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13

    해외 이심 번호이동에 관한 문의입니다.

    현재 일본거주중입니다.
    이번 sk유심사태때문에 이심을 교체든 하려고 해서 아이즈내에서 SKT -> KT로 번호이동을 하였습니다.
    현재 위치가 해외이기떄문에 정상적으로 번호이동이 될지 안될지는 긴가 민가했는데 개통 자체는 무사히 이루어지더라고요

    사용하는 요금제이름은
    아이즈 100분 5GB
    입니다.

    사용자체는 문제가 없습니다만, 그 후 문제가

    가입 일로부터 90일 이내에 20분또는 데이터 100MB이상 사용시 기간할인 혜택이 유지됩니다.
    미사용 시 할인 혜택이 미적용되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이런 문구가 있던데 혹시 이번 사태처럼 이런경우도 해당하는건가요?
    아니면 해외에서라도 사용하면 조건이 충족되는지 궁금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귀국 후 셀룰러를 다루는 과정에서 실수로 e-sim을 삭제했어요. 현재 기종에서 와이파이로 인터넷만 사용중인 상태이고, 전화+문자가 되지 않아요.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게 도와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3개월이내 번호 이동 제한을 풀려고 합니다
    오류코드(BF1010, BF1028, BF1029)를 띄워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안녕하세요 eSIM 변경을 신청해서 이메일로 eSIM 설치용 QR코드를 받았습니다.
    아이폰상에서 eSIM이 activate 되지 않아서, 일단 다시 지우고 다시 QR코드를 사용해서 진행해보려 했는데
    QR코드가 더이상 valid하지 않다고 뜹니다.
    새로운 QR코드를 이메일로 다시 받고 싶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이번에 무상 유심교체를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그래서 바로 유심을 교체했는데 서비스없음으로 뜨는데
    비행기모드 다른폰에 유심넣어보기 전원 여러번끄기 다해봣는데도 안되는데
    이럴경우는 불량인가요? 아니면 따로 아이즈모바일쪽에서 뭘 해야지 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안녕하세요.
    작년에 회선을 가입하고 한국에서 사용하려고 가지고 들어갔는데, 서비스가 안되네요. 제가 자동이체로 납부된 내역을 보니, 매달 사용료는 미납되지 않고 잘 나간 것 같습니다. 이 홈페이지를 통해서 제가 사용하고 있는 폰 사용량 등을 검색해보려고 로그인하고 들어왔는데, 또 "나의 정보"에는 제가 가입하고 있는 회선 정보는 나오지 않네요. 지금 제 폰 상황이 어떻게 되어있는 건지 궁금합니다. 우선은 한국에 있는 동안 폰을 사용해야 하는 데 사용할 수 없으니 너무 답답하네요. 연락 바로 부탁드립니다. 현재 제가 가입한 회선 전화번호는 010******** 입니다. 전화/데이터 둘다 못쓰고 있는 상황이니 빠른 조치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혹시 연락주실려면 남편 폰으로 연락부탁드립니다.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kt 명의 도용 해제하였습니다. 채널톡에서 일대일 상담을 올릴 수가 없어서 이곳에 올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아이즈 100분 10GB 요금제에 가입했는데, 이 요금제에도 25%선택약정할인이 가능한지요? 전화문의는 연결불능이고, AI는 답변을 못 해주네요. 답변 꼭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웹페이지를 통한 셀프개통을 진행중입니다.
    그런데 이전에 가입된 서비스가 해지된 이후 셀프 개통 진행중이라는 메시지가 30분째 떠있고 더이상 진행이 되지 않네요.
    전화 사용이 안되는데 해결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번호 이동 하고싶어서 가입했습니다.
    아이즈 (10GB/400분)
    요금은 월 4900원 맞습니까?
    그리고 가입하면 제일 처음에 90일 이내에 음성 15분 통화 및 데이터 100mb만 사용하면
    그다음부턴 할인혜택 해지할때까지 월 4900원 맞습니까 ?
    맞으면 바로 번호이동하고싶습니다 ?
    현재 타 이동 통신입니다 ! 유십칩 만 교대 하면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kt 망의 평생할인 k벤티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소액결제가 가능한가요?
    아예 불가한지 114에 전화해서 소액결제 신청을 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매달 핸드폰으로 소액 정기결제 하는 게 있는데 결제가 불가하면 다른 요금제를 봐야해서요
    그리고 공용와이파이를 지원하지않는다는게 무슨말인가요? 공용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없다는 건지 아니면 빌딩의 kt 공용와이파이를 사용하용할 수 없다는건지 설명좀 부탁드려요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중립신청 승인받았어요
    재신청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게시글 보니까 셀프개통에 문제가 많은데 공지나 안내는 따로 없나요?
    개통도 잘 안되는거 같은데 답변 부탁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중립기관 해제해달라고 해서 해제 완료 했습니다.

    고객센터나 채널톡으로 알려달라고 해서 계속 시도했지만 알려드릴방법이 없네요..

    여기에 글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010******** 김민오 입니다.

    SK유심 교체 신청예약 했으며
    현재 휴대폰을 분실해 배송관련 연락자체를 못받습니다.

    배송관련 연락 못받아도 알아서 문앞까지 배송되나요

    고객센터 연결도 안되고
    카카오톡 문의도 불가능하고
    홈페이지 문의도 불가능하고
    이메일 문의는 없는것 같아
    여기에 남깁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직구한 POCO F3 사용중입니다.
    타사 SKT알뜰폰 쓰다가 아이즈모바일 KT알뜰폰으로 옮겼는데
    콜드랍 현상이 지속되어서 해결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번호이동 철회를 하려고 해도
    기존 통신사의 확답을 받아와야 한다던데
    지금 기존 통신사쪽은 연결이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관련 카페 등을 찾다보니 OMD등록을 해야한다는데,
    1:1 게시판을 아예 없애버린 아이즈모바일에서는 이런 방법이 불가능하네요.
    그 잘난 챗봇에서도 OMD 관련 문의는 대응할 수 없다고 나오고요.

    번호이동 철회가 안 되면
    번호이동 중립기간 되자마자 신청해서
    당장 다른 통신사로 옮기고 주변에다 아이즈모바일은 쓰레기니 절대 쓰지 말라는 권고를 하고 다닐 생각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안녕하세요.
    유심 변경 접수하고 완료 연락와서
    개통이 안되어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sk 무료유심교체를 신청했는데 아직 배송이 안되고 있어요.
    그래서 아예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을 하고싶은데 유심교체를 신청한 상태에서 번호이동을 신청해도 되는지 문의드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SKT해킹사건으로 배송받은 usim 으로 5/9(금) 12시경에 홈페이지에서 변경신청 완료하였습니다.
    현재도 기존 usim, 신규 usim 모두 통화가 불가능한 상태입니다. ㅠㅡㅠ
    나밍이라는 것도 여러번 시도했습니다.

    개통이 된 상황인지, usim이 불량인지 파악이 어려워 글을 남깁니다.
    추가로 논현역에 있는 "아이즈모바일 고객센터"로 직접 내방해도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13

    esim 변경 신청 후,
    변경이 완료되었다는 알림과 함께 해당 esim이 더이상 사용할 수 없게 되고,
    신규로 설치할 수 있는 esim 정보는 오지 않았습니다.

    언제쯤 받아볼 수 있을까요?
    (순차적으로 보낸다는 말 말고, 예상되는 일자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