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20

    연락하라고 문자 주고 문자, 카톡, 채널톡은 일방통행! 다막혀 있고 연락을 남길 페이지는 이곳 밖에 없네요 ㅡ.ㅜ 번호이동 제한 해지 승인하였습니다. 개통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skt 유심 교체 신청하고 등록한 유심이 인식이 안됩니다.
    오늘 아침에 어렵게 고객센터와 연결되어 신호 초기화 했는데도 안돼요.
    전화 통화를 해야 할 문제가 있어서 많이 급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연락하라고 문자 주고 문자, 카톡, 채널톡은 일방통행! 다막혀 있고 연락을 남길 페이지는 이곳 밖에 없네요 ㅡ.ㅜ 번호이동 제한 해지 승인하였습니다. 개통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단말기 정보를 등록하고 싶습니다.
    패스 앱의 초기기동에서 인증에 실패합니다.
    찾아보니
    "만약 알뜰폰 요금제 가입 후 유심 기변 시 단말기 정보가 전산상에 등록되어 있지 않거나 올바른 단말기 정보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 각 알뜰 통신사 홈페이지를 통해 직접 단말기 정보를 등록 후 알뜰폰 패스를 이용해 주세요!"
    가 필요한것 같은데 단말기 정보를 어디서 등록하면 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eSIM 개통 했는데 QR 코드가 안 왔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미성년자 유심 교체신청 후 유심 수령했습니다.
    1. 서류는 어디로 보내나요? 2. 유심 교체 개통은 홈페이지에서 불가능 한듯한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유심 결제 환불 문의

    유심 무상교체 공고 이전, 유심 교체를 위해 결제를 수십번 시도하여 세번 성공했으나, 모두 결제만 완료되고 구매페이지에 등록되지 않습니다.
    모두 환불 처리해주십시오.

    KB 카드 승인번호
    25.04.28 13:17:45 30071340 KB
    25.04.28 13:20:04 30071351 KB

    네이버페이 결제번호
    25.04.28 13:35:48 20250428NP3386652997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해외에서 문자 수신이 돼다가 시간 지나니까 안 되는데 어떡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20

    안녕하세요.

    귀사를 통해 셀프 개통을 진행하던 중 심각한 불편을 겪어 이렇게 연락드립니다.

    비회원으로 유심을 신청하고 셀프 개통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번호이동 단계에서 화면이 멈춰 약 30분 이상 기다렸음에도 다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이후 관련 정보를 검색하던 중 실수로 인터넷 창을 닫아버렸고, 다시 접속이 불가능한 상태가 되었습니다.

    비회원 상태에서는 홈페이지에서 개통 진행 상황을 조회하거나 로그인도 할 수 없어 더욱 답답했습니다. 통화가 되지 않아 지인의 휴대폰으로 고객센터에 여러 차례 전화를 시도했지만, 10분이 지나도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결국 가까운 대리점에 방문해 갤럭시 단말기에 유심을 장착하고 재부팅 및 나밍까지 시도해봤지만, 여전히 'SIM 없음' 상태가 유지되었습니다. 재부팅은 10회 이상 시도했으나 변화가 없었습니다.

    홈페이지에는 비회원이 문의를 남길 수 있는 방법조차 없고, 고객센터 연결도 되지 않아 너무나 불편하고 화가 납니다. 이틀 뒤 출근을 앞두고 시간이 없어 부득이하게 타사 알뜰폰 eSIM으로 신규 개통하여 임시로 사용 중입니다.

    이 과정에서 시간과 비용 모두 낭비되었고, 정상적인 절차를 안내받지도 못한 채 개통 실패로 이어졌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정상적으로 개통된 유심을 재발송해주시거나 이에 대한 보상 및 환불 조치를 요청드립니다.

    기존 개통 시도 전화번호: 010******** (현재 사용 불가)

    현재 임시 사용 번호: 010********

    귀사의 미흡한 고객 응대와 시스템 불편으로 인해 큰 불편을 겪었습니다. 신속한 확인과 조치를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e-sim을 재발급 하고 싶습니다! 채널톡에 문의 하라고 했지만 AI밖에 안보여서 mohae에 글을 남깁니다! e-sim 재발급하고싶어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요금제후기에 유심개통을 부탁하는 글을썻는데
    핸드폰번호 삭제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eSIM재발급관련
    채널톡 통해 eSIM 재발급 요청하라고 해서 찾아보았으나 오른쪽아래 말풍선 아이콘 클릭 거기 말하는건가요? 거기서 눌러서 찾아봐도 없어요 ㅠㅠ 링크띄워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유심교체신청을 했는데여 지금 사용하는 스마트폰 유심트레이 고장으로

    유심을 교체할수가 없는데 새로운 유심오면 다른 공기계에서 개통할수 있나여??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유심 분실

    1900원 유심을 개통했는데

    개통 완료가 됐는데 안되길래 유심을 유심히 보니

    실수로 기존 유심을 놔두고 새 유심을 쓰레기 통에 버린거 같아요.

    재구매를 해야 할거 같아요. 임시 연락처는 010******** 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마이페이지 들어가도 부가통화에 대한 잔여시간이 안나오는데

    어떻게 확인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010******** 이전화기가 안되요.. 체크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여기 확인하고 답변은 주는 게시판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유심 교체 신청을 하려고 하는데, 아이즈 skt 회원이 아니라고 합니다. 전화를 해도 20분 동안 음악만 들리고 연결도 안되고, ㅜㅜ 챗팅창에서는 상담원으로 연결도 안되고, 소통이 이렇게 안되어서야 어떻게 합니까? 해결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여러차례 부팅을 해도 유심이 인식이 안됩니다. 안되면 개통 후 유심인식오류 화면에 주소를 남기라고 문자가 왔는 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소를 남기는 곳이 없어요. 먼저번 유심도 안되고 새 유심도 안되고 . 빨리 처리 부탁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9

    셀프개통 중 다시시작을 해버렸더니 번호이동 인증 요청 창에서 무한 로딩중입니다. 셀프개통 마무리하고 싶은데 어떻게 할까요?

    주문번호 : 10818771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