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3

    비회원으로 번호이동 신청을 하고 셀프 개통을 시도했는데, 셀프 개통 시간이 아니어서 브라우저 창을 껐습니다. 다음날 셀프 개통 시간에 맞추어 유심을 교체하고 여러번 껐다 켜도 셀프 개통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다시 번호 이동 신청을 해야하나 해서 이름과 주민번호를 입력했더니 이미 진행중인 신청이 있다고 되지 않습니다. 개통도 되지 않고 그렇다고 다시 신청도 불가능한 상태인데 일반개통으로 진행이라도 해주었으면 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챗봇 상담원 연결도 불가능하고, 1대1 문의 게시판도 없어지고, 114 전화하면 무조건 끊어버리고,
    1800-6100 유료 고객센터라고 연락하면 전화는 받지만 모든 내선번호에 대해 '홈페이지에서 유심신청하라'는 메세지 보내고 끊어버리고...

    연락은 어디로 하라는건지 정말 기가차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핸드폰이 끊겨서 이심 재신청을 했는데 설마 문자로 이심QR을 보내주고 있는건 아니겠죠?
    카톡이나 이메일로 주거나 기재했던 보호자 연락처로 와야되는데 전혀 안오고 있습니다.
    며칠째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빨리 연락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그냥 KT 로 번호이동했습니다.
    정상적으로 KT로 번호이동 완료했으니 이전에 상담했던 SKT 유심 관련해서는 그냥 무시해 주시고 유심도 발송안하셔도 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가족 핸드폰에 이심 전환하면서 오류가 발생되어
    기존 유심, 이심 다 연결 안되고 핸드폰 먹통된 상태입니다.
    다시 이심 신청했는데 며칠간 아무 연락도 없습니다.
    010******** 바로 전화주세요.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미성년자 셀프개통 언제까지 기다려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skt 유심-서비스 조회-유심변경 했는데

    기존 유심 해제돼서 새 유심 꼈더니 개통은 안되어 있고
    계속 껐다켜도 그대로고 기존, 새 유심들 개통이 다 풀려서 전화도 못 하니 어떡하라는 거죠?
    빨리 개통 좀 해주실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기존에 SKT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이번에 KT로 번호이동을 진행했는데 번호이동 후 KT 공용 와이파이에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연결하려하면 EAP 인증오류 16384 라는 메시지가 지속적으로 출력됩니다

    와이파이를 껐다 켰다 하거나 폰 재부팅도 시도해봤는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검색해보니 통신사를 통해 와이파이 사용 가능하게 등록을 하면 가능하다고 하는데 해당 작업이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5월 4일 SKT 이슈로 KT로 번호이동 신청 했는대 일주일만에 온 유심이 타 통신사에서 잘못 사용 되었다고 다시 보낸다 하여 다시 대기
    17일 다시 유심 받아서 유심 받아 개통 문자옴 3개월 중립제한으로 승인이 필요하다고 고객센타나 체널톡으로 연락 달라해서 바로 토요일에 신청
    19일 월요일에 승인 오전 승인 받아서 연락 하려는대 채널톡은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자기 말만 하게 되어있고 전화 해도 안받고, 게시판에 글 남겨도 보지도 않고 메일 주소 찾아 메일 보내도 읽지도 않더니 어제 문자로 연락 와서 장기부재/ 중립미해제 이유로 개통 불가 하다고 연락옴. 중립해제 확인도 안하고 일방적 개통불가! 취소처리도 직접해야 한다고 함(취소 처리 할경우 유심비5500원, 택배비 2500 본인 부담) 이런 일방적이고 소통불가한 업무처리를 어디서 배워서 하는건지 기가찰 노릇! 소비자 보호원에 먼저 신고 처리하고 소비자 기만! 정신적 시간적 피해! 법적 처리 생각중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5월 4일 SKT 이슈로 KT로 번호이동 신청 했는대 일주일만에 온 유심이 타 통신사에서 잘못 사용 되었다고 다시 보낸다 하여 다시 대기
    17일 다시 유심 받아서 유심 받아 개통 문자옴 3개월 중립제한으로 승인이 필요하다고 고객센타나 체널톡으로 연락 달라해서 바로 토요일에 신청
    19일 월요일에 승인 오전 승인 받아서 연락 하려는대 채널톡은 매크로 프로그램으로 자기 말만 하게 되어있고 전화 해도 안받고, 게시판에 글 남겨도 보지도 않고 메일 주소 찾아 메일 보내도 읽지도 않더니 어제 문자로 연락 와서 장기부재/ 중립미해제 이유로 개통 불가 하다고 연락옴. 중립해제 확인도 안하고 일방적 개통불가! 취소처리도 직접해야 한다고 함(취소 처리 할경우 유심비5500원, 택배비 2500 본인 부담) 이런 일방적이고 소통불가한 업무처리를 어디서 배워서 하는건지 기가찰 노릇! 소비자 보호원에 먼저 신고 처리하고 소비자 기만! 정신적 시간적 피해! 법적 처리 생각중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SKT 유심 교체 요청을 하고 어제 오전 배송 받았습니다.
    유심 변경 작업은 SKT는 즉시 가능하다는 내용을 보고 홈페이지를 통해 각 정보 입력하고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하고 재작업이 진행되지 않고 "상담사가 확인 후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라는 메시지만 나오더군요

