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3-19

    채팅 몇 시간 기다려도 연락없어요 ㅠ
    3월에 로밍 가입한 내역 미리 받을 수 있는 있나요(가입 내역, 비용, 결제수단 다 같이 나오는거요) 마이페이지에서도 확인이 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유심신청해서 받고 다음날에 셀프개통진행하려는데

    셀프개통이 가능한 온라인회선 접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했고

    카카오톡으로 개통하라고 톡왔는데

    냅두면 상담사가 전화와서 개통할수있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수십번 시도해봐도.... eSIM을 활성화할 수 없음으로만 뜹니다..
    큐알코드 rkdwlgus5427@naver.com 으로 보내주실 수 없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셀프개통하려는데 가능한 온라인 회선접수 데이터를 확인할수 없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미성년자 자녀 개통으로 유심 구입했는데 일반개통으로 진행된다고 본고 같아요 일반개통은 어떤건가요? 고객센터에서 전화를 주시는건가요? 아니면 셀프개통하고 비슷한건가요? 일처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특정 장소에서 데이터가 계속 안 터집니다. kt 요금제 사용중이구요...설정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 고객센터 전화도 안 받으시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개통 보류라고 문자가 왔는데, 타통신사 미납이 무슨 통신사에 얼마가 있는지 확인이 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법인인감증명서는 발급일 3개월인가요 1개월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안녕하세요, 저는 지금은 lg알뜰통신사 U Mobile(뮤모바일), eSIM을 쓰고있습니다. 외국인입니다. 번호이동하라고하는데요, 어떻게 신청해야돼요? 셀프개통하는데 마지막 단계에 eSIM을 선택항목이 업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SKT 신규 결제카드 삼성카드 개통안됌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현재 skt 알뜰폰 평생할인 7000원대 요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데이터가 항상 모자라서 오늘 홈페이지를 살펴보다 보니 10기가를 6천원대에 사용 가능하네요.
    같은 SKT 알뜰폰인데 그 요금제로 변경 가능한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SKT 무제한 요금제 금일 가입했습니다.

    1) 상품권 지급은 언제되나요?
    2) 추후 결제 방식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안녕하세요.
    2024.12.18 모빙 KT망 개통 후 2025.03.16(일)에 아이즈 SKT망 개통신청을 진행했습니다.
    03.18(화)에 유심을 수령하였고, 셀프개통 진행하고자 ARS(1588-2935) 통화 완료 및 해지에 대한 문자 수령 완료하였습니다.
    다음 단계 진행시 셀프개통 페이지에서 번호이동 후 90일 이내 고객은 중립기관 해지 절차를 진행해야 한다는 문구룰 확인하였습니다.

    03.18일이 딱 90일이 되는 날짜라고 생각했는데 하루가 모자란 것 같아 금일(03.19)에 셀프개통을 재진행하였는데 아래와 같은 메세지를 확인하였습니다.
    'BF1015 NP허용제한고객'(이미지 참조)

    Q1. 금일이 딱 90일이 되는 시점인 것 같은데 이 경우에도 개통에 제한이 있는지 문의드립니다.
    Q2. 90D+1D 시점부터 개통이 가능한 거라면 내일 셀프개통 재진행을 하면 문제없이 진행이 가능할지 문의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안녕하세요. 14일이내 개통취소후 다시 아이즈모바일로 원상복구 예정입니다
    지금 앞전통신사 개통취소후 지난주 금요일 취소후 금일까지 4일이 흘렀습니다 / 챗붓 확인해보니 3일아내 원상복구 진행해야 한다는데 혹시 6일째에 원상복구가 가능할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해외에 있는데 한국으로의 통화 발신 및 수신이 안됩니다.
    통화제한 어떻게 해제해야 하나요?
    (테이터만 이심 사용중)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9

    구매목록을 확인해 주세요.
    아이디를 변경한 이후에 구매목록 및 가입/ 배송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유심 비용 납부 방법*
    안녕하세요! 이전에 하단의 주문번호로 개통취소 문의드린 이용자입니다. 이전의 빠른 대처 덕분에 출국전에 일처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답변주신 내용에 유심비용 납부 관련해서는 고객센터와 챗봇을 이용하라는 안내를 해주셨는데, 고객센터는 연결이 어렵고 챗봇은 모르겠다는 답변만 반복하네요..(기본 납부는 이후에 일괄청구된다는 답변. 유심 비용만 따로 납부하는 방법은 없었습니다.)
    내일 출국이라 유심 반송은 어려운 관계로, 다른 방법을 안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이즈모바일]

    주문번호: 10752074
    아이즈우정(300분/5G)

    신청하신 요금제의 유심이 배송되었습니다.
    개통까지는 평균 1~2영업일이 소요되며
    개통 담당자가 배정되면 추가 안내 드립니다.

    기다림 없이 직접 개통을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셀프개통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통절차 및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아래 버튼(혹은 URL)을 눌러 개통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해외에서 사용중인데 문자수신이안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명의변경을 신청하였는데 명의신청이 취소되었습니다. 사유확인이 필요합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3-18

    셀프개통하려는대 이렇게 뜨는대 어떻게 해야되나요 ?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