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3

    아이즈 고객센터가 존재하긴하나?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5월 9일에 개통을 했는데 "신청서의 가입제한(수정완료여부)의 오류로 개통이 보류되었습니다"라고 해서
    뭐가 문제인지 모르다가 명의도용방지서비스(M-Safer) 가입인거 같아
    M-Safer에 들어가서 해제를 했습니다만 지금까지 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

    뭐가 문제여서 지금까지 개통이 안되고 있는지 전혀 모르겠고
    상담사와 직접 통화해서 문제를 해결하고 싶은데 자꾸 자동응답만 나옵니다.
    어떤 메뉴를 선택해야 상담원과 통화할 수 있는지 모르겠네요.

    도대체 언제 개통되는건가요??

    주문번호: 1080585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유심을 받았는데

    계속해서 제한구역서비스로 뜹니다

    어떻게 향후 조치하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지금 일반개통으로 계속하려고하는데 취소가 됩니다.
    5월 10일에 개통된다고 문자가 왔는데 개통이 안되서 셀프 개통으로 다시 신청했는데 "전사업자 사전동의 미응답" 이렇게 나왔습니다.
    일반개통으로 다시 변경했습니다. 개통완료해주세요.
    지금 3번째 시도중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SKT에서 LGU로 번호 이동할려고 합니다.
    온라인으로 작성하고 마지막 USIM부분에서 ESIM선택하고
    모델명, 일렬번호 등록해야하는데 영문이 입력 안됩니다.
    LGU ESIM 온라인 등록되던데, 아이즈모바일은 차단한건지요?
    확인 후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sim pin 오류로 esim으로 전화하여 설치하였는데 개통이 안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하라는 메세지 뜨고요..
    개통 진행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아이즈모바일 고객관리 정말 답이 없네요.
    현재 계약중인 해선을 해지(계약해지)하려고 5월 9일 해지신청하였고, 5월 11일에 미납 요금을 납부하라는 메시지를 받자마자 바로 입금하였습니다. 그런데 입금내역은 확인하지도 않고, 오늘(5월13일) 또다시 약 200원이 추가된 금액을 안내해주며 미납요금을 납부하라고 합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에 전화해도 상담원 연결은 안되고, 제가 해외 체류중이고 전화 수신이 안되서 메일로 3차례 연락 드리고, 입금했다고 메일도 또 보냈는데 확인을 하나도 안하시나봐요. 제발 빠른 시일 내로 당사로 입금한 내역(5월11일 기준 금액) 확인후, 신속히 번호 해지해주세요. 그동안 자잘한 문제 있었어도 참고 썼는데 마지막까지 끝까지 개선이 안되는 모습에 상당히 실망스럽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ESIM 메일이 두개가 왔는데 첫번째 것으로 설치 했는데 ' 가입자 정보를 인증하지 못함 휴대전화를 다시시작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이동통신사로 연락하세요 라는 메세지가 뜨고 또 요금제가 다른가입자가 사용한다고 않되는데 어떻게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개통한지 40일이넘ㄴ었는데 네이버 포인트가 안옵니다
    해결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4일째 헤메는 중인데 고객센터 연략할 길이 없네.. 전화는 안받고..
    채널챗에 글남기는게 있다고 그러는데 남기는거 아무리 찾어도 못찾겠네.
    고객센터 10번넘게 전화했는데 전화연결도 안되고.
    고객센터 사람을 못구하면 그냥 사업을 접던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셀프개통 하면서 전에쓰던 통신사는 해지됐는데 마지막 저 화면에서 안 넘어가서 개통완료가 안됐습니다. 그래서 그냥 개통을 취소했는데요, 기존 통신사에서 해지한 번호 복구하려하는데 취소가 안돼서 복구가 안된다고 하여 글 씁니다. 제대로 취소처리 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주문번호는 10809082, 10810616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셀프개통하는데 요금확인하는 그 페이지에서 넘어가지않는데요 왜그러나요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엠세이퍼 해지 후 계속 개통보류 상태에서 대기만하고 있습니다.

    벌써 2주가 지나가고 있습니다.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유선 연락도 불가하니 답답하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010******** 회선으로 발급받은 롯데시네마 쿠폰이 현재 해당회선 이용하지 않아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안됩니다

    아이즈모바일에 등록된 이메일 아이디 [dnem101@naver.com]

    현재 상담서비스도 정상적으로 운영하지 않으며 상품에 대하여 미발송시에는 과기부 통해 민원접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010******** 회선으로 발급받은 롯데시네마 쿠폰이 현재 해당회선 이용하지 않아 마이페이지에서 조회가 안됩니다

    아이즈모바일에 등록된 이메일 아이디 [wwt3752@naver.com]

    현재 상담서비스도 정상적으로 운영하지 않으며 상품에 대하여 미발송시에는 과기부 통해 민원접수하도록 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skt 유심구매 신청했습니다. 아이것이라서 언제쯤 배송되는지 궁금합니다. puk 해지도 안되고 기다리기만한다는게 답답하네요 진행사항이라도 알려줘야하지 않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기존 eSIM 사용중인데, eSIM 번호이동 시도중인데 셀프개통중에서 도저히 넘어가질 않습니다..
    문자동의 완료, 번호이동 인증 확인, 이전 통신사 요금 다 진행되었는데
    마지막에 개통 진행중에서 오늘 하루종일 안되네요 ㅜㅜ 이거 해결 안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어제 오전에 3개월이내 번호이동 제한 풀었다고
    개통 보류신청 해제해 달라고 글 썼었는데 아직 개통신청이 안되고 있습니다.
    명의도용방지 서비스를 풀어놓은 상태라 걱정이 되는데 언제까지 기다려야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개통 지원 요청. M-Platform System Error 발생한다고 뜹니다.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안녕하세요.
    010******** 사용자입니다.
    해당번호 sk에서 kt로 변경신청해서 유심까지 왔는데 개통보류로 되어있네요. 개통을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