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5-27
미성년자 SK 유심 무상 교체 관련 유심을 수령하였는데 미성년자는 유심교체 진행 시 신분증 확인을 진행하지 못합니다. 어떻게 진행해야하나요?? 고객센터 연결은 되지도 않고 답답합니다.
0
채널톡에 문의하라는데 채널톡으로 물어볼수가 없는데요?
2월까진 요금이 3000원 이하로 나오다가 3월 1만원 4월 3만3천원으로 갑자기 비정상적인 요금이 나오는데 확인좀 해주세요. 챗으로 고객문의 안받으실거면 쓸모도 없는 챗봇은 그냥 없애주시구요.
납부내역서 발급 요청 2024년 1월~12월까지 내역서를 이메일로 보내주세요 jiyoon0027@naver.com입니다
2025-05-26
두 회선을 사용 중입니다. 그런데 알 수 없는 금액이 오늘 세번이나 승인이 되었습니다. 2,490원, 16,000원, 4,460원 총 세번입니다. 청구서에서도 확인할 수 없는 이 금액이 도대체 왜 카드승인 된겁니까?
1) 미납이 없는데 이번달 마이페이지에 청구 납부에 이렇게 뜨는데 보니까 3월 4월에도 이리 떠 있네요ㅕ 미납금액 계 (B) 미납금액 계 (B) 당월 납부금액 계 (A)+(B) 미납인건지 그런 어디서 내야 할가요 ? 왜 미납인지도 모르겠고요 2) 이번에 sk서 다시 kt 로 변경하려고 고르고 유심받고 셀프 개통 대기중인데 기존 휴대폰에 kt 유심만 꽂으면 되는건지 그럼 sk는 자동 해지 되는건가요
해외에 있는데, 본인인증을 위해 걸려오는 ARS전화가 오면 곧바로 '[T로밍 콜키퍼] 언제 누구로부터 전화가 왔습니다'라는 문자로 넘어가고, 전화 수신이 불가능합니다.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알려주세요.
사용량 조회를 하려니까 사용량이 나오지도 않고 "나의 가입정보" 탭을 선택하니 "아이즈모바일 알뜰폰을 이용중인 고개만 가능한 서비스입니다."라고 뜨는데 해결 방법 아시나요??
번호를 새로 바꾸며 다른 계약을 한 지가 언젠데 아직까지 이중으로 돈이 빠져나가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sk망 사용중인데 해킹 사건으로 유심교체 무료라고 알거 있는데 유심비용이 청구되었군요 이거 추후에 환불처리 되는건가요?
1
번호이동 인증 요청을 진행중 입니다. 통신환경에 따라 1~5분 정도 소요됩니다. 절대 창을 닫지 말고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에서 멈춰있습니다 답답해죽겟어요
납부정보 오류로 개통이 지연된다고 합니다. 1:1게시판이 여기인가요? 어떻게 하는지좀 알려주새요
주문번호: 10805226 상담사 개통이 오래걸려서 셀프개통 요청하였고, 현재 [취소대기]로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다]라고 나옵니다 이후 어떻게 해야 할까요?
4월 청구요금에 3월청구금액이 미납되어서 합산되었는데요. 4월 28에 정상 결제되었는데 무슨 미납요금이라는거죠? 빨리 확인해주세요. 황*인 010********
강제인식 유심 내정보에 있는 주소로 보내달라고요 10일째 핸드폰 먹통인데 쓰지도 않은폰 요금만 먹튀할겁니까?
skt 유심 교체 분 수령, 유심변경 신청 완료 후 현재 3시간 30분 지났는데, '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내용을 담당자가 확인하고 있습니다.' 라고만 홈페이지에 조회되네요. 언제 유심 갈아끼우면 되나요?
셀프개통 오류로 개통해지 신청 했는데 새 유심 끼워보니 개통이 된 것 같이 보입니다 고객센터 전화 연결이 계속 안돼서 물어볼 수도 없네요 개통해지 신청 해뒀으니 연락 부탁드립니다
010******** 카드 바꾸면서 기존 결제카드로 결제가 안됐다고 카드사에서 연락왔습니다. 새로운 카드로 결제카드 바꾸려고 하는데, 고객센터 전화연결이 어려워 글로 남깁니다. 010********로 전화안내 부탁드립니다.
usim 잠겨서 다른 전화 빌려서 2시간째 통화 걸고 있습니다. 연결이 안되는데 급한 전화 받아야하는데 손해배상해주나요? puk 알려만 주면되는데 상담톡에 적으라고 하고는 채팅은 안되게 하면 어떻게 적으라는 건가요? 빨리 연락주세요
정말 화나는데 16일날 정보 수정요청을 받고 일요일인가 그때쯤에 정보수정을 했는데 아직도 개통안된건 뭐하는건가요 전화해도 연결도 안되고 뭐하는 거죠? 그냥 이따구로 할꺼면 셀프개통 하게해주세요 짜증나는데 10일이 지나도 개통이 안되는건 참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