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4-09

    안녕하세요 한달이 지나도 배송이 안오고있습니다
    도대체 언제오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핸드폰을 분실해서 유심변경 신청을 했는데 어디로 연락을 주시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어제 한신평에 등록이 불가하다가는 연락을 받고 안내해주신 한신평으로 실명등록을 하였습니다.
    안내에 따르면 실명등록 후 미성년자라 비회원상태에서 신청하라고 하는데
    현재 신청한거는 취소하라는데 취소하려고 보니 배송비 2500원이 발생합니다.5500원 유심비 이외에요..
    그러면 그냥 개통해주면 되는거 아닌가요?한신평에 등록을 했으니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셀프개통 진행중 화면에서 멈춰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는데 어떡해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신청 후 취소방법을 모르겠어요
    고객센터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고
    홈페이지에 1-1 문의 하기도 없고 어떻게 하라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농협 계좌인데 농협단위조합 으로 되어있
    어서 셀프개통이 불가한것 같습니다. 농협중앙회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lg통신망에서 아이즈로 옮기려고 하는데 개통에 대해 그리고 통신업체가 뭐가 조을지 문의하고
    결정하려고 하는데 통화가 안되서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셀프개통 진행 중
    개통 진행중입니다
    이 화면에서 멈췄어요 30분이 넘었네요
    어떻게 하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90일 이전에 번호이동이라 번호이동관리센터에 서류를 보냈는데 3개월 이내 오류코드를 전산에 띄워달라고 요청하라고 합니다
    행사중인 요금제로 가입할 예정이라 오늘중으로 처리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정상처리 다 되었고, 유심끼우고 인식이 안됩니다.서너번 on/off했는데도 인식을 못하네요
    빨리 처리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개통이 되었다는 대표회선(다른전화)로 안내는 왔는데 유심끼우고 개통이 안됩니다.
    개통 가이드에 따라 나밍도 해보고 껏다 켜보기도 하고 에이플레인 모드도 했다가 풀어봤다가
    유심도 뺏다 껴봤다 했지만 연결이 안됩니다.
    개통철회를 누르니 가입정보를 통해서 진행하라고 해서 했더니 회선이 없어서 접근조차 안됩니다.
    1:1 고객센터도 없고 어쩌 해야 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9

    e심 재발급하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1:1 상담하려고 하면 챗봇으로만 연결되고
    직접 채팅도 안되고
    불편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원래 기존에 skt 아이즈모바일 요금제를 사용하다가 다른 요금제로 바꾸고 싶은데요 kt로 번호이동해서 바꾸는거 가능하다고 봤는데
    요금제 변경 탭으로 들어가면 skt 요금제만 나와서 맨처음 가입하는것처럼 가입신청으로 하면 그럼나중에 따로 해지신청이나 이런거 안해도 요금 변경이 되는거죠?
    제가 신청하고 나서 온라인 가입신청서를 다시 확인했는데 변경전 통신회사가 skt으로 체크되어있더라구요 알뜰폰skt에서 옮기는건데 이거 수정가능한가요? 아님 별 큰문제 없는건가요?신경쓰이는데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아까 글을 남길 때까지만 해도 분명 '고객지원' 카테고리에 글 등록이 가능한
    폰 사용 중인 고객 상태였던 거 같은데.. 그래서 글 등록도 완료했고요.

    그런데 비슷한 문제 있는 다른 폰 관련하여 문의글을 남기고 재로그인해서 돌아오니..
    그 사이에 신분이 미가입자가 되어 '고객지원' 카테고리를 사용할 수 없게 바뀌어져 있네요..
    제가 등록해두었던 글도, 그에 대한 답변도 보이지 않는 상태가 되어버렸고요.

    혹시 몰라 글을 작성하면서 내용 캡처해두고 [텍스트] 복사해둔 걸 다행이라 여기면 되는 건가요..
    비용 때문에 이번엔 타사로 이동했지만, 내년에 돌아올 생각에 탈회도 안하고 있었는데..
    섭섭하네요..

    관련 피드백과 조치 확인을 받기 위해 글을 다시 남기겠습니다.
    [텍스트] 복붙해서 다시 남기고, 캡처해두었던 이미지도 [아래]에 공유합니다.
    확인하시고 빨리 처리해주세요..




    *********************************************


    [텍스트]
    올해 2월에 아이즈모바일 상담원 통해 최종적으로 미납요금은 따로 없는 것 확인하고 2025년 2월 13일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하였었습니다.

