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3-01-11

    번호이동 기다리는 중 주문취소
    안녕하세요 - 1:1 문의에도 글 남겼지만, 현재 번호이동 기다리던 중 주문취소가 되었네요. 왜그런거죠?? 주문번호 (10207841) 이고 현재 통화도 데이터도 다 끊긴 상태입니다. 어떻게 해야 얼른 개통할 수 있나요 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10

    개통해주세요
    유심 방금 도착했어요개통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10

    로밍요금 문의
    해외 로밍 정액 요금제나자동 로밍시 1일 최대 얼마 인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10

    바로배송 유심 형식이 어떻게 되나요?
    KT망 일반유심 이라고만 적혀있어서요밑에 유심 종류 설명 보면 3in1 일반유심 마이크로유심 나노유심 이 있는데 일반유심이 배송되는건가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10

    가입인증
    가입인증시 일련번호 4자리 적으라고 나오는데 제가 지금 자급제폰으로 바꾸려고 새로 주문했는데그 핸드폰에 일련번호를 적어야하나요 아니면 지금 현재 쓰고있는 핸드폰에 일련번호를 적어야하나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9

    컬러링 가입방법 좀
    컬러링 가입방법 좀 알려주세요·sk알뜰폰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9

    esim QR코드가 안와요
    오늘 개통완료라고 떴는데 메시지랑 이메일로 큐알코드가 오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에 있는 큐알도 이미 만료라고 뜨고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핸드폰을 사용할 수가 없네요. 빠른 시간 내에 답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9

    요금 체납 확인하고 싶어요
    요금 체납이 있다고 해서 상담을 하고 싶은데고객센터에서 전화를 받아주시지를 않네요답답한 마음에 게시판까지 왔습니다 답변기다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9

    청구방법 변경문자
    장애 복구가 되었는데  청구방법이 문자발송에서 고지서발송으로 변경됨으로  문자가왔습니다   원래대로 청구문자로 변경 원함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9

    명의불일치 정지
    번호이동 개통후  명의불일치 문자가오고 전화통화 발신과 데이터접속이 안됨니다 전화 수신은 가능하고요 계약 내용확인해보니 본인 명의가 정확히 적혀있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9

    개통부탁드려요
    알뜰폰허브에서 접수완료 하였습니다.개통언제되나요?주문번호10207863입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7

    해외 esim 개통 상담사 전화가 관련 문의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6

    별 무리 없이 개통되었습니다.
    별 무리 없이 개통 되었습니다.번호이동 신청서 작성 시 유심 후불 체크하고유심 구매를(카드 선결재) 별도로 한번 더 했더니 유심이 두개가 배달돼서 하나는 반납 혹은 재사용(보관)을 해야하는 문제가 생기긴 했지만 별 탈 없이 개통되어 잘 사용중입니다.유심 중복 구매가 되지 않도록 조심들 하세요. 아님 시스템적으로 중복 구매가 되지 않도록 해주시면 더 좋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6

    개통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유심은 배송받았는데 개통안내url은 오지 않았습니다.오늘내로 개통url을 카톡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6

    보내주신 esim QR코드 인식이 안되요
    만료된 QR코드로 나와요개통이 안되고 있습니다ㅠ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5

    하.. 하도 답답해서 게시판까지왔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5

    esim 오류로 개통이안됩니다
    알뜰요금제 KT망에서 SKT망으로 변경하면서 esim 새로신청했는데, 오늘 5시쯤 이메일로 받은 esim이 전혀 되질 않습니다. 번호이동이어서 기존 회선 사용할수도 없구요.혹시나 싶어 esim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려고 QR스캔해도 "셀룰러 요금제를 추가할 수 없음" 이라고 나오네요. 새로 QR코드 보내주시거나 해야할 것 같습니다.jaykim3008@gmail.com 으로 메일주시거나 +1-949-993-8561로 전화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5

    esim 등록이 안되요
    번호 이동으로 eSIM을 신청했는데 이전 통신은 끊어지고, QR Code는 안 오고..마이페이지 들어가 봤더니 이미 요금제는 등록이 되어 있더라구요..eSIM 홈페이지에 있는 것으로 활성화를 하려고 하는데 등록이 안됩니다.빨리 연락 주세요.. 사용 하는 전화는 연결이 안되니.. 010-9822-6372 이 번호 연락 빨리 부탁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5

    해외라서 상담사 개통이 안됩니다.
    오늘 esim으로 번호이동 신청했습니다.해외에 있어서 상담사분이 전화하셔도 받을 수가 없어요.그래서 1:1 문의사항에 연락드렸구요..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던지.. 여기서 다른 방법으로 개통센터에 전화거는 것은 가능하니..카톡으로 전화 주시던지, 연락이 가능한 전번 1:1로 남겨주시면 연락토록 하겠습니다. 아니면 가입정보는 이상없으니, 그냥 개통시켜 주셔도 될 것 같아요..1:1 문의사항보다 여기가 더 빠른 것 같아서.. 문의 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3-01-05

    Esim 발송좀 해주세요
    Esim 발송 언제 오나요? 메일로 오는거 맞죠?? 빨리 좀 해주세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