렸는데 빨리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신규가입
    신규가입햇고 선개통되어 유심발송 한다고 연락왓는데 번호는 언제쯤 알 수 잇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미납요금 가상계좌 열어주세요.
    1대1 상담에도 올렸는데, 분명 잔고가 넉넉한 계좌를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해두었는데도 자꾸 미납중이니, 잔고입금 바라느니 등 문자가 옵니다.혹시 몰라서 다시 동일한 계좌를 자동이체 계좌로 등록하기는 했는데, 찾아보니까 계좌등록 이후의 요금에 대해서 해당 계좌로 빠져나가는 것 같더라구요.가상계좌 열어주시고 제게 가상계좌번호 보내주시면 미납요금 13,870원 보내드리겠습니다.이게 6월 청구서에서 처음 청구된 것이고, 7월은 독촉문자가 온 건데, 혹 이용정지되거나 그러지는 않겠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기기변경 esim 재다운로드
    안녕하세요^^기기변경하게 되어 esim을 재 다운로드 하여야 하는데, 신청방법이 궁금합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유심 수령받았는데 셀프개통하려니 유심 수령 전이라고 합니다.
    오늘 유심 수령받았는데 셀프개통하려니 유심 수령 전이라고 합니다.바로 셀프개통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DS 단말 명의 불일치 (IMEI 등록완료)
     IMEI 사전등록 완료했으나, 발신 정지가 해제가 되지 않습니다.확인 후 처리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 10362322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미납요금 납부 요청
    계좌 자동이체로 안 빠져나가네요.오늘 안에 납부하고 싶은데다른 곳으로 계좌이체가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1:1 문의 확인바랍니다
    빨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7-07

    싸이다 응모
    싸이다 응모결과는 언제나오는건가요 ? 응모하면 다 주는건가여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