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모바일 회원가입하고 다양한 혜택을 확인해 보세요!

사용자들이 알려주는 찐한 통신정보!

북마크x
내가 작성한 글x
  • 고객지원

    2025-05-07

    번호이동 90일 제한 해제를 중립기관에 이메일을 통해 승인 받았습니다.(연휴 전)

    언제쯤 개통이 될까요?

    신속한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고객센터 상담사 없음??
    유심받은지 2주가 다되어가는데 개통안됬어요.
    연락이 안되서 뭐 할수도 없고 비회원으로 셀프개통 하려고해도 없는번호라고 나오고 어떻게 하라는거여?
    혹여 번호를 잘못썻나 싶어서 봤는데 내번호 카톡하고 문자는 잘오더라.
    뭐 해제하라고 해서 해제했는데 그다음 어떻게 하라는거야.
    답변달아주도록해.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주문번호 10792464
    중립기관 제한 했습니다. 개통 진행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가입시 셀프개통때 오류 생겨서
    이리저리 알아봤지만 직원 통화할 방법이 하나도 없고 쳇봇 상담 최악이고

    일반통화시 안내 문자 톡없이 유심 수령후 교체언제하는지 얘기도 없이
    그냥 바로 폰 차단해버리고
    역시나 직원 통화할방법없고 쳇봇 상담 최악이고

    어찌어찌해서 폰 개통 된듯한데
    개통됬다는 메세지 없이 그냥 사용하게 하고
    적어도 직원과 한번은 통화하는게 예의가 아닌지?

    진짜 불편하네요. 지금도 제대로 된거인지 답답합니다. 직원분이랑 통화할수 있을까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주문번호 10792464
    중립기관 제한 했습니다. 개통 진행해 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아이즈모바일에 가입도 하지 않았는데 아이즈모바일에서 회선추가 인증번호가 문자로 와서 명의도용 신고 하려는데 도저히 할 방법이 없네요. 그래서 회원가입까지 하고 이렇게 글 남깁니다. 빠른 연릭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최근 SKT망에서 KT로 이동했습니다.
    유심보호서비스 신청하려고하는데 KT망이 아니라고 뜹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내일 면접인데, 지난 주부터 esim 개통이 실패해 휴대폰이 먹통입니다. 재신청 서류 작성했으니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자녀 마이퍼스트워치용 유심을 구입했다가 기기오류로 기기변경을 했습니다.
    기기변경 후 기존 사용하던 유심을 해지하고 다시 가입을 해야 하는데
    해지하려고 해도 자녀꺼라 인증번호를 받을 수 없고 도무지 어떻게 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고객센터는 하루종일 불통이고, 챗봇은.....뭐 그냥 할말이 없네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안녕하세요,

    Esim 개통 후 90일 이내에 통화 20분 혹은 데이터 100 mb 를 사용해야한다고 되어있는데, 90일 이내에 한국으로 입국할 일이 없어서 문의드립니다.
    혹시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비회원 주문으로 유심 받았는데 주문 목록에 뜨지 않아 셀프 개통도 안되고
    개통 상담사 지정 문자는 받았는데 진행이 안됩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달라는 문자 받아서 연락해도 통화 연결이 안되네요
    접수 취소해주세요 010********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결제 정보 문제로 개통이 지연되고 있습니다 연락할 방법이 없습니다. 연락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계속 안되네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좀 해주세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하면서 유심보호서비스도 해지 해주세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다른 통신사로 번호이동 하려고 하는데
    번호이동 사전동의가 계속 안되네요
    번호이동 사전동의좀 해주세요
    번호이동 사전동의 하면서 유심보호서비스도 해지해 주시구요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개통 언제나 되나요?
    기다리다가 목 빠지겠네요
    중립기관 승인 났는데 통신사는 답도 없고
    전화도 안되고 뭐 어떻게 하라는 것인지???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이심 재발급은 언제 되는지요?
    폰 수리로 인한 이심 재발급인데 상담원 연결도 안되고 대표번호 연결도 안되고
    어쩌자는거죠?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저 지금 해외에 있는데 이심 좀 네트워크 등록 해주세요. 본인인증을 못하니 뱅크 어카운트도 잠기고 답답합니다. 이심 오류 신청했는데 접수는 되었나요? 사이트도 이상하고 암튼 이심 네트워크 skt 등록 좀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기존 esim 사용, 번호이동, 셀프개통 중에 아래처럼 나옵니다...
    등록된 단말의 IMEI정보와 상이합니다. 단말정보를 확인하여주십시요.

    IMEI는 정확하게 적혀있는데 왜 안되는걸까요? 빠른개통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주문번호 10800859 중립기간 제한 해제했습니다. 개통 부탁드립니다.

    ...더보기
  • 고객지원

    2025-05-07

    u+원칩 구매후 번호이동 셀프개통 진행하려는데 에러코드 34가 뜨면서 진행이 안됩니다. 무슨에러인가요?
    이전에 아이즈모바일 sk망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었는데 설마 단말기등록이 안되어 있는건지, 다른 이유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개통과정에서 imei를 입력하는과정이 따로 없었는데 이건 단말기정보에서 자동으로 가져오는건가요? 맞는번호인지 확인하고 싶은데 확인 및 수정할 곳을 모르겠네요.

    ...더보기
닫기

최신폰 온라인 매장으로
이동하고 있어요