    홈페이지에는 즉시 가능하다고 되어 있지만 1시간이 지나도 새 유심으로 변경해도 정상 개통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오후 5시경 갑자기 기존 사용하던 유심이 통신오류 발생하더군요.

    현재 새 유심 뿐 아니라 기존 유심도 네트워크 오류로 연결 불가 상태입니다.

    현재 네트워크 오류로 통화조차 불가한 상태이며 오늘 금요일로 오늘 넘어가면 주말이라고 담주나 처리되겠지요.

    오늘 오전 새 유심을 보내주겠다고 했는데 기존처럼 또 기다려야 하나요?

    당일 배송이 되는건지 어떤 방식으로 오는건지 확인 바랍니다. 시간 걸릴거 같으면 그냥 기존 사용하던 유심으로 변경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안녕하세요. 2025년 5월 22일에 아이즈모바일 SKT망 번호이동으로 셀프개통을 완료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회선은 "SKT망 사용중"으로 확인되며, 데이터는 정상 작동합니다.
    그러나 전화/문자를 사용하려고 하면 “고객 요청에 의해 발신이 정지되어 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 후 통화가 종료됩니다.

    VoLTE 설정도 확인했으나 사용자 단말기에서는 별도 설정이 불가한 상태이며, 진단 코드도 작동하지 않습니다.
    발신 정지 해제 및 회선 상태 점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언제 개통되나요???


    셀프개통이 안된다고 하고 일반개통으로 넘어가더니 계속 기다리기만 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안녕하세요 번호이동으로 가입하고 싶은데

    전에 쓰던 통신사가 망했고 유심도 잃어버린 상황입니다.

    전에 쓰던 통신사는 셀모바일이라 번호이동시 전에 있던 회사목록에 없습니다.

    이럴땐 어떻게 처리하면 좋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유심을 받았는데 유심변경 사이트에서 유심변경 시 유심변경->유심번호입력->유심번호사진첨부 후 다음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몇 번을 시도해도 같은 증상입니다. 어떻게 해결하죠?
    KT로 번호 이동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3일전 유심인식오류 신청했는데 담당자배정톡도 없고 감감무소식이네요 상담센터는 아침9시부터 전화해도 모든 상담사가 통화중이라며 연결이 안됩니다

    삼성,아이폰 외 기기라 해외유심으로 설정변경해주신 상태인데 삼성으로 기기변경하게되어 국내유심으로 재변경 원합니다

    신청시 기입한 연락가능한 연락처로 회신 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3

    해외체류중인데 지난 주 부터 갑자기 이심 인식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no service 라고 나옵니다)
    중간에 다른 이심을 바꾸거나 새로운 것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핸드폰 기종은 아이폰15플러스, 해외이심1개 , 아이즈모바일 이심1개 이렇게 2개 동시에 사용중입니다.
    핸드폰이 안되니 본인인증 같은게 전부 막혀서 너무 답답합니다. 확인 후 조속히 회신부탁바랍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