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혜택? 말해 모해!아직도 회원가입 안하고 모해?
아이디 찾기를 위하여하단의 본인 인증을 진행해주세요.
회원님의 이메일 계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비밀번호 확인을 위하여가입하신 아이디를 입력해주세요.
※ 본인인증 번호는 대표회선과 동일해야 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미 사용중인 닉네임 입니다.
이메일 형식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 임·직원 본인이 가입하는 경우 반드시 회사 Email을 기입해야 인증이 가능합니다.
* 임·직원 본인이 먼저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본인 외 가입자는 반드시 임·직원의 Email을 기입해야 가입이 가능합니다.
영문,숫자,특수문자 조합 8자리 이상 입력바랍니다.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의 위약금은 소중하니까요. 남은 약정 기간을 확인하시고 약정이 끝나면 알뜰폰 요금제를 이용해보세요.
mohae
공식인증대리점
점심시간 12:00~13:00 (토/일 법정 공휴일 휴무)
아이즈모바일 이용 고객 국번없이 114(무료)
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로그인을 해주세요.
궁금톡
유저팁
아이즈가이드
후기게시판
뭐든 제안해봐
2025-05-16
010******** 사용중입니다 4월에 데이터 소진안내 못받앗는데 요금이 많이나와서 조정이 필요한데 고객센터와 연락이 않됩니다 또 소액결제 차단’ 또는 ‘콘텐츠이용료 결제 중지/차단’ 및 결제금액 한도 설정 신청 원합니다 신청해주세요 글확인후 반드시 전화를 주세요
0
셀프개통 진행 중에서 멈춰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청 후 유심보호서비스 해지했습니다)
기존skt 에서 kt 로 번호이동해서 새로운요금제로갈아타려고합니다, kt 유심을구매해서 셀프개통 하면되나요?
1
유심 교체 신청을 한지 열흘이 지났는데 아직 배송에 대한 소식이 없어요. 챗봇은 당일배송이라고만 답변이 나오고 전화는 연결되지를 않네요. 아이가 유심이 없어서 답답한 상황입니다. 배송 확인해주세요.
(K)100분에 5GB 요금제를 저희 아이가 사용중입니다. 영상통화 관련해서 어떤식으로 요금이 사용되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확인부탁드려요
셀프 개통으로 번호이동을 하려고하는데 "사용자의 조작ID와 단말기의 관리조직ID가 틀립니다." 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처리방법을 알려주세요
sk유심무료교체 신청 한지가 언제인데 아직까지 소식이 없나요 언제 보내주시나요 2주 넘었습니다 일은 하고 있나요 일도 제데로 안하면서 월급받나요 다른글은 답장 달면서 이런글에는 아무런 답장도 안다네요 이런면서 월급받고 참 일 쉽게하네요
신규유심 받았고 유심변경 신청 했으며 유심변경신청 접수됐다고 연락받았어요. 현재 폰은 사용이 안되는 상태인데 새로운 유심은 인식을 못하고 있네요. 다른폰에 새로받은 유심 넣어봤는데 인식을 못하는건 같구요. 언제 처리가 완료되는건가요?? 폰을 사용해야 하는데 먹통이라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핸드폰 끝번호(9101)
유심 교체 신청했는데 언제쯤 배송되나요?
셀프개통하고 가입 정보 및 사용량 조회를 하고 싶은데 개통 번호 자체가 안떠서 조회가 안되요.
유심교체후 데이터는 되는데 서비스없음이라고 떠요
갤럭시폰을 사용하다가 중고아이폰으로 기기만 바꿔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유심을 빼서 아이폰에 넣었더니 통화가 안됩니다.
제휴 게시판에서 BC알뜰폰 바로카드 제휴 글을 확인하고, 카드 발급 완료 및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해당 카드로 납부방법 변경하였습니다. 그러면 자동으로 프로모션 할인이 들어가는 건가요? KT알뜰폰사업자를 통해 통신요금 자동이체를 신청하여야 한다고 써있어서 제가 맞게 했는지 궁금합니다. 추가로 해야할 것이 있거나 타 방법을 통해 신청해야한다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심은 사용량 조회가 뜨는데.. 이심은 사용량 조회가 안 뜨나요? 번호 자체가 안 뜨네요..
외국인은 로그인 후 가입신청이 안된다고해서 유심은 이미 받아서 취소 후 비회원으로 신청했습니다. 그런데 취소 과정에서 유심 배송비2500원이 추가로 발생했습니다. 앞서 가입했던 것도 같은 과정으로 2500원 추가로 발생했었는데, 전화 연결이 안되어 미루다 배송비에 관한 청구를 못했습니다. 이번에 2500원 지난번 2500원 에 대해 환급 요청드립니다.
유심배송 현황 알고싶습니다. 유심변경은 신청한 상태인데 유심이 언제 오는지 조차 알수 없네요. 누락된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셀프개통 화면에서 1시간 넘개 진행중인 상황입니다 이게 정상인가요? 통화도 못하고 여러모로 피해만 보고 있어요 너무 무관심하네요? 어머니도 해야하는데 연락은 안되고 답답하네요 어떻게 처리해야하는지 답변이라도 주세요
유심 교체 신청 한거 같은데 언제 오나요
유심puk 번호를 잊어버려서요 유심 카드를 버려서요.뒤에 번호를 알수가 없습니다. 상담원 연결이 안되네요 sk 알뜰 요금제 사용중입니다.
주문번호 : 10800837 일주일이 지났는데 아직도 배송중 입니다. 배송완료 처리해 주세요
내가 작성한 글
유튜브 공유하기 URL 등록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이동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