    3월 요금이 생각했던과 달리 너무 많이 나와서 번호이동한 타 통신사에 문의하였더니,
    아이즈모바일에서 2월 청구요금(3,640원)이 당사로 자동이관되어 합산청구 예상된다고 하네요.

    1년 계약 만기 날짜를 조금 넘은 상태서 이동하였단 이슈로 요금이 일할 계산되었다 해도 길지 않는 기간 딜레이된 걸로 아는데
    3,640원의 비용 산정 기준은 뭔지요?

    게다가 번호이동의 경우에 이전 통신사는 당연히 자동해지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매월 요금이 출금되었던 통장에서 계속 돈이 빠져나가던 중이었단 기막힌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20250226 EYES******** 4,555원
    20250312 EYES******** 1,500원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관련 내역 확인해주시고,
    비용 잘못 청구되어 제 통장에서 잘못 빠져나간 부분은 환급해주시길 요청합니다.
    또한 빠른 해지 진행도 부탁드립니다.


    [아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올해 2월에 아이즈모바일 상담원 통해 최종적으로 미납요금 등 정리하고
    2025년 2월 16일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하였었습니다.

    3월 요금이 생각했던과 달리 너무 많이 나와서 번호이동한 타 통신사에 문의하였더니,
    아이즈모바일에서 2월 청구요금(8,110원)이 당사로 자동이관되어 합산청구 예상된다고 하네요.

    1년 계약 만기 날짜를 넘긴 후에 이동하였단 이슈로 요금이 일할 계산되었다 해도 계산이 좀 이상한 것 같습니다.
    8,110원의 비용 산정 기준은 뭔지요?


    게다가 번호이동의 경우에 이전 통신사는 당연히 자동해지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어젯밤까지 폰의 가입 상태는 망 사용중으로 되어 있었습니다..
    (지금 확인해보니 상태가 바뀌어 있네요..
    현재 통신사에 문의하고 나서 바뀐 것 같군요. [아래]에 간밤에 확인했을 때의 사진 함께 올려둡니다)


    이 건의 계좌는 아직 자세히 확인하진 못했지만,
    이 건 또한 앞서 문의드렸던 폰처럼 해지되지 않은 양 요금이 계속 출금되었을 거라 생각이 되는 데요..

    관련 내역 확인해주시고,
    비용 잘못 청구되어 제 통장에서 잘못 빠져나간 부분이 있다면 환급해주시길 요청합니다.
    또한 최종적으로 해지된 상황이 진짜 맞는지도 다시 확인&진행 부탁드립니다.



    [아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올해 2월에 아이즈모바일 상담원 통해 최종적으로 미납요금은 따로 없는 것 확인하고 2025년 2월 13일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하였었습니다.

    3월 요금이 생각했던과 달리 너무 많이 나와서 번호이동한 타 통신사에 문의하였더니,
    아이즈모바일에서 2월 청구요금(3,640원)이 당사로 자동이관되어 합산청구 예상된다고 하네요.

    1년 계약 만기 날짜를 조금 넘은 상태서 이동하였단 이슈로 요금이 일할 계산되었다 해도 길지 않는 기간 딜레이된 걸로 아는데
    3,640원의 비용 산정 기준은 뭔지요?

    게다가 번호이동의 경우에 이전 통신사는 당연히 자동해지되는 걸로 알고 있는데,
    매월 요금이 출금되었던 통장에서 계속 돈이 빠져나가던 중이었단 기막힌 사실도 알게 되었습니다.

    20250226 EYES******** 4,555원
    20250312 EYES******** 1,500원

    상당히 당황스럽네요..

    관련 내역 확인해주시고,
    비용 잘못 청구되어 제 통장에서 잘못 빠져나간 부분은 환급해주시길 요청합니다.
    또한 빠른 해지 진행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여기서 30분째 넘어가지 않고 있는데 도움 주실 수 있으실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유심을 받아 셀프개통 중에 셀프개통 오류안내가 나옵니다

    BF1039 번호이동사전동의 내역 미확인

    메시지가 재시도 할때마다 나오면서 앞으로 진행이 안됩니다.
    해결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기종변경 답변 잘 봤습니다..
    따로 홈페이지>>고객센터>>서비스조회.변경>>기기변경 신청을 하지 않고 기존에 사용하던 유심을 바뀌는 기종에 장착하고 재부팅 2~3회 하면 된다는 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4-08

    기종 변경할때 어떤 순서로 해야하나요?? 갤럭시에서 갤럭시로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