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6

    샤오미 폰으로 이번에 개통을 한 유심을 목요일에 받았는데, 인터넷이라 통화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omd등록을 해야하는 것이면 절차 등을 설명부탁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오늘 유심 교체했는데 갑자기 제한구역서비스가 뜨네요 유심보호서비스 해제 후 유심변경 신청해야 하나 문의했는데 답변이 없어서 하나만 먼저 해본 후 다른것도 교체한건데 당황스럽네요 일단 제일 먼저 교체한 것만 뜨기는 했는데 다른 것도 뜨면 굉장히 곤란한데요..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여기는 고객센터 상담원이랑 통화하기가 하늘의 별 따기네요
    목요일에 유심받아서 셀프개통에 실패하고 금요일부터 고객센터에 연락시도했는데 절대절대 끊나지 않는 대기음악에 노이로제 걸릴것 같아서 끊었네요
    토요일에 일반개통담당자가 배정됐다길래 기대했더니 역시나 깜깜무소식이네요
    개통이 됐는지 안됐는지. 안됐으면 왜 안됐는지. 어떻게 해야 되는지 전화를 줘야 될거 아닙니까
    문자와서 알림톡에 답장을 하라는데 무슨 알림톡에 답장을 해요 알림톡에는 글 쓰는 기능이 아예 없는데
    전통신사는 해지해놓은 상태고 여기는 개통이 안된 상태여서 지금 이도저도 아닌데 고객센터는 연락도 안되고 배정됐다는 담당자는 소식이 없고
    전통신사에서는 4일뒤에 번호가 없어질거라는데 미치겠네요 연락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제 명의가 아니라 어머니 폰입니다!!!

    puk 비밀번호 분실로 전화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SK라 유심 재발급밖에 방법이 없는데 고객 센터 전화 연결이 아예 안되네요.

    제 번호로 전화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셀프개통 진행중입니다 에서 전혀 진행이 되질 않아요.
    아침 10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수차례 시도중이나...
    진행중만 계속 뜹니다. 빠른 해결 조속히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5/6-5/11 청구내역서 조회 요청드립니다.

    eunoia1474@gmail.com

    이번달까지 청구내역서 받아서 회사 제출해야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통화가 안되나요

    빨리 처리 좀 부탁드립니다. 제발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유심보호서비스 해지하고 싶어요. 신청만 있고 해지가 없네요.. 단말기를 변경해야 하는데 유심보호를 해제해야 바꾸고 다시 등록할 수 있는데 신청만 있고 해제가 없네요 ㅠ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미성년자 유심 변경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90일이 지나지 않아 가입이 제한되었다고 하는데, 이제 90일이 지나서 새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상담사 개통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고객센터를 다 막아놔서 어떻게 신청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고객센터를 하나도 열어놓지 않은 건 진짜 너무하네요. 사업을 하겠다는건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현재 셀프개통신청했는데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어느정도까지 진행된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안녕하세요 지금 해외 거주중이고 해외에서 핸드폰번호로 문자를 보내면 제대로 가는데

    1544-0705 로 문자를 보내면 답장이 안되요

    위에번호는 YESKEY 금융인증서비스 입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유심 kt로 개통후 받았습니다. 홈페이지에 나온 방법과 유심오류 신청후 강제로 기변처리 후 2~3번 재부팅 했는데도 안됩니다. 타 단말기도 인식이 안되는것으로 보아 유심 자체가 불량으로 확인됩니다. 새유심을 보내주시거나 환불요청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단말기 전화가 안되요. 문자, 데이터는 되는데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휴대폰이 두개라 다회선번호를 사용중입니다.
    두개다 아이즈모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 하나를 없애려고 합니다.
    번호도 없애고 요금제도 해지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글삭제 돼서 재업) 셀프개통 유심배달로 신청넣고 다음날 유심 받음. 그래서 카톡으로 온 url링크 타고 셀프개통하려는데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함. 그래서 내가 신청을 안했나? 싶어서 새로 신청하려니까 이미 신청된게 있다고 신청이 안됨. 상담사님 좀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번호이동 유심배달 셀프개통으로 신청을 했습니다. 유심이 오고나서 셀프개통 하려고 ulr링크 타고 들어갔는데 주문정보를 찾을 수 없다고 떠서 ‘혹시 내가 신청을 안했나하고 새로 신청서를 작성하니까 이때는 또 이미 주문된 신청서가 있다고 합니다. 답이 없습니다. 고객센터 전화연결은 안되지, 챗봇ai는 형식적인 답변만 하고.. 이건 상담사분 아니면 해결 안될거같습니다.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셀프개통이 안됩니다. 고객센터 전화도 안받고.... 어떻게 해야하는지 알려주세요 제발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K]롯시&밀리 7GB+
    1. 현재 다른 알뜰통신사 KT 망 사용중입니다. [K]롯시&밀리 7GB+ 로 이동하면 7개월간 8030원에 이용할 수 있는 것 맞을까요?
    2. [K]롯시&밀리 7GB+ 개통시에 퀵배송으로 KT 바로배송 유심 받이 개통하면 마트 상품권 2만원 받을 수 있을까요?
    3. 오늘 (5월 26일) 개통하면 7개월 8030원 적용일이 12월 25일까지인 것 맞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중립기관 해체 되었습니다!!
    번호이동 제한 해체 절차 끝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6

    제가 롯데시네마 요금제 구입했는데 롯데시네마 티켓이 안왔어요 확인부탁드려요

    아까부터 글이 계속 내려갑니다 그리고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