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15

    SK알뜰폰으로 통신사를 변경 후 불편함 없이 사용을 하다가 지난해 6월 부터 지하층에 가면 핸드폰이 먹통이 되어서
    통신기기 A/S센타(LG),아이즈비젼 본사 방문 상담을 통해 유심을 교체하라 해서 유심 교환도 해봤는데 불통이어서
    그대로 두고 해외 출장을 다른 통신사 기기를 갖고 다녀와서 이번에 통신사 고객센타(아이즈비젼 & SK텔레콤)로 재요청
    해서 배정 엔지니어(SK텔레콤 안순성 매니저)가 현장에 직접 와서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했는데,문제 해결을 위해
    적극적이고 성실한 안순성 매니저의 열정에 감사와 함께
    칭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셀프 개통진행중입니다. 창에서 더이상 안넘어갑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신규가입으로 유심 배송받아 셀프개통하는데, #7583~ 나밍 번호 입력하면 네트워크 연결이라는 화면이 뜨지만, 개통은 되지 않습니다..ㅠㅠ
    혹시 후불인데 결제를 하지 않아 개통이 안되는 것일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아직 개통이 안됬는데 취소하고 싶어요.
    E심으로 신청해서 배송목록에도 안뜨고
    페이지에 나와있는대로
    고객센터 > 해지신청 창으로 눌러도
    이용중인 고객만 가능하다고 나오고
    전화로도 안돼서 연락 드립니다
    제가 현재 군 복무중이라 폰 사용시간도 얼마 되지 않아서
    빠르게 처리 부탁드립니다 ㅠ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SKT망 사용중입니다.
    KT로 변경하려는데, 예전에 사용하던 KT유심 사용 가능할까요?
    호환여부를 알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롯데시네마 쿠폰 확인 문의
    롯데시네마 요금제의 경우 개통익월 15일마다 롯데시네마 쿠폰이 지급되어 마이페이지 혜택관리 쿠폰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받았는데요 카카오톡으로 수신은 되었으나 혜택관리에서 확인되지 않는데 언제부터 확인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010-****-**** 자녀 명의로 된 휴대폰을 귀사로 번호이동 가입 한지 3개월이 넘었습니다.
    엄마인 제 명의로 바꾸는 절차와 서류 안내 부탁드립니다.
    제 휴대폰 번호는 010-********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현재 아이즈모바일에서 SKT - 그란데(500분/6gb) 상품을 이용중입니다.
    이벤트 진행중인 S아이즈특판 10GB.100분에 가입 가능할까요?
    가입 가능하다면,
    유심을 새로 구매해야하나요? 기존 유심을 사용할 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esim 정상 인식 상태 확인 된다고 답변이 되어 있음으로 확인 됩니다. 라고 하셨는데요
    저는 큐알코드로 다운로드해서 설치를 하거나, 내 핸드폰에서 모바일요금제추가 같은 기능을 선택하는 작업은 하지 않았는데요
    어제부터 전화도 되고 데이터도 되긴 됩니다.

    저 그럼 이심개통 정상으로 완료 된건가요?
    더 이상 뭘 하지 않아도 되나요?

    그리고 가이드 보는법보면 현재랑 다른게 많은데 수정좀 해주세요
    고객센터와 연락닿는게 너무 어렵다는점이
    저렴한 금액을 무시하게 될만큼 단점인데
    가이드라도 업뎃해주세요

    챗봇에서 아무리 타고타고 들어가도 고객상담사하고는 닿아지지도 않고
    방법도 나와있는게 없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큐알이 안와서 일대일 고객센터에[ 글남겼고 홈페이지에 들어오니 답변달렸다고 알림뜸
    그 답변을 보려면 챗봇에서 대화로 들어간다음 마지막 리스트에 들어가라고 하는데
    그 리스트 자체가 안뜸
    챗봇에게 실시간 문의를 하려고 했지만
    챗봇은 자동답변만 하는 답정너임
    대체 답변을 어떻게 보라는 거에요!!!!!!
    사람좀 고용해서 써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안녕하세요
    2월 3일 번호이동 ( 통신사 변경 ) 으로 현재 4만원대 요금제 이용중인데요.
    3. 21. 에 41,030원 , 31,000원 KT 로 두번 요금이 빠져나갔습니다. 왜 그런지 알고 싶습니다 답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5

    자녀 초등학교 입학으로 폰 신규개통을 해줄려고 하는데
    홈페이지 신규가입하고 요금제 가입하면
    유심비 무료배송 되는거죠? 가입시 청구금액 5500원 적혀잇던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해외 여행 귀국 후 이심 인식 안될때의 꿀팁!
    이번에 여행다녀오고 이심이 인식 안되어서 오류가 났었는데 유심인식 오류는 문의에 있는데 이심은 없어서 작성해봅니다 :)

    근데 정말 심플하게 해결했어요 ㅎㅎ
    처음 이심 설치할때 사용했던 큐알코드 재등록하니 바로 해결되더라고요! 혹시 큐알코드가 없다면 고객센터 통화해서 큐알코드 재발급 받으시면 간단히 해결됩니당!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정지되어 있는데 문자 수신 가능하게 해주세요. 전에 한번 문의 드렸는데 안 되있어요. 급해요 서둘러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셀프개통 중 뜬금없이 미디어로그에 미납요금 있다고 개통보류 됨.
    확인해보니 미납요금 있지도 않을 뿐더러 미디어로그는 옛날 옛적에 썼던 통신사고 그 이후엔 헬로 모바일로 바꿨음. 근데 뭔 미디어로그에 미납요금?
    댁들 이상한 전산 처리 때문에 지금 이전 유심으로도 핸드폰이 안터지고 새로 받은 유심 끼워봐도 핸드폰이 안터져서 핸드폰 사용이 아예 불가능합니다.
    빨리 개통 시키세요. 안그럼 소비자 보호원에 신고할 테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금요일에 유심칩 받고 아직까지 쓰지 못하고 있어요.
    금요일에 셀프개통하려다가 안되서 글 남겼었는데... 그 글은 어디갔나 모르겠네요.
    오늘 가입제한해제 후 고객센터나 채널톡으로 문의 달라고 하는데
    고객센터 전화해서 개통관련 문의 선택하니 홈페이지에서 해결하라는 기계안내 문자 나오고 전화가 끊기네요 ㅡㅡ

    채널톡은 글을 남길 수가 없고 답답해 주겠습니다.

    가입제한 해제 했다고 도대체 어디다 말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테더링 제한이 왜 걸려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돈 더 주더라도 테더링 제한 푸는 건 어디있나요.

    이용에 제한을 걸거면 확실히 명시해둬야 피해가 안생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개통 요청 드립니다.

    이전 개통 오류로 인해 유선으로 말씀주신 방법으로 해서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통해서 이동제한 해지 하였습니다.
    전화 달라고 해서 드렸는데, 연결이 안되어서 여기다 남깁니다.
    개통 진행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eSIM 셀프개통을 하려고 하는데 IMEI정보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계속 떠서 결국 일반개통 신청으로 바꿨습니다.
    일반개통시에는 IMEI정보 불일치에대한 오류가 해결되는것인가요??
    전화,채팅 상담 모두다 상담사연결이 안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14

    안녕하세요?
    개통 후 마이페이지 접속 후 가입정보 확인시 아이즈미바일 개통 후 접속이 가능하다는 메세지만 나오와요ㅜㅜ
    가입정보는 언제 확인이 가능할까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