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3

    제가 현재 사용하는 요금제 [S] 올리브영10GB+1Mbps

    MMS / LMS 과금 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챗봇 상담사 연결도 몇시간째 안되고 전화연결도 안되고 어디로 문의를 하라는건지 모르겠습니다.
    7개월동안 할인 받을수있는 요금제를 사용하고있는데 오늘 받은 청구서를 보니, 기존 할인금액보다 1만원정도 덜 할인이 되어 청구됐습니다. 정확한 할인금액과 청구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3개월이내 번호이동 제한 풀었습니다. 개통보류 해제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셀프개통 진행중에서 넘어가질않아요. 고객센터는 전화연결도안되고 연락좀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esim 셀프개통 실패
    이전 통신사 해지완료 후에 셀프개통 진행중입니다. 화면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네요 한시간째.. 어떻게 해결가능한걸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유심변경 신청한지가 2주넘었는데 언데 보내주시나요

    다른분들은 받았는데 전 아직도 아무런 연락이 없네요

    만약 아이즈모바일에서 번호이동 할라고 하면 바로 이동되나요

    지금 개통안된다고 하는 글이 많니 보이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제 명의로 된 번호를 초1 아들이 쓰고있는데 어느순간 사용이 안됩니다.
    그래서 SKT망이라 유심교체 신청해놨는데.. 언제 출고될지, 받아보면 유심만 교체하면
    자동 개통이 되는지 답변부탁드려요.
    전화연결은 통 되지가 않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esim 변경 신청을 했고,
    esim 변경이 완료되었다고 하여 기존 이심을 사용 중지 상태를 만들어 놓은 상태에서,,
    신규 esim은 언제 보내주시나요?
    (순차적으로 보낸다는 말 말고 발송 예정일 회신을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eSIM 등록이안되어서 핸드폰 사용을 못하고있습니다 제발좀 메일을보든 채팅상담을 보든 해결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셀프개통 진행중' 화면에서 2시간째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1~5분 소요라고 돼있는데 어떻게 된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셀프개통 진행시 "인증불가가맹점" 오류가 반복됩니다. 검색해보니 삼성카드 결제시 이렇게 된다고 하는데요,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알려주세요. 왜 안내가 없는지도 잘 모르겠고 여러가지로 준비가 미숙해보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유심 인식 불가 문제로 문의 남김

    신규 발급으로 7일전 유심 배송 완료
    해당 폰에 정상 넣엇으나 인식 불가
    전원 수백번 켜고 껏으나 인식 불가
    #758353266#646# 이걸 치면 통화 가능지역을 벗어 낫다고 뚬

    휴대폰 3대 유심을 넣엇다 뺏으나 해당 유심 인식 불가
    다른 유심은 정상 인식됨

    1주일 넘도록 해당 번호 못사용하고 잇음

    고객센터는 수백통을 연결햇으나 연결 안됨

    요금은 요금만 나가고 사용도 못하고 애로합니다 빠른 조치 바랍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도대체 유심사용이 안되는거 언제쯤 연락주나요?
    전화자체가 안되서 아무것도 할 수도 없고, 유료고객센터에 전화하라고 하는데 전화자체를 못하는데 이거 어떻게 해결해주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유심 언제배송 되나요? 채팅은 ai밖에 없고 전화도 안되고 뭐 어쩌라고 이딴식으로 서비스 운영을 하나요

    최소한의 채널은 열려 있어야지
    대체 유심 언제배송됩니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셀프 개통 불가능 하신분들 하루라도 빨리 일반개통으로 전환해서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 말고 챗봇이나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유료 센터로 전화하세요 그게 가장빠릅니다 유료센터 전화 기다리다 끊었는데도 유료센터에서는 전화 다시 해줍니다.. 저도 셀프개통 실패떠서 일반개통 으로 전환했는데도 개통안돼고 담당자 배정만 됐다고 떠서 유료 센터 전화했더니 바로 개통해주셨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전화를 받지 않으시네요.
    신청을 취소 할려 하는데 왜 비용을 8000원 내야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공지사항을 확인해보니 배송중이거나 배송완료시에 비용을 결제해야된다는 문구가 있는데
    아직 출발을 하지 않았는데 비용을 낼 필요가 없다고 생각되는데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요금제할인기간도 5월18일까지라 유심문제 터져 정보 빠진것도 짜증나는데 번호 이동 사전동의도 안되고
    홈피도 안되고 이거 뭐하는 겁니까? 이고 할인적용 끝나 요금청구 될때 할증되는건은 아이즈 책임이니
    그렇게 아세요 단 몇푼이라도 꼭 받아 낼터이니깐 요금은 자동으로 잘 가져가면서 벌써 일터진지 언제인데
    이따구로 일을 진행 합니까 고객센터 전화도 안되고 114로 전화해도 자동으로 끊어 지고 도대체 뭐하는 겁니까?
    만약 정보가 새나간것과 요금등의 불이익이 발생하면 모든 책임은 아이즈에 다 물을테니 그렇게 아세요
    소통창구 하나 없는 통신사가 어디 있는지 나원 어이가 없어도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해외 이심 번호이동에 관한 문의입니다.

    현재 일본거주중입니다.
    이번 sk유심사태때문에 이심을 교체든 하려고 해서 아이즈내에서 SKT -> KT로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현재 위치가 해외이기떄문에 정상적으로 번호이동이 될지 안될지는 긴가 민가했는데 개통 자체는 무사히 이루어지더라고요

    사용하는 요금제이름은
    아이즈 100분 5GB
    입니다.

    사용자체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그 후 문제가

    가입 일로부터 90일 이내에 20분또는 데이터 100MB이상 사용시 기간할인 혜택이 유지됩니다.
    미사용 시 할인 혜택이 미적용되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이런 문구가 있던데 혹시 이번 사태처럼 이런경우도 해당하는건가요?
    아니면 해외에서라도 사용하면 조건이 충족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귀국 후 셀룰러를 다루는 과정에서 실수로 e-sim을 삭제했어요. 현재 기종에서 와이파이로 인터넷만 사용중인 상태이고, 전화+문자가 되지 않아요.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3개월이내 번호 이동 제한을 풀려고 합니다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를 띄워 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