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4

    현제 해외에 있고 다른 폰에 사용하려고 유심 하나를 더 신청 했습니다..
    제가 신규로 가입한줄 알았는데 번호 이동으로 가입되었네요... 이거 신규로 다시 변경 가능할까요..
    혹여나 불가능하다면.. 무제한 요금제 이심으로 가입 하고 번호만 기존 번호 살리고 싶습니다 확인 부탁드려요
    그것도 불가능하다면 번호이동으로 가입한 유심을 요금제 변경 후 이심으로 변경 하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4

    통화 가능한 테블릿pc 보유 중 입니다.
    혹시 통화 기능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현재 데이터와 문자는 되는데 통화기능만 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4

    셀프개통 언제되나요 어제부터 모바일로 안되서 8시될때까지 안되서 오늘 또 보니까 자동으로 일반개통으로 전환되서 그거 취소하고 다시 셀프개통 신청중인데 그래서 이거 언제되는건가요 ㅎ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4

    제가 롯데시네마 쿠폰 서비스 요금제를 구입했으나 15일이 지난 지금까지 미지급입니다 확인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4

    안녕하세요.
    셀프계통중에
    사용가능한 단말기 상태가 아닙니다.(단말기 해지)
    문제 해결 뒤에 재시도 부탁드립니다.
    가 뜨고 재시도 여러번 해도 안됩니다.
    확인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4

    유심보호 해제 부탁드립니다.

    OMD 등록을 못하고 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4

    skt 유심교체 관련
    제가 유심을 받아서 교체하려고 유심번호를 넣어려고하는데 마지막에 F가 인식되지 않아서
    0으로 입력했는데 교체실패 메세지가 뜨네요
    도움주세요
    감사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4

    핸드폰 고장나서 다른폰으로 바꿨는데, 유심 인식이 안돼네요. 껏다 켰다만 수 차례 반복했는데도 안돼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안돼는 폰 번호 010********

    연락 받을 번호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SK 알뜰통신 아이즈모바일 유심 교체후

    안녕하세요.
    금일 SK 알뜰통신 아이즈모바일에서 등기 우편으로 보내주신 교체 유심을 장착 및 사용등록했습니다만,
    1811-4056 으로 Google SIM verification 이란 내용으로 일회성 URL 로 보이는 내용이 제 휴대폰에서 발송된 것으로 보여서 , 혹시 스미싱같은 것이 아닌지 하여 문의드립니다. 회신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고객센터 전화연결 불가 & 챗봇도 대화를 수동으로 입력할 수 없게 되어있어 문의 불가!!!

    요점만 간단히 남깁니다.



    1. 현재 상황
    1) 홈페이지에 회선정보가 등록안된 상태임.
    2) 회선 등록하려고 시도하니 문자인증 요구함.
    3) 본 유심은 본인 차량의 안드로이드 올인원에 장착하여 사용중으로 전화 및 문자 송수신 불가함.(인증번호를 받는 본인인증이 불가하다는 소리임.)
    4) 얼마전 SKT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으로 본인 소유의 타 핸드폰 2종류에 바꿔서 끼워봤지만 통신 불가.
    5) 기존 유심의 할인기간 종료가 4일밖에 안 남았기에 서둘러 번호이동하고자 함.

    2. 해당 회선 정보
    1) 통신사: SKT알뜰폰
    2) 번호: 010********


    빠른 처리 원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삼성페이 유심 오류가 계속 뜹니다. 전화도 잘 되고 다 잘되는데 삼성페이만 안됩니다. 고객센터에 다섯 번 넘게 전화해서 10분 넘게 기다렸는데 안 받습니다. 차라리 이 유심 오류에 대한 메뉴를 만들어두든가 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1:1 문의는 왜 없앤겁니까? 정말 불편하고 아무 쓸모 없는 챗봇 없애고 그냥 1:1 다시 만들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sk유심 변경 신청 시 유심보호서비스 해지 후 신청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번호이동 신청서 어디다내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sk 이심을 쓰고 있습니다
    유심교체 신청하기 에서 이심으로 신청하라는데 신청할 수 있는 곳이 없군요.
    이심교체는 어디서 신청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이심 교체하는데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넘어가질 않네요 바로개통이라면서 이따위로 서비스하면 진짜 당신네 본사앞에 가서 1인시위하기전에 개통시켜놓으세요
    당신들때문에 폰을 못쓰잖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이심 도대체 언제 오나요. 전화는 안 받고 전화 다시 해보려 해도 고객센터 영업 시간 내에는 다른 사람 휴대폰을 빌리기가 어려운 상황이라 그것도 어렵고, 개통 가이드에 있는 큐알 접속해봐도 이심이 준비되지 않았다고 뜨고, 휴대폰 재시작 몇번을 해봐도 소용없고, 문자도 이메일도 스팸함을 확인해도 이심 큐알 같은 건 안 왔고, 챗봇 통해서 문의 남겼다가 답변 등록되었다는 알람 보고 확인해보니 문의내역 자체가 사라져있고.
    언제 해결되는지 어떻게 해결되는지도 모르는 상태로 이틀째 와이파이 없으면 휴대폰을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내일이면 주말인데 도대체 언제 어떻게 해결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sk망 사용자인데요 .개인정보 유출때 유심교체 신청했는데 언제 받을수 있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법인카드로 결제정보를 변경하고싶습니다. 어떻게 진행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LTE 속도제한 해제 신청합니다.
    고객센터 연결이 안되서 여기 작성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LG유플러스 eSIM을 구매하고 해외에서 활성화를 시도했지